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기존 안티-스트레스북의 한계점을 보완해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감성 스티커 아트북’이다.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섬세하고 친근한 일상 그림을 배경으로 머리 싸매고 하지 않고도 자유자재로 스티커를 쉽게 붙일 수 있도록 난이도를 쉽게 조정하였다. 또한 휴대가 편한 사이즈와 무게, 별 도구가 필요 없이 책만 있으면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티커를 수록하였다. 또한 그림 위에다 부담 없이 쓱쓱- 자유자재로 그림을 같이 그려도 좋다.

무엇보다 일상의 소소함에 공감할 수 있고 구현해낼 수 있는 젊은 국내 일러스트 작가의 작품을 수록하여 목차나 일러스트 풍을 ‘한국적 감성’으로 기획한 것이 이 책의 가장 큰 차별점이다. 20대인 작가가 따뜻한 시선으로 일상을 관찰하여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소재와, 그 안에서 포착해낸 소소하지만 담백하고 때로는 피식 웃음이 나는 글들이 수록되어 있다.

배성태 (일러스트레이터,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저자)
: “어릴 적, 벽을 크레파스로 칠해놓은 적이 있었다.
결국 그 벽 한 칸은 온통 내 것이 되어 나만의 세계로 벽을 채웠던 기억이 난다.
창작은 어렵지만 우리는 생각보다 창의적일지 모른다.
우리를 창작의 세계로 이끄는 작가의 자상한 안내를 따라 내 마음이 가는대로 맡겨본다.
벽 한 칸을 채웠던 아이처럼 잊고있던 나의 재능을 더해 붙여본 그림은 꽤 그럴싸하다.
누군가의 말처럼 이제 어른이니까 잘 할 수 있었던 걸까 아니면 연이 작가의 마법일까.”

최근작 :<마음을 붙이는 시간>
소개 :여기저기 떠돌며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털보씨와 고양이 옹, 헤야를 통해 지난 순간들을 추억하거나 가보고 싶었던 곳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그림에 담은 소소한 장면과 이야기가 누군가에겐 작은 행복이 되길 바라며, 오래도록 그려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