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미국에서 이미 견고한 입지를 다진 베스트셀러 작가 마크 설리번의 책이 한국에 최초로 출간되었다. 이 책은 최근 몇 년간 발표된 실화를 소재로 한 작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각종 차트를 석권했으며 독자와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그해 아마존에서 ‘가장 많이 읽힌 소설’ ‘종이책·전자책 종합 1위’를 차지하며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한 소년의 놀라운 실화를 그린 소설이다. 역사상 가장 암울했던 시기에 평범한 소년이 나치 고위 사령부 내부의 첩자가 되기까지의 놀라운 여정이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진다. 600페이지가 넘는 짧지 않은 분량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속도감으로 독자를 단숨에 빨아들인다.

밀라노에 사는 평범한 열일곱 살 소년 ‘피노’. 그는 예술과 음악이 넘치는 아름다운 도시를 제집 마당처럼 뛰노는 천진한 소년이지만,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폭격으로 하루아침에 일상을 송두리째 빼앗긴다. 폭격을 피해 신부가 운영하는 알프스산맥의 학교로 간 피노는 그곳이 나치의 잔혹 행위를 피해 유대인들을 탈출시키는 일종의 피난처 역할을 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그는 신부를 도와 유대인들을 데리고 위험천만한 알프스산맥 등반을 몇 번이고 성공시키지만, 열여덟 살이 되자 강제로 독일군에 입대하게 된다.

그러던 중 뛰어난 운전 실력과 언어 능력으로 한 독일군 장교의 운전병으로 발탁되고, 그가 바로 히틀러의 최측근이자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한스 레이어스 장군임을 알게 된다. 독일군 군복을 입은 자신이 수치스러워 견딜 수 없었던 피노는 마침내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깨닫는다. 저항세력의 첩자가 되어 나치의 일거수일투족을 곁에서 지켜보는 것. 정보를 빼내 전쟁을 조금이라도 유리한 쪽으로 이끄는 것. 그는 그렇게 위험천만한 세계로 뛰어들겠다고 결심한다

서문

1부 아무도 잠들지 말라
2부 신의 대성당
3부 인간의 대성당
4부 가장 잔인한 겨울
5부 내가 갚으리라고 주께서 말씀하시니라

첫문장
2006년 2월 초, 나는 마흔일곱 살이었고 내 생애 최악의 시기를 지나고 있었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그늘에 감춰졌던 역사를 파헤쳐 엮어낸 매혹적인 서사시!
: 놀라운 이야기와 아름다운 문체로 완성된 섬세하고 기품 있는 소설
셸프 어웨어니스
: 짜릿하고 긴박감 넘치게 풀어낸 이탈리아 소년의 기적 같은 실화!
: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전쟁을 겪으며 성장하는 소년의 모습을 매혹적으로 그려냈다.
: 마크 설리번의 예술가적 감성과 저널리스트적 시각을 여실히 보여주는 강렬하고 감동적인 역작. 마치 전쟁의 서사시로 엮어낸 화려한 태피스트리 같다.
엔드루 그로스
: 비극의 캔버스 위에 펼쳐지는 장대한 스토리! 미약한 삶도 언젠가 위대해질 수 있음을 보여준다.
: 역사상 가장 어두운 시대를 배경으로 액션과 모험, 사랑, 위대한 영웅담이 펼쳐진다. 이 소설은 우리가 전쟁을 소재로 한 소설에 기대하는 모든 것을 보여준다.
: 악을 직면한 인간의 용기와 공포, 사랑, 복수, 연민 등 다양한 면을 담고 있는 이 소설은 한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전쟁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국민일보 2020년 1월 30일자 '200자 읽기'

최근작 :<진홍빛 하늘 아래>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2종 (모두보기)
소개 :조선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뉴질랜드 유니텍대학교에서 관광과 레저를 전공했다. 오랫동안 잡지사의 기자로 활동했으며 현장에서 터득한 지식과 노하우로 다양한 분야의 책들을 우리말로 옮겨왔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 <우리 강아지, 이럴 땐 어쩌죠?>, <디렉터 딜레마>, <최강 프레젠테이션 기술>, <감정활용의 기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