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영국 최고의 캘리그라퍼인 필 클리버가 취업을 앞둔 예비 디자이너와 회사에 갓 입사해 고군분투 중인 신입 디자이너들을 위해 쓴 책이다. 저자는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순서와 전략, 면접에 떨어지더라도 포트폴리오를 매개로 담당자와 연락을 이어가는 방법, 자신에게 디자이너의 DNA가 흐르고 있음을 알리는 면접의상까지 실전에 필요하지만 어디에서도 알려주지 않는 팁을 아낌없이 제공한다. 심지어 포트폴리오를 담을 때는 검은색 서류가방을 피하라는 세세한 조언까지 잊지 않는다.

취업이라는 관문을 넘어 하루하루 정신없이 생활하는 신입 디자이너들을 위한 디자인과 관련한 기본적인 내용도 빠뜨리지 않았다. 그리드와 조판, 타이포그래피 등 1년차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기본적인 디자인 원칙을 알려주며, 포토샵과 인디자인 등 필수적인 프로그램에서 꼭 알아두어야 할 것들, 가독성 있으면서 사용자들의 반응을 유도하는 웹사이트 디자인법까지 지금 당장 업무에 써먹을 수 있는 실무를 경험한 사람만이 알려줄 수 있는 조언이 가득하다.

김경선 (서울대 미술대학 디자인학부 교수)
: 필 클리버는 수십 년 동안 디자인을 해오면서 겪은 수많은 일들을 때론 신입사원의 마음으로, 때론 면접관의 입장에서, 때론 클라이언트의 심정으로 감정이입하여 이 책에 낱낱이 기록했다. 그의 조언들은 놀랍게도 내가 학생과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들과 일치한다. 문화권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아주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같다. 회사와 학교에서 디자이너로서 어떻게 일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있다면, 일단 가벼운 마음으로 이 책을 읽어보기를 추천한다.
신봉건 (前 삼성전자 제품디자이너, 現 오브젝트앤드 디자인 디렉터)
: 상업적인 디자인 영역에서 ‘나 혼자 하는’디자인은 있을 수 없다. 탄탄한 팀워크와 멤버들과의 좋은 관계가 훌륭한 디자인을 탄생시킨다. 그래서 신입 디자이너들은 본인의 뛰어난 능력을 어필하기보다는 얼마나 사람과 팀에 잘 융화될 수 있는가를 보여줘야 한다. 또 선배의 경험과 업무 노하우를 얼마나 똑똑하게 전수받을 수 있는지가 회사에서의 성공과 디자이너로서의 성공을 결정한다. 그러나 정작 그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곳은 없다. 이 책은 바로 학교와 회사 선배들이 알려주지 않는 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근작 :<디자이너 회사생활 백서>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증거의 오류>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후 외국계 금융기관에서 근무했으며, 이화여대통역번역대학원에
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술에 취한 세계사》, 《인구의 힘》, 《고프로 GoPro》, 《좌뇌와 우뇌 사이》, 《내가 다시 서른 살이 된다면》, 《하우스 오브 구찌》, 《당신의 컬러는 무엇입니까》, 《존 보글 가치투자의 원칙》, 《리스크의 과학》 등 다수가 있다.

길벗   
최근작 :<이미지 처리 바이블>,<미국주식 무작정 따라하기>,<아는 만큼 당첨되는 청약의 기술>등 총 730종
대표분야 :오피스(엑셀/파워포인트) 1위 (브랜드 지수 308,621점), 그래픽/멀티미디어 2위 (브랜드 지수 276,784점), 이유식 3위 (브랜드 지수 22,20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