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서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세일즈는 사람들에게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 심지어 공포의 대상으로 여겨진다. 그럼 어떻게 배우고 문제를 극복해야 할까? 세일즈에 대한 공포는 심리적 문제로 접근해야 하고 무의식 차원에서도 같이 다뤄져야 한다. 이런 무시무시한 세일즈에 대한 공포를 단순한 기법으로만 접근해서는 안 된다. 근본적인 프레임의 전환을 가져오는 인식과 행동이 동반되어야 한다.

저자는 기업가 정신을 뜻하는 앙트레프레너십과 세일즈를 합친 ‘세일즈프러너십(salespreneurship)’을 주창하기 시작했다. 다시 말해, ‘세일즈프러너십은 세일즈를 최우선에 두는 기업가 정신’이다. 혁신하고, 도전하여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사업을 하고 싶다면 세일즈부터 출발해야 함을 강조하고 있는 말이다.

또한 마음 수행과 창업의 관계에 대해서도 다룬다. 창업과 인생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이야기, 세일즈를 통해서 수행에 접목하는 이야기, 고객과 경쟁자를 통해서 수행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첫문장
페이스북Facebook을 하면서 광고를 유심히 본다.

박현호 (재능마켓 크몽 대표)
: 창업하고 오래 버티는 창업자들을 보면, 세일즈에 기반을 두어 성장한 경우가 많다. 뒷전으로 두거나 애써 멀리하기 쉬운 세일즈를 창업에 적합한 언어와 사례로 세련되게 풀어낸 이 책이 더 많은 창업자들의 탄탄한 성장을 도울 것으로 확신한다.
: 돈이 없다고, 고객이 없다고 창업할 수 없다는 핑계를 대기 전에 먼저 이 책을 읽어 보라. 없던 세일즈 유전자도 만들어내는 놀라운 비밀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7년 전, 무일푼으로 창업해서 지금껏 생존한 내가 봐왔던 책 중 가장 많이 밑줄을 그으며 읽었다.
이은지 (PLOCK 대표, <카드뉴스마케팅> 저자)
: 현재 월 1000만 원을 버는 나도 한 달에 13만 원만 벌던 시절이 있었다. 그 시절, 내게 가장 큰 영감을 준 분이 바로 신태순 저자이다. 도저히 믿을 수 없는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모습을 보며 망치로 세게 머리를 두들겨 맞은 느낌이었다. 이후, 나도 하는 척하는 사업이 아닌, 진짜 돈을 만드는 창업에 집중하게 되었다. 올해는 월 3000만 원 달성이 목표인데, 이 책과 함께 그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
최규문 (페이스북네트웍스 대표. ≪페이스북 비즈니스≫ 저자)
: 무자본 창업과 선 세일즈는 동전의 양면과 같지만, 그것을 세련되게 풀어낸 책은 없었다. 하지만 이 책을 읽는 동안 ‘아하!’ 하고 뒤통수를 얻어맞는 느낌이 들며 풀리지 않던 실마리들이 풀렸다. ‘진짜 그럴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드는 이도 있겠지만, 끝까지 이 책을 믿고 실마리를 좇아간다면 다른 어떤 유명한 마케팅 바이블보다 큰 가치를 가질 것이다. 흙수저로 태어나 무일푼 창업을 고민하는 분, ‘그림의 떡’ 같은 마케팅 서적을 보며 화가 치솟던 분이라면 이 책을 만난 게 행운으로 여겨질 것이다.
: 당신이 읽어본 창업 관련 서적 중 가장 예상을 벗어나는 책일 것이며, 동시에 창업을 하려는 모든 이들이 반드시 읽어야 하는 필독서이다. 이 책에서는 반복해서 창업보다 세일즈가 먼저이고, 부족한 상태에서 더 적극적으로 팔아야 하며, 심지어 없는 제품을 먼저 팔라고 한다. 엉뚱하게 느껴지는가? 의심과 경계를 풀고, 편안한 마음으로 내용을 그대로 받아들여 보길 바란다. 멀리 있던 창업이 눈앞으로 다가오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모든 삶은 실수로 시작된다>,<자동화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아들아 명심하거라, 잘 사는 데 필요한 건 따로 있다> … 총 21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shintaesoon
소개 :
최근작 :<나는 투자금 없이 아이디어만으로 돈을 번다!>,<나는 자본없이 먼저 팔고 창업한다>,<해적들의 창업 이야기>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