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촌점] 서가 단면도
(0)

본서의 목적은 인간관계에 대한 건전한 이해를 통해 개별 구성원의 만족과 조직의 생산성 향상을 동시에 도모하고 나아가 기업경쟁력 제고와 지속가능한 경영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있다. 경영학을 전공하는 경영학도뿐만 아니라 교양으로 경영학을 공부하는 일반계 학생과 산업현장에서 인사관련 부서의 담당자나 각층 관리자 모두를 대상으로 했기 때문에 책에 등장하는 전문용어는 가급적 쉽게 표현하거나 자세히 설명하였으며 아울러 관련된 각종 최신 통계자료를 망라하여 제시하였다.

Chapter 1 인간관계론의 이해

Chapter 2 관리사고의 발전

Chapter 3 호손실험

Chapter 4 인간관계와 인사상담제도

Chapter 5 인간관계와 사기

Chapter 6 인간관계와 모티베이션

Chapter 7 인간관계와 갈등

Chapter 8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Chapter 9 인간관계와 리더십

Chapter 10 인간관계와 스트레스

최근작 :<조직행동론>,<4차 산업혁명시대의 경영학원론>,<4차 산업혁명시대와 리더십>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인간관계론>,<유아 교재.교구 연구의 이론과 실제>,<유아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scaffolding) 이해하기>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성균관대학교 사범대학 교육학과 교육과정·교육심리학 전공(교육학 박사)
성균관대학교 BK 21 아동교육연구단 연구원, 경복대학교 유아교육학과 겸임교수, 미래유아교육연구소 연구원, 한국보육진흥원 연구원, 강릉원주대학교, 수원여자대학교, 서울교육대학교 강사.
현: 성균관대학교 사범대학 교육학과 초빙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