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상무점] 서가 단면도
(0)

아이의 첫 반항기가 아이의 성장 발달에 있어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교육학적, 과학적 관점에서 접근하였을 뿐만 아니라, 과거 엄격한 훈육을 통한 교육으로 인해 어떤 문제가 있는지부터 아이가 말을 듣지 않아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까지 구체적인 행동 요령을 제시해주고 있다.

특히 말 안 듣고 반항하는 아이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부모들과의 수많은 상담을 통해 얻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실전 사례와 아이의 성장 발달에 관한 최신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유익한 팁이 넘쳐난다.

반항기는 감정을 탐색하고 여러 가지 행동 가능성을 테스트하며 자신의 행동에 타인이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경험을 수집할 수 있는 천혜의 놀이터다. 그 놀이터에서 넘어지고 싸우고 때론 실수도 하며 자신이 느끼고 있는 분노와 짜증, 기쁨과 슬픔, 질투를 경험해봐야만 아이는 그 감정에 제대로 반응하고 대처할 수 있다. 따라서 부모가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아이의 욕구를 배려할 때 이 책에서 알려주는 수많은 대처법이 비로소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 아이의 반항은 부모를 벼랑 끝으로 몰고 간다. 밑도 끝도 없는 아이의 반항으로 인해 부모와 아이의 관계는 돌이킬 수 없는 상태가 될 수도 있다. 이 책은 사랑스러운 통행증이다. 이 책을 손에 들고 이제 서로의 마음으로 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
: 아이를 키우면서 수없이 치러야 하는 육아 전쟁. 엄마가 아이 앞에만 서면 싸움꾼이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엄마와 아이가 서로의 감정을 조절할 수만 있다면 지긋지긋한 육아 전쟁에서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두 저자의 경험담과 구체적인 조언은 부모에게 행복 육아의 길로 이끄는 가장 좋은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

최근작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내 아이가 나를 미치게 한다>
소개 :베를린에서 쌍둥이 두 딸(6살)과 아들(3살)을 키우고 있다. 정서적 발달장애, 학습장애, 시각장애 아동을 담당하는 특수교육학을 전공하였으며, 초보 교사들의 수업 지도에 힘쓰고 있다. 여가 시간에는 단골 카페에 가서 케이크와 커피를 마시며 열심히 블로그에 글을 올린다. 그녀의 취미는 일반인의 이해를 돕는 학술 용어를 번역하는 것이다. 또한 특기는 부모와 자식 간의 갈등을 분석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것이 특기다.
최근작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내 아이가 나를 미치게 한다>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베를린에서 남편과 딸(8살), 아들(5살), 그리고 뻔뻔하고 게으른 고양이 한 마리와 함께 산다. 법경제학을 전공한 후 경영학 학사를 마쳤다. 베를린에 있는 한 기업의 관리부에서 계약과 협정, 기타 법적 사안에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 여가 시간에 아동 관련 서적을 닥치는 대로 읽어서 그사이 관련 장서가 백여 권이 넘었다. 그녀의 특기는 광범위한 조사와 자료 수집이다.
최근작 : … 총 283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독어독문과를 졸업했으며, 동대학원에서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독일 학술교류처 장학생으로 하노버에서 공부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설득의 법칙》, 《우리는 여전히 삶을 사랑하는가》, 《가까운 사람이 의존성 성격 장애일 때》 등 많은 도서를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