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영국 No.1 베스트셀러 작가 레슬리 피어스의 화제작이자 최초 한국어판 출간작. 페이지를 넘기면 ‘평범’이란 단어에 꼭 들어맞는 일상을 보내던 케이티가 어둡고 축축한 범죄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가 정교한 짜임새로 진행된다. 여성의 목소리가 차단된 시대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낸 역사 소설인 동시에 범죄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나서는 대범한 주인공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미스터리 소설이기도 하다.

작품 전개에서 두 개의 큰 축을 이루는 공간은 벡스힐과 런던이다. 어떤 사건이 일어나도 은폐할 수 있을 것 같은 조용한 동네 벡스힐과 산업과 문화의 발상지인 화려한 도시 런던. 영국에서 가장 지루한 동네로 불리는 벡스힐에서 자란 케이티는 런던 생활에 대한 기대에 한껏 부풀어 있었다. 월급이 더 높은 직장을 구했고, 소꿉친구인 질리와는 플랫메이트가 될 예정이다.

토요일 밤, 클럽에 가면 매너 좋고 잘생긴 남자들과 술을 마실 수도 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사사건건 감시하려는 엄마의 눈을 피해, 자신의 집 맞은편에 살던 글로리아 아줌마를 죽이고 아빠에게 누명을 씌운 방화 살인범을 찾아 나서는 것도 가능하다. 그런데 이 완벽한 미래에 문제가 생긴다. 분명 질리를 만나러 집에서 나온 것까지는 기억이 나는데 정신을 잃은 케이티가 눈을 뜬 곳은 차갑고 냄새나는 지하실 침대 위였다.
첫문장
자동차 문 닫히는 소리에 손님방에서 다림질을 하고 있던 케이티는 창밖을 내다봤다.

: 뜸 들이지 않는 전개는 레슬리 피어스의 충성스런 독자들을 만족시키는 핵심 요소다.
선데이 익스프레스
: 행복했던 시절을 떠올리게 하고, 책에서 눈을 뗄 수 없으며, 마음속 깊은 곳에 있던 이야기를 꺼내놓게 만든다.
: 생각의 여지를 남기는 책이다.

최근작 :<인생을 고르는 여자들> … 총 8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과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호주 맥쿼리 통번역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한겨레 어린이 청소년 책 번역가 그룹>에서 공부했으며, 현재 좋은 책을 찾아 기획하고 번역하는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입니다. 옮긴 책으로는 <비밀의 땅 로어랜드>, <치킨으로 변한 찰리> 시리즈(전 3권), <나이트북 : 밤의 이야기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