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스물세 살에 평생 출판을 업으로 삼겠다고 다짐하고, 서른세 살에 십년 동안 모은 돈으로 출판사 등록을 하고 책을 냈지만, 모은 돈을 다 소진한 끝에 다시 돈을 모아 마흔세 살에 출판에 재도전하여 30여 년 동안 천여 권의 책을 출판하였다.

수많은 책을 읽어왔고, 책을 기획하고 출판하면서, 재미있는 책의 속살을 독자들도 느끼게 하고 싶어서 이 책을 썼다. 누군가에게는 종이뭉치에 불과할지도 모르는 책 속에 얼마나 놀라운 문명이 담겨 있는지, 수많은 책과 책 사이에 또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숨어 있는지 전달하고자 하는 욕심으로 이 책을 출간하였다. 책들 때문에 출판인이 되었고, 출판의 꿈을 접지 않은 것은 책들 덕분이며, 책 출판하려는 욕망이 끊임없이 솟아오르는 것도 책들 탓이라는 김흥식의 책꽂이 속으로 들어가 보자.

사철 누드 제본 방식의 상품입니다

첫문장
역사歷史란 기록으로 남아 있는 인류 문명의 자취이니, 기록으로 남기지 못한 선사先史와 구분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9년 8월 31일자 '편집자 레터'
 - 동아일보 2019년 8월 31일자 '150자 맛보기'
 - 한겨레 신문 2019년 9월 15일자 '인터뷰'

최근작 :<반민특위 재판정 참관기>,<정조, 어머니와 원행을 다녀오다>,<쉽게 읽는 열하일기 2>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

그림씨   
최근작 :<지정학의 모든 것>,<광고의 모든 것>,<벌거벗은 패션사>등 총 52종
대표분야 :과학 29위 (브랜드 지수 9,332점), 역사 38위 (브랜드 지수 6,929점)
추천도서 :<사람 몸의 구조>
465살 먹은 갓난아기!
고전은 늙고 병들어 사라지는 것이 아닙니다. 고전은 한해 한해가 지나면서 나이테가 늘어나는 갓난아기입니다.
근대 해부학의 아버지인 베살리우스는 《사람 몸의 구조》에서 자신이 처음으로 세밀하게 그린 인체 해부도에 표정을 입혔습니다.
혁신은 21세기 기업가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그 시대 과학자들은 모두 혁신가였습니다. 
우리는 〈클래식그림씨리즈〉를 통해 이 시대 대한민국 모든 분들에게 혁신과 창의의 힘을 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겉모습도 혁신적일 뿐 아니라 내용도 창의적인 이 책이!

발행인 김연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