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주점] 서가 단면도
(0)

'기적의 시간’이라 말할 수 있는 3~7세 아이들은 몸과 마음이 하루가 다르게 자라고, 스펀지가 물을 빨아들이듯 온갖 것들을 흡수한다. 연구에 따르면 뇌의 신경회로를 잇는 시냅스의 80%는 7세까지 생성된다고 한다. 즉, 학습의 기본기를 다지는데 있어 3~7세는 가장 중요한 시기인 것이다.

저자는 1만 2,000여 명의 아이들을 지도해온 일본 최고의 유아교육 마스터다. 그는 3~7세 아이들의 교육은 ‘아이가 얼마나 흥미를 가지느냐’에 초점을 두어야 하며, 이 시기에 길러주는 학습력의 토대가 아이의 미래를 좌우한다고 강조한다.

또 3~7세는 두뇌의 발달 측면에서도 중요하지만 부모가 아이와 애착 관계를 다지면서 밀접하게 개입할 수 있는 시기로, 가장 극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부모만이 할 수 있는 근사한 유아교육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이 책에는 어려운 방법이 실려 있지 않다. 부모라면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아이의 학습 토대 마련에 도움이 되는 교육법이 가득 담겨있다. 이 책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자녀의 학습 잠재력이 활짝 피어날 것이다.

첫문장
아이를 즐겁고 신나는 놀이 세계로 안내하던 부모들도 아이가 서너 살이 되면 슬슬 '교육'에 신경 쓰기 시작합니다.

최근작 :<3~7세 기적의 시간>
소개 :소가와 유아교육센터 원장. 게이오대학을 졸업한 뒤 주식회사 가네보에 입사해 섬유영업직에서 12년간 샐러리맨으로 생활했다. 34세 때 부친이 설립한 ‘소가와 유아교육센터’를 잇기 위해 나루토교육대학 대학원 유아교육과정에 입학했으며, 졸업 후 원장이 되어 매년 약 400명의 원아를 30년간 지도했으며, 일본 내 각종 매체에서 1만 2000명의 유아를 가르친 ‘유아교육 마스터’로 불리고 있다.
저서로 《실패 없는 비장의 육아 기술》, 《IQ가 무럭무럭 자라나는 0세부터 6세까지의 놀이법과 육아법》 등이 있다.
최근작 :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