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서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저자인 제랄딘 알리뷰는 아이들과 직접 학교에서 생활하면서 느낀 순간들을 포착해 헝겊과 바느질로 이미지를 만들었다.
역자는 교육현장에서 얻은 수많은 경험을 통해 그대로 시적 번역과 감동을 그대로 전해준다.
눈을 감고 새로운 용기도 얻고 한 뼘씩 커 나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아이들, 어른 모두 함께 나눌 수 있는 책이다.

최근작 :<좋은 순간에...>,<눈을 감으면>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1978년 프랑스 남부 알프스의 작은 마을 에쉬롤(Éhirolles)에서 출생.
어릴 때부터 종이와 헝겊으로 만들기를 좋아하고, 만화 그리기도 좋아했습니다. 스트라스부르그의 ‘아르 데코’(HEAR)에서 그림 공부를 마친 후에는 어린이 책에 삽화나 애니메이션 작업을 했고, 최근에는 도자기나 헝겊을 이용한 그림 작업에 빠져 있습니다.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상상력과 위안을 주는 ‘눈을 감으면’(브와포레, 2017)으로 한국 독자에게 소개되어 사랑받고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네 발로 성장하던 어린 시절, 동물 친구들과 함께 성장. 흙과 바람 향기를 좋아하며, 비 내음을 잘 맡아 우산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 버릇이 있습니다. 산책을 매우 좋아하고,
몸이 아프거나 우울증 걸린 강아지와 걸으며 회복을 돕기도 합니다.
서울의 한 마을에서 아이들의 성장상담, 고장 난 물건 고치기, 운동 중 다친 몸 재활 등 ‘가지가지 연구’, 대화와 실천을 위한 ‘교육 사랑방’ 활동 교사로 프레네(Freinet)교육을 함께 실천하며 교육철학 및 생활교육 나눔과 아동도서 번역 작업에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