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합정점] 서가 단면도
(0)

독립출판물 <도쿄규림일기>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규림 작가의 두 번째 여행기. 이번에는 뉴욕에 약 2주간 머무르며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을 글과 그림으로 담았다. SNS에 자신의 일상을 재치 있는 그림으로 공유하는 작가답게, 유명 관광지가 아닌 뉴욕의 문구점과 동네서점, 플리마켓 등을 돌아다니며 쓰고 그린 일기를 책으로 펴냈다. 여행지에서 생긴 영수증과 티켓 등 개인적인 흔적까지 고스란히 남겨둔 이 책은, 나만의 여행을 기록하는 즐거움은 물론 진정한 여행의 의미를 되새기게 한다.

<뉴욕규림일기>는 책의 제목처럼 언뜻 보면 일기장인지 책인지 헷갈릴 만큼 한 권의 공책처럼 보인다. 장소가 어디든 시간을 내어 그림을 그리는 작가의 아날로그적 기록방식에서 이 책이 시작되었기 때문.

일상의 에피소드나 영감을 늘 그림과 글로 기록하는 작가이지만, 여행지에서는 평소보다 좀 더 많이 쓰고 그린다. 스쳐 지나가는 생각과 정취를 최대한 많이 기억하고 싶어서인데, 어디서든 펼쳐 쓸 수 있도록 들고 간 공책이 여행 후 빼곡하게 채워져 한 권의 책으로 태어난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8년 8월 18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매일의 감탄력>,<일놀놀일>,<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IT 회사에서 약 10년간 마케터로, 2023년부터는 스타트업에서 브랜드 디렉터로 일하고 있다. 15년 차 블로거이자 문구를 사랑하는 문구인. 좋아하는 물건들에 둘러싸여 생활하는 데서 가장 큰 행복을 느낀다. 《아무튼, 문구》(2019), 《일놀놀일》(2022) 등 여러 책을 쓰고 그림을 그렸다.
블로그 blog.naver.com/absconder
인스타그램 @kyurim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