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짐승의 침식으로 죽어가는 도시 라이엘. 그 도시 외곽의 숲에서 새롭게 발생한 두 명의 요정 아이들은 링고, 마시멜로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다. “나 참, 왜 나 같은 걸 이렇게 따르는 거야. " 투덜거리는 페오도르 4위 무관을 바라보며 라키슈는 짓궂은 미소를 짓는다. 그녀들과 보내는 나날 속, 페오도르는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기로 결심하지만, 그때 열한 번째 짐승의 ‘작은 병’이 떨어지는데….

「아득한 뒷모습」 ―lost in dark―
「싹트는 계절에」 ―blurry border―
「모든 오늘은 내일로 이어진다」 ―bottle of elpis―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reasons to live―
「죽은 자의 꿈」 ―fragile reunion―
후기일지도 모르는 / 틀림없는 후기

최근작 :<모래 위의 1DK>,<종말에 뭐 하세요? 이전 릴리아 아스프레이>,<종말에 뭐 하세요?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나요? 7>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이야기를 쓰는 사람. 이번 이야기를 쓰면서 바다에서 놀기도 하고 취재도 하고 싶었는데 여러 일들이 있어서 못 갔습니다. 억울해.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최근작 : … 총 66종 (모두보기)

대원씨아이(단행본)   
최근작 :<타키 포오 황혼의 숲 말랑 스티커>,<마보로시>,<스즈메의 문단속 (일러스트 에디션)>등 총 294종
대표분야 :라이트 노벨 3위 (브랜드 지수 2,425,678점), 일본소설 12위 (브랜드 지수 240,120점), 만화작법/일러스트 12위 (브랜드 지수 7,960점)

<짐승>의 침식으로 죽어가는 도시 라이엘.
그 도시 외곽의 숲에서 새롭게 발생한 두 명의 요정 아이들은 링고, 마시멜로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다.
“빼애도르―!” “빼애도르―!”
“나 참, 왜 나 같은 걸 이렇게 따르는 거야.”
투덜거리는 페오도르 4위 무관을 바라보며 라키슈는 짓궂은 미소를 짓는다.
그녀들과 보내는 나날 속, 페오도르는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기로 결심하지만, 그때 <열한 번째 짐승(크로와이언스)>의 ‘작은 병’이 떨어지는데….
새로운 시리즈 제2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