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노원역점] 서가 단면도
(0)

오늘도 수고한 나를 위로해줄 특별한 레시피가 담겼다. 일본 만화 <심야식당>의 마스터는 도쿄의 밤거리에서 서로 부대끼며 살아가는 외로운 영혼들을 위해 간단하지만 특별한 요리를 대접한다. 만화 속 주인공이 만약 서울에 있다면 연희동 다니엘스 키친의 정윤상 셰프가 아닐까. 물론 외모는 사뭇 다르지만 그가 내놓는 요리마다 재료 본연의 맛과 절제된 조리법으로 먹는 이들을 감동시킨다. 누구나 집에서 간편히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그가 자신만의 레시피 50가지를 심플하게 정리했다. 요리와 사람, 음악에 얽힌 소소한 이야기도 양념처럼 곁들여 들려준다.

고등어무조림, 감자고로케, 사골어묵탕처럼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익숙한 요리라고 해서 허투루 만들면 제 맛이 살지 않는다. 좋은 재료를 엄선하여 요리의 기본 원칙을 지키고 정성스럽게 해야 한다. 이 책은 간단해 보이지만 요리의 본질을 지키며 재료의 맛을 최상으로 이끌어내는 비법을 담았다. 요리 초심자는 자신과 친구, 가족을 위해 한 끼 식사를 정성껏 내놓을 수 있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고, 요리에 익숙한 사람은 어제보다 좀 더 나은 새로운 맛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뿐 아니라 다니엘스 키친의 정윤상 셰프는 20여 년 간 자신이 새롭게 개발한 레시피도 함께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