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나'로 살고 싶은 20~30대 직장인에게 공감과 영감을 주는 일상 탈출 에세이이다. 서른네 살, 지은이는 막 30대 중반이 된 직장인이다. 모든 직장인이 그렇듯 그는 하루의 빛나는 시간 대부분을 조직이 정한 속도로 살아간다. 직장 생활을 하는 동안 는 것은 눈치와 통장 잔고, 카카오톡 친구이다. 하지만, 그 사이 지은이는 '나의 시간'을 잃었다.

서른 살 무렵, 작가는 이 사실을 아프게 깨닫고는 조금 다르게, 조금 철없게, 그리고 더 자유롭고 더 즐겁게 살기로 작정한다. 태양이 비치는 지금 이 순간을 사랑하라. 작가는 그때부터 이 말을 등대 삼고, 책과 자전거와 여행을 나침반 삼아 '계약의 시간'에서 탈출한다.

최근작 :<30대의 간헐적 직장 탈출기>
소개 :서른 살에, 혼자 중국을 여행한 뒤 일상 탈출에 맛을 들였다. 명절과 연휴 때마다 세계 여행을 떠나는 회사원이다. 출근길 지하철에서는 책을 읽고, 퇴근은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로 한다. 한때 퇴사 후 세계 일주를 꿈꾸기도 했지만, ‘파리가 아름다운 이유는 그곳에 사흘만 머물기 때문이다’란 문장을 본 뒤 휴가와 명절을 헌납하는 간헐적 여행자로 남았다. 여러 나라를 여행했지만 정작 여행이 아닌 책 리뷰로 2018년 네이버 〈이달의 블로거〉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