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달의 위로>, <달의 고백> 작가 안상현 에세이. 괜찮은 날보다 괜찮지 않은 날이 더 많았다. 하늘을 보며 걷는 날보다 땅을 보며 걷게 되는 날이 더 많았다. 같은 영화를 보아도, 같은 음악을 들어도, 같은 문장을 읽어도 매 순간 느낌이 달랐다. 매일의 감정은 유리 조각 위라도 걷는 듯 아팠고, 봄이 오지 않은 계절을 사는 듯 추웠다.

한없이 행복한 날에도 서글프다 써야 했고, 주저앉아 펑펑 울고 싶은 날에는 행복하다 적어 내려갔다. 수십 개의 문장과 수백 개의 단어들이 마음에 생채기를 내며, 완성된 원고가 안상현 작가의 세 번째 책 <달의 마음>이다. 이 책은 절대로 모든 일을 다 이겨 낼 거라고만 말하지 않는다. 줄곧 예쁜 말들로만 가득하지도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망한다. 누군가의 '위로'가 간절해지는 밤이 찾아오면, 그 누구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었던 '고백'에 가슴앓이를 하는 날이 오면 '달의 마음'을 떠올리기를. 내 마음이 네 마음을 품기를. "당신의 마음은 따듯했고, 웃음 짓기에 충분하니까."

우리, 꽤나 먼 거리에 있으니 이렇게라도 전해 봅니다.

내 마음이, 네 마음에 닿기를

최근작 :<[큰글자도서]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네가 혼자서 울지 않았으면 좋겠다> … 총 12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ing_shna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