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웨이신 550만 팔로워를 설레게 한 투투와 와와의 사랑스러운 연애일상을 담았다. 최근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은 커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의 정말 다른 입장에서 바라보며 공감을 얻어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특히 ‘동상이몽’에 잠시 출연한 사랑꾼 최수종의 아내 하희라를 향한 지극한 사랑은, 보는 사람들의 연애세포를 다시 살려내기에 충분했다.

중국에도 웨이신 550만 팔로워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최수종의 피’가 흐르는 사람이 있다. 바로 중국판 최수종 ‘와와’다. 여자친구 ‘투투’가 질투하느라 속마음과는 다른 말과 행동을 하는데도 그 마음을 눈치채고 오히려 귀여워한다든지, 다툼 후 여자친구의 감정을 ‘섬세하게’ 읽고 어떻게 달래줘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다든지, 와거의 첫 출간작 《안아주고 싶어》에는 최수종 못지 않은 사랑꾼의 면모가 듬뿍 담겨 있다.

당신만은 절대 놓치지 않을래 … 5
내가 책임질게 … 35
안아주고 싶어 … 85
당신은 내 마지막 사랑 … 115
당신을 만나서 다행이야, 함께 늙어가자 … 157

최근작 :<안아주고 싶어>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우주아내사랑협회장이자 창립자. 여자친구였고 이제는 아내가 된 ‘투투’ 전문사랑꾼. 앙증맞고 귀여운 사랑만화를 그린다. 큭큭 재미있으면서도 어느새 따뜻한 마음이 깃드는 그의 만화는 웨이신 550만 팔로워들을 여전히 설레게 하고 있다.
그의 첫 출간작 《안아주고 싶어》는 투투와의 사랑스러운 연애시절 이야기로, 사랑이란 것이 원래 그렇듯, 예측할 수 없는 귀여움과 달달함, 공감 가는 재미와 따뜻함이 가득하다.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대학원에 재학 중이다. 학창시절 한국 드라마를 접한 그녀는 한국 문화에 반하여 한국어를 배우고 한국 문학을 전공하게 되었다. 중국 현지에서 방영된 일부 한국 드라마나 예능프로의 번역이 직역에 가까워 공감대 형성에 방해가 될 때가 있다고 생각하게 되면서 번역가의 꿈을 키웠다. 역서로는 《귀찮으면 지는 거야》《사신의 술래잡기》《사신의 그림자》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