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녹음이 짙고 해변 느낌이 나는 시드니 노스 쇼어에 있는 서점에서 일하고 있는 저자는 어느 날부터 카운터를 사이에 두고 고객들을 접하며 경험한 일들을 일기처럼 적기 시작했다. 버릇없는 아이들에서 철없는 성인들, 책을 파는 서점에 와서 자신이 필요한 정보를 찾아달라는 연로한 부인, 지난 세월을 추억하는 노인들, 서점에서 파는 카드가 예뻐서 자주 들르는 슬픈 여인…, 서점 문을 열기 전부터 문을 닫을 때까지 그들과 주고받은 동정과 위안과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이야기들을.

서점이 누구나 머물고 싶은 따뜻한 공간으로, 원하는 책을 발견하고 새로운 흥미를 만나는 공간으로,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 곁에 오래도록 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고객과의 대화들 사이사이에 감칠맛 나게 묘사된 저자의 심리만 잘 헤아려봐도 그 답을 바로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첫문장
서점 문을 열기도 전인데 어깨에 운동 가방을 멘 근육질의 남자가 빨대로 음료를 빨면서 문을 톡톡 두드린다.

최근작 :<제목은 기억 안 나지만 표지는 파란색이에요>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호주 뉴 사우스 웨일즈에서 태어나 시드니 대학에서 박사과정까지 마쳤다. 그러는 동안 신발가게, 서점 등의 시간제 일자리에서 10년 넘게 일한 덕분에 다양한 사람들을 접할 수 있었다. 현재는 시드니 대학 강사이자 서점 주인으로, 여러 매체에 글을 쓰고 라디오에 출연하여 낭만주의 시를 논하며 살고 있다.
최근작 :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고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며 출판 기획 및 번역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밤에 우리 영혼은》 《가을》 《우상들과의 점심》 《불안한 낙원》 《신디 로퍼》 《쇼스타코비치는 어떻게 내 정신을 바꾸었는가》 《너는 너의 삶을 바꿔야 한다》 《나의 우울증을 떠나보내며》 등이 있다.

뮤진트리   
최근작 :<종이 위의 마법, 수채화>,<꿀벌은 인간보다 강하다>,<노숙 인생>등 총 140종
대표분야 :영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6,561점), 음악이야기 7위 (브랜드 지수 20,101점), 미술 이야기 32위 (브랜드 지수 3,098점)
추천도서 :<행복해서 행복한 사람들>
극작가이자 소설가인 야스미나 레자의 작품으로,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공기 같은 가벼움과 기품과 세련미와 위트로 풀어낸 수작이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종양처럼 삶을 조금씩 잠식해가는 타성과 체념 속에서 사랑을 말할 수 있는가?
가족 속의 고독이라는 가장 내밀하고 타인과 나눌 수 없는 그 무엇을 천착하는 이 책을 덮으며 우리는 어떤 결론을 내릴 것인가.
깊고도 아름다운 소설이다. 

- 박남희 (뮤진트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