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림점] 서가 단면도
(0)

푸른숲 어린이 문학 40권. 어떤 실수는 우리 삶을 훨씬 재미있고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 11살 소년이 막대기로 휘젓던 음료수를 추운 밤 바깥에 내버려 둔 덕택에 막대 아이스크림이 탄생했던 것처럼 말이다. <이번 실수는 완벽했어!>는 실수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 특히 딴딴한 목표를 향해 우직한 노력을 쏟고 최고의 결과를 내는 게 당연한 ‘천생 범생이’들에게 ‘실수하는 용기’를 전해 줄 성장 동화다.

주인공은 자신이 완벽하지 않다는 사실을 잘 알기에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노력파 우등생, 페넬로페다. 올백 성적표를 받는 순간이 제일로 좋고, 연극 대본은 자기 대사 말고도 통째로 다 외워야 직성이 풀리는 아이. 간식 쿠키를 먹을 때도 영양소 피라미드와 설탕 섭취 권장량을 일일이 신경 쓸 정도로 빈틈없는 성미다.

하도 진지해서 먹구름 같은 근심 걱정을 몰고 다니는 범생이가 주인공인데도 이야기 속에는 위트가 넘실댄다. 사사건건 ‘그만’을 외치는 연출가 페넬로페와 개성 있는 악동들의 불꽃 튀는 연극 연습을 구경하다 보면 “잘못된 일이 차곡차곡 쌓이더니 오히려 깜짝 놀랄 만큼 완벽한 결과를 만들어” 내는 대단원에 다다른다. 실수를 두려워하는 대신 즐길 수 있는 마음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게 될 것이다.

최악의 실수 7 / 괜한 트집 20 / 비장의 무기 30 / 절호의 기회 40 / 인기짱 루시 55 / 침묵의 시간 63 / 뭐든지 멋대로 73 / 돌이키고 싶지 않은 시간 82 / 가끔은 선에서 벗어나도 괜찮아 95 / 나란히 달리기 102 / 이번 실수는 완벽했어! 114

첫문장
페넬로페 킹스턴은 성적표를 받을 때 기분이 가장 좋다. 나란히 늘어선 '100점'이라는 글씨를 보는 기분이 얼마나 짜릿한지! 성적이 우수하다는 건 학교생활을 그만큼 잘했다는 뜻일 테니까.

최근작 :<이번 실수는 완벽했어!>,<남친보다 절친 프로젝트!>,<슈퍼 걸스 1~15 세트 - 전15권>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1964년에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에서 시끌벅적한 다섯 자매 중 넷째로 태어났다. 언니 동생과 아옹다옹하며 살다 보니, 여자아이의 마음을 잘 읽는 더듬이가 자라난 걸까? 여자아이의 아슬아슬한 심리를 콕콕 꿰뚫는 어린이·청소년 문학 작가가 되었다.
‘슈퍼 걸스’ 시리즈 가운데 여러 권을 집필했으며, 청소년 소설 《아웃사이드 인》《달콤한 속삭임》 등이 국내에 소개되어 있다.
최근작 :<톨킨의 세계 컬러링북>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에서 태어났으며, 대학에서 미술을 공부했어요. 해적과 코끼리, 고양이, 귀여운 아이들까지……, 아이들이 원한다면 무엇이든 그릴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해요. 물감, 연필, 크레용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는데, 지금까지 50권이 넘는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답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남친보다 절친 프로젝트》 《이번 실수는 완벽했어》가 있어요.
최근작 : … 총 62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기획하고 번역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레인보우 프로젝트』 『가까이 다가오지 마』 『체인지』 『다하우에서 온 편지』 『나는 말하기 좋아하는 말더듬이입니다』 『형, 내 일기 읽고 있어?』 『윙페더 사가』 외 여러 권이 있습니다.

푸른숲주니어   
최근작 :<나도 꽃밭을 갖고 싶어>,<라라의 하얀 우편함>,<쓰담쓰담 분노>등 총 313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5위 (브랜드 지수 460,046점), 외국창작동화 11위 (브랜드 지수 97,893점), 국내창작동화 11위 (브랜드 지수 408,761점)
추천도서 :<커피우유와 소보로빵>
아프리카에서 독일로 이주해 온 외국인 노동자 가족 이야기. 까만 피부색 때문에 ‘커피우유’라는 별명을 얻은 샘과, 얼굴에 난 주근깨 때문에 ‘소보로빵’이란 별명을 갖게 된 보리스가 벌이는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슬픔의 골을 지나 환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피부색이 다른 외국인 노동자 가족이 겪는 폭력과 위기감, 사회와 친구들로부터 정신적·육체적으로 차별 대우를 받으며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아이의 심리가 정밀하게 그려져 있다.

박창희 (푸른숲주니어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