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서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너무 행복한데, 왜 이렇게 불안하고 고독하지? 태어난 아기는 너무 사랑스럽지만 내 자신은 없어지는 느낌, 가족도 몰라주는 내 마음, 나쁜 엄마가 된 것 같은 죄책감, 가냘픈 생명을 눈앞에 둔 긴장감 등 아름다울 줄만 알았던 출산과 육아 이면에는 엄마만이 고스란히 느끼는 감정들이 있다. 이런 부정적이거나 우울한 감정은 출산 이후 호르몬의 변화, 체력 저하, 독박 육아, 수면 부족 등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현상이다. 평소 '우울'과 거리가 먼 사람도 예외는 아니다.

<그렇게 엄마가 된다>의 저자는 친구가 산후 우울증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의아해했다. 그녀는 평소 밝고 활발한 성격에 부모님도 근처에 살아서 육아를 자주 도와준다고 했기 때문이다. 그런 그녀가 산후 우울증에 걸렸다니, 이해가 되지 않았다. 그런데 막상 저자 자신이 출산을 겪고 나자 깨달았다. "걸리고도 남네!"

결국 시간이 지나면 해결된다는 걸 알았지만 한순간이라도 괴로움에 허덕이고 몸과 마음이 너덜너덜해진 엄마들 곁을 지킬 수만 있으면, 하는 마음에 이런 만화를 그리게 되었다. <그렇게 엄마가 된다>는 작가 자신이 느꼈던 산전.산후 우울감, 고독감을 만화로 그려내어 엄마의 감정에 집중한 책이다. 출산 이면의 괴로움을 잘 집어내어 마음이 힘든 엄마들에게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건넨다.

들어가며 ………… 2쪽
임신 편 ………… 5쪽
출산 편 ………… 47쪽
육아 편 ………… 99쪽
마치며 ………… 125쪽

최근작 :<보통의 그녀 2>,<보통의 그녀 1~2 스케줄러 합본 세트 - 전2권>,<보통의 그녀 1>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1983년 일본 미야자키 현에서 태어났다. 2010년 다카라즈카 마니아를 소재로 한 『ZUCCA×ZUCA』 만화를 인터넷에 연재하면서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기타 작품으로 독서 편력을 그린 자전적 만화 에세이 『레몬, 읽는다!』와 『다카라즈카 핸드북』(공저)이 있다.
『그렇게 엄마가 된다』는 마음이 힘든 엄마들에게 많은 공감과 위로가 되어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사회 속에서 ‘보통’으로 살아가는 어려움을 그린 신작 『다루짱』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그깟‘덕질’이 우리를 살게 할 거야>,<그깟‘덕질’이 우리를 살게 할 거야>,<정신적 폭력으로부터 나를 지키는 방법> … 총 252종 (모두보기)
소개 :동국대학교에서 철학 공부를 하다가 일본어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읽는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책을 우리말로 아름답게 옮기는 것이 꿈이고 목표입니다. 지은 책으로 『그깟 '덕질'이 우리를 살게 할 거야』가 있고, 옮긴 책으로는 「지옥 초등학교」 「십 년 가게」 시리즈를 비롯해 『어떤 은수를』 『양과 강철의 숲』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