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동성로점] 서가 단면도
(0)

유튜브 냥이 꼬부기 & 쵸비의 첫 번째 포토에세이. 유튜브 인기 고양이, 보들보들한 하얀 털에 푸르고 노란 오드아이를 가진 형 꼬부기와 까만 털이 포인트인 자이언트 베이비 쵸비의 1분 1초를 담았다. 쵸꼬비의 뽀시래기 시절부터 처음 만난 날, 솜방망이 전쟁을 치르던 날, 마침내 형제가 되어가는 뭉클한 순간, 집사와 함께하는 매일 등 랜선 집사들이 원한 쵸꼬비의 모든 순간을 한가득 담았다.

두 고양이의 예쁜 모습이 모이기까지는 그들을 애정 어린 눈으로 지켜보는 집사의 역할이 큰 터, 엄마아빠 집사가 찍은 수백 장의 사진에 손재주 좋은 엄마 집사가 그린 4컷 만화와 일러스트도 담았다. 또한 사진만 보면 아쉬울까 봐 아무리 봐도 질리지 않는 영상도 QR코드로 넣었다.

첫문장
꼬부기 2015년 2월 2일 출생, 남자아이. 순하고 애교가 많으며 사람의 손을 잘 타는 개냥이.

: ‘꼬부기의 이 모습을 봤던 게 볼 시린 겨울이었는데!’, ‘쵸비를 보면서 옆에 있는 내 고양이의 짧은 다리를 같이 놀리곤 했는데….’ 책을 한 장, 두 장씩 넘기다 보니 꼬부기와 쵸비를 예뻐했던 '나의 순간'도 함께 떠오릅니다. 쵸꼬비의 이모, 삼촌들이 가진 각자의 추억, 그리고 모두가 함께한 추억이 녹아 있는 사랑스러운 책이에요. 두 고양이의 털 코트처럼 하얗고 눈처럼 맑은 이 책에 저 역시 나름의 추억을 보태 소중하게 간직하려 합니다.

최근작 :<꼬부기와 쵸비라서 행복해>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서양화를 공부. 지금은 샌프란시스코에서 고양이와 즐겁게 살고 있습니다. 영상도 만들고 그림도 그리고 때때로 디자인을 하기도 합니다.
고양이 털 알레르기가 있지만 고양이들을 먹여 살리면서 살아가는 게 꿈입니다. 유튜브가 아닌 다른 공간에도 아이들의 기록을 꼭 남겨두고 싶어 이 책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채널의 축소판이라 할 수 있는 《꼬부기와 쵸비라서 행복해》는 쵸꼬비의 아기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묘생을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