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지루함을 참지 못하는 새로운 인류가 등장했다. 스마트폰을 신체의 일부처럼 사용하는 인류, 바로 포노 사피엔스다. 자신이 원하는 정보와 자극적인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게 된 그들은 깊이 생각하고 알아야 할 게 많다는 것 자체가 부담스럽고 불편하다.

15년 간 ‘경쟁 PT’라는 전쟁터에서 싸워온 프레젠테이션 마스터 전철웅은 포노 사피엔스 시대에는 예전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고 말한다. ‘설득의 시대’는 끝났고, ‘관심의 시대’가 도래했다는 것이다.

더 이상 사람들은 참을성 있게 기승전결을 기다리며 듣지 않는다. 게다가 고작 10분도 안 되는 시간에 상대의 생각을 바꾸도록 설득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우리에게 필요한 건 사람의 관심을 끄는 강력한 한 방이다.

《원픽》은 프레젠테이션 마스터인 저자가 그동안 성공했던 프레젠테이션은 물론 확실한 킬링 메시지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킬링 메시지를 뽑아내는 법 그리고 킬링 메시지를 확실하게 보여 주는 법을 생생하게 들려준다. PT뿐 아니라 광고, 책 제목, 노래 가사, 대선 공약, 구청 안내문, 대학 홍보 문안, 심지어 모텔 표지판까지 일상에서 접하는 모든 것을 예로 들어 킬링 메시지를 설명한다.

첫문장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에서 유오성이 연기한 '무대포'라는 캐릭터는 무식의 전형을 보여 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세계일보 2019년 11월 16일자

최근작 :<원픽>,<프레젠테이션의 신>,<나의 발표는 에스프레소처럼>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