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에세이, 인터뷰집, 그림책 등 독립출판 씬에서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색을 구축해가고 있는 도티끌이 이번에는 만화로 찾아왔다. 어느 날 갑자기 인생 최대의 덕통사고를 당한 뒤 겪게 되는 신기하고 유쾌하고 뭉클한 101개의 에피소드를 그렸다.

최애는 그룹 워너원의 메인보컬이자 현재 솔로가수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하성운(a.k.a.구름이). 취미는 ‘하성운 떡밥 줍기’요, 특기는 ‘하성운 떡밥 숨 안 쉬고 줍기’다. 삼시세끼 끼니를 거르는 것보다 최애를 사랑하지 않기가 더 힘들다는 한 덕후의 절절한 덕심이 지면 곳곳에 묻어있다.

번갯불보다 빠른 속도로 저장되는 최애의 사진과 움짤, 스크린샷으로 어느새 휴대폰의 주인은 내가 아닌 최애로 바뀌고, 굳이 필요치 않은 화장품이나 먹을거리, 게임 아이템 등을 구매하며 이벤트에 당첨되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한다. 최애가 다녀간 지하철역이나 식당을 ‘성지순례’라는 명목으로 방문하고, 콘서트에서 한 마리의 거대한 익룡이 되어 고주파 함성을 내지르기도 하는 등 조금 별스러워 보이지만 지극히 평범한 덕후의 일상을 조목조목 보여준다.

1부 초보덕후가 타고 있습니다
2부 짙어가는 덕후의 향기
3부 덕질의 기쁨과 슬픔
4부 끝은 또 하나의 시작

최근작 :<이토록 씩씩하고 다정한 연결>,<우리는 영영 볼 수 없겠지만>,<이 나이에 이럴 줄은>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주머니가 가벼워도 책 한 권 사는 맛에 사는 사람. 아직 안 읽은 책이 차고 넘치는데 어디선가 자꾸 새 책을 들여와 책장의 눈칫밥을 톡톡히 먹고 있다. 책을 끼워 넣고, 쌓고, 꺼내고, 쥐길 반복하며 오늘도 읽는다. 지은 책으로 『우리는 영영 볼 수 없겠지만』 『매일 조금 다른 사람이 된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