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2012년 7월에 출간된 이후 5년이 넘은 2017년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가 독자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힘입어 '케이크 에디션'으로 출간되었다.

나이에 있어서 '아홉'은 새로운 세대로 진입하기 직전이라는 점에서 부담스러운 숫자다. 특히나 '스물아홉'이라는 나이는, 이제 자신의 인생에서 어느 정도 책임을 져야만 하는 서른을 코앞에 두었으며, 그렇기에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다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다.

이러한 고민을 가진 수많은 스물아홉들의 마음을 울리며 열렬한 지지를 받은 이 책은, 스물아홉의 나이에 스스로 1년의 시한부 인생을 선고할 수밖에 없었던 저자의 실화를 담담하게 풀어낸 '스물아홉의 필독서'로서 감동과 위로를 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이 세상의 모든 스물아홉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로 '케이크 에디션'을 출간하게 되었다.

최근작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반짝 에디션)>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7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어 번역가. 식물가게 ‘플랜트 콤마’ 주인. 초록 공간에서 꽃과 식물을 키우며 활자의 매력에 빠져드는 일본어 번역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혼자 있는 시간의 힘》, 《취향을 설계하는 곳, 츠타야》,《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잡담이 능력이다》, 《일상을 심플하게》, 《부자들의 초격차 독서법》, 《주식부자의 슈퍼 멘탈》, 《간단한 습관이 끝까지 간다》 등 백여 권이 있다. 출판번역 에이전시 글로하나와 함께 식물 관련 도서와 자기계발서를 번역 기획하고 있다.

예담   
최근작 :<빛나는 말 가만한 생각>,<365일 고양이 일력 (스프링)>,<모든 삶은, 작고 크다 (책 + 정규 8집)>등 총 222종
대표분야 :임신/출산 8위 (브랜드 지수 5,704점), 인터넷 연재 만화 9위 (브랜드 지수 125,393점), 에세이 10위 (브랜드 지수 628,80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