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7개국에 수출되어 사랑받아온 컬러링북 <뷰티풀 데이>가 스크래치 아트북으로 화려하게 돌아왔다. 친근한 동물 그림으로 구성된 <The Zoo 더 주>는 선을 따라 긁기만 하면 화려하고 환상적인 무지갯빛 세상이 펼쳐진다.

각 권마다 8장의 퀄리티 높은 그림이 담겨 있는 이 시리즈는, 예시 그림을 따라 선만 따라 긁어도 좋고, 선과 면을 긁어도 좋다. 예시 그림은 책뿐 아니라, QR코드를 찍어 어디서든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스크래치북의 고질적인 문제인 긁을 때 손에 묻어나는 현상이 없고 긁힘이 좋아, 독자에게 오로지 스크래치에 몰입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그림에 자신 없는 사람도 스크래치 전용펜 하나면, 검은 바탕에 수놓듯 화려한 무지갯빛 선을 긁어 완성도 높은 그림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도서에는 스크래치 전용펜이 함께 들어 있어 펜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한 장 한 장 뜯어 완성된 그림을 액자에 끼워도 좋다.

최근작 :<사인펜 일러스트>,<The Zoo 더 주 스크래치북>,<루미의 패션 일러스트>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는, 블로그 “ 일루미 디자인 http://blog.naver.com/miru02 ” 을 운영하며 이웃들과 함께 그림과 소소한 일상을 나누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 친절한 북유럽 패턴 일러스트 》 《 러블리 플라워 패턴 일러스트 》 《 토닥 토닥 위로해줄게요 》 《 뷰티풀 데이 》시리즈가 있다. 그중 《 친절한 북유럽 패턴 일러스트 》는 일본에, 《 뷰티풀 데이 》는 프랑스, 중국, 대만,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헝가리에 수출되는 등 세계의 많은 이 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