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23개 언어로 번역된 미국 아마존 베스트셀러.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1년여간 우주체류 임무를 마치고 지구로 귀환한 우주인 스콧 켈리의 자전적 에세이. 그는 지금까지 네 차례 우주비행으로 총 520일을 우주에서 생활했는데, 그중 마지막 비행에서 340일을 체류하며 연속 우주체류 미국인 최장기록을 세웠다.

2015년 3월,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소유즈호를 타고 출발하면서부터 1년 뒤 지구로 귀환하기까지, 스콧 켈리는 직접 보고 겪은 ISS와 우주 공간에 대한 세세한 정보를 소개하고, 우주인으로서 수행한 다양한 임무와 일상을 생생하게 기록했다. 그는 우주라는 고립된 폐쇄적 공간에 머물며 느낀 것들을 자세하게 썼다.

우주에서의 삶도 역시 기쁨과 슬픔, 즐거움과 괴로움이 모두 있었는데, 이러한 진솔한 감정들이 담겨 있다. 만년 열등생이었던 그가 베테랑 우주인이 되기까지는 오랜 시간 수많은 노력을 차곡차곡 쌓았기에 가능했다. 우주인을 꿈꾸는 이들에게 스콧 켈리의 이야기는 한줄기 빛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첫문장
지구 밖으로 나가려면 지구 끝으로 가야 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9월 1일자 '책의 향기'
 - 서울신문 2018년 8월 30일자
 - 문화일보 2018년 8월 31일자
 - 연합뉴스 2018년 9월 1일자
 - 국민일보 2018년 9월 1일자 '책과 길'
 - 조선일보 2018년 9월 1일자 '한줄읽기'
 - 한겨레 신문 2018년 8월 31일 출판 새책

최근작 :<인듀어런스>
소개 :미국의 우주인으로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1년 체류임무를 수행했고, 연속 체류기간으로는 미국인 최장기록을 세웠다. 네 번의 우주비행을 했으며, ISS 원정대장을 세 차례 맡았다. 2016년 3월, 지구로 돌아온 후로는 전국으로 강연을 다니며 특별한 경험을 사람들과 나누고 있다. 전직 전투기 조종사이자 엔지니어, 미해군 대령이다. 현재 텍사스 휴스턴에 거주 중이다.

홈페이지: www.scottkelly.com
트위터: @StationCDRKelly
인스타그램: @stationcdrkelly
최근작 :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 화학공학과와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을 나와 책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쉽게 읽히고 오래 두고 보고 싶은 책을 만들고 싶어 한다. 옮긴 책으로 『인듀어런스』 『오래된 우표, 사라진 나라들』 『인간의 흑역사』 『책 좀 빌려줄래?』 『당신의 특별한 우울』 『걸어 다니는 어원 사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