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영국 소설가이자 비평가인 버지니아 울프는 '의식의 흐름' 기법을 개척한 20세기의 대표 모더니즘 작가이다. 그녀는 백 년 전 이미 현대의 여성으로 살아갔다. 블룸즈버리 구역 근처에 살았던 학자ㆍ작가ㆍ예술가들의 모임 '블룸즈버리 그룹'의 멤버로 여성들의 적극적 예술 활동 참여, 동성애자들의 권리 인정, 전쟁 반대 등 당대의 관행을 거부하며 자유롭고 진보적인 태도를 취했다.

르몽드 선정 세기의 명저 100, 모던라이브러리 선정 100대 논픽션, 페미니스트 운동의 시발점이 되는 책, 전 세계 여성 예술가들에게 깊은 영감을 전하는 걸작… 버지니아 울프의 <자기만의 방>에는 수많은 찬사가 따라붙는다. 여성에게 있어서 일정한 돈과 자기만의 방이 얼마나 중요한지 설파하고 있는 이 책에 사람들은 왜 지금까지 열광하는 걸까? 그것은 그때의 문제 인식이 지금에도 여전히 유효하기 때문일 것이다.

자기만의 방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역자후기
영원한 등대가 된 지성, 버지니아 울프의 삶과 죽음
버지니아 울프 연보

첫문장
여러분은. '하지만 우린 당신한테 여성과 픽션에 관해 말해 달라 요청했습니다. 이게 자기만의 방하고 무슨 상관이 있는 거죠?'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최근작 :<등대로>,<자기만의 방 (페이퍼백)>,<걷기의 즐거움> … 총 150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문화원에 가면 그 나라가 있다>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

새움   
최근작 :<신의 죽음>,<1026>,<광개토태왕 담덕 8>등 총 193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8위 (브랜드 지수 477,8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