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교사이자 심리치료사인 서준호의 본격 심리 에세이. 책에서 저자는 그가 가장 많이 만나고 많이 고민하는 아이들, 교사, 부모의 지치고 힘든 마음을 알아주고, 다독여주고, 치료해준다. 그 과정에서 역할극과 심리극, 심리검사는 인간의 내면을 들여다보는 데 탁월한 도구로 활용된다.

나아가 저자는 아이를 돌보면서, 또 일에 지치고 사람에 휘둘리는 많은 이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면서 깨달은 삶의 이치와 사람과 사람이 함께하기에 가능한 삶의 감동을 이야기한다. 그러하기에 살다 보면 생길 수 있는, 고개 숙이고 싶고 도망가고 싶은 순간에 고개를 들자고 한다. ‘나는 최선을 다했고 내게 힘이 되는 사람이 많으니, 절대로 내가 나 스스로를 비난하지 말자.’고 격려한다.

첫문장
딸이 여섯 살 때, 하루는 유치원에서 전화가 왔다.

최근작 :<놀이와 연극으로 만나는 역사 수업>,<교사의 자존감>,<그러니까 고개 들어>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큰 토끼 작은 토끼> … 총 3종 (모두보기)
SNS :https://instagram.com/olymillust
소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림책 작가이다. 호서대학교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하고 브라이턴대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석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그라폴리오에서 일상 속 감사를 주제로 ‘감사를 그리다’를 연재하고 있으며, 서울의료원 컬러링 도안 작업, 『My Sweet Memories of Hawaii』 삽화, 앨범커버 아트 작업 등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큰 토끼 작은 토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