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등포점] 서가 단면도
(0)

호주의 작은 시골마을에서 나고 자란 브로니 웨어는, 자신을 겨냥한 잔인한 언어와 비난을 감당하며 행복하지 않은 어린 시절을 보냈다. 대학교를 졸업하고 은행에서 보통의 직장생활을 시작했지만, 예술가의 꿈(사진을 찍고, 글을 쓰고, 작곡하고 노래하기 위한 꿈)을 이루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고, 한 할머니 댁에서 입주 돌보미로 일하게 된다. 이 일은 그녀 자신의 어릴 적 상처를 치유하고, 자신의 예술 작품을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하게 된다.

이후 그녀는 8년간 호스피스로 활동하면서, 죽음을 앞둔 사람들과 짧지만 감동 깊은 인연을 맺는다. 그들과의 인연과 자신의 내적 치유 과정을 담담하게 쓴 <내가 원하는 삶을 살았더라면(The Top Five Regrets of the Dying)>은 지금까지 32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서 100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브로니 웨어는 이후 작가와 연사의 길을 걷게 되었다.

작가로서 두 번째로 쓴 책인 <지금 이 순간을 후회없이(Your Year for Change)>는, 인생을 잘 살기 위한 교훈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큰일을 겪어야 하는 것은 아니며, 일상의 소소한 행동이나 주변의 흔한 사물, 사람으로부터도 삶의 지혜를 터득할 수 있음을 말하고 있다.

죽음을 앞둔 이들이 공통적으로 들려주었던 후회의 말들을 되새기고 자기 인생의 지침으로 삼은 저자는, 누구나 인생은 한 번뿐이고 언제 끝날지 모르기 때문에 '지금 이 순간을 후회없이' 사는 것이 중요하지 않겠냐고 말한다.

첫문장
도로 공사로 교통 통제 중이었다.

최근작 :<지금 이 순간을 후회 없이 (스페셜 에디션)>,<내가 원하는 삶을 살았더라면>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