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그림은 나의 마음과 속 깊은 소통을 할 수 있는 발로가 될 수 있다. 자신을 표현하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조차도 그림을 접하는 순간만큼은, 어떤 것에도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마음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늘날 심리치료 과정에서 그림은 다방면으로 많은 쓰임을 받고 있다.

자신의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그림을 직접 그려볼 수 있는 책이다. 또한, 여러 내담자의 그림과 상담사례, 고흐, 클림트 등 유명한 화가의 작품을 접하며 자신의 마음을 새롭게 비춰보고, 지난 상처를 보듬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제부터라도 마음을 살필 겨를 없이 살아온 자신의 삶을 따뜻하게 다독여주자. 그 시간들은 현실에 웅크려 있는 당신의 삶에 지금보다 더 큰 지혜와 용기를 가져다줄 것이다.

백지현 (삼성서울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 마음이 아픈 사람들은 위로를 받고 싶지만, 자신의 마음을 드려냈을 때 받을지 모르는 또 다른 상처가 두려워서 하고 싶은 많은 이야기들을 그저 마음에 담아두기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그림은 자신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드러낼 수 있는 도구가 됩니다. 또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통해 마음의 상처를 위로받기도 합니다.
이윤희 선생님은 오랜 기간 미술 치료를 통해서 마음의 상처가 많은 환자 분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셨습니다. 말로 섣부르게 표현하기 어려워하던 힘든 감정들을 그림에 담아내고, 그 과정을 통해 위로를 받을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을 도와주셨지요.
오랜 경험과 선생님만의 따뜻한 마음이 녹아들어간 이 책을, 마음의 상처로 힘들어하고 있을지 모르는 다른 많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분들이 마음의 위로도 받고, 행복도 찾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작 :<당신의 그림을 보면 마음이 보여요>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팜파스   
최근작 :<미래 과학의 필수 과목, 어린이를 위한 뇌 과학 이야기>,<따뜻이 흘러간 날들>,<십 대가 알아야 할 인공지능과 4차 산업혁명의 미래>등 총 332종
대표분야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4위 (브랜드 지수 73,282점), 청소년 인문/사회 21위 (브랜드 지수 40,0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