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맥거크 탐정단 시리즈는 70년대 처음 출간된 이후, 수많은 나라에 번역 출간되며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어린이 탐정 소설이다.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무려 25권이라는 대장정을 이어간 사실만 보아도 당시의 인기를 짐작할 수 있다.

‘성인 탐정물에 셜록 홈즈가 있다면, 어린이 탐정물에는 맥거크 탐정단이 있다’라고 회자될 만큼 탄탄한 스토리와 추리물로서의 매력을 인정받은 맥거크 탐정단 시리즈가 새로운 번역과 그림으로 다시 찾아왔다. 개성 넘치는 탐정단 멤버들이 펼치는 엉뚱하면서도 치밀한 사건 해결 과정이 독자들을 흥미진진하고 유쾌한 추리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1. 이사 온 아이
2. 윌리의 코
3. 맥거크 탐정단의 결성
4. 글러브의 행방
5. 새로운 멤버의 등장
6. 완다의 계획
7. 용의자
8. 수색
9. 추격전

첫문장
"야, 저 녀석 좀 봐! 쟤 뭐하고 있냐?" 맥거크가 덤불 너머 옆집 뒷마당을 가리키며 말했어.

맥거크와 조이는 한 동네에 사는 친구다. 일 벌이기를 좋아하는 맥거크가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마다 투덜대기는 하지만 항상 함께하는 단짝 친구 조이. 어느 날 조이의 옆집에 신기한 능력을 가진 윌리가 이사를 온다. 윌리의 능력이란 바로 기가 막히게 냄새를 잘 맡는다는 것! 빈 박스를 집어 들어 슥 한번 냄새를 맡으면 무슨 물건이 들어 있었는지 줄줄 읊어댈 수 있다. 맥거크는 무엇이든 찾아내는 윌리의 코를 이용해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탐정단을 꾸리기로 한다. 다음날 나무를 잘 타는 터프한 소녀 완다까지 합류하여 공식적인 맥거크 탐정 사무소가 차려진다. 탐정단의 첫 사건은 윌리의 사라진 야구 글러브 찾기! 분명 이삿짐에 잘 실려 온 글러브가 이사 온 첫날 사라져 버렸다. 탐정단은 그날 윌리네 집에 환영 방문을 왔던 동네 아주머니와 꼬맹이들을 용의자 명단에 올리고 바로 수사에 착수한다. 하지만 미스터리는 쉽게 풀리지 않는데…….

최근작 :<맥거크 탐정단 10 : 눈 속에 갇힌 스파이>,<맥거크 탐정단 9 : 나무 위의 보물>,<맥거크 탐정단 8 : 유령 개구리 사건>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의 대표적인 어린이책 작가이다. 1925년 영국 브래드포드에서 태어났고, 2001년에 세상을 떠났다. 중학교 교사로 일하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60년대에 미국으로 건너 가 문학잡지의 편집자로도 일했다. 넘치는 창작열로 맥거크 탐정단 시리즈를 포함해 80 여 권이 넘는 저서를 남겼다.
최근작 :<여행을 기억하다>,<제주 담다, 제주 닮다>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만화예술학을 공부했습니다. Mnet, 에피톤 프로젝트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단행본 표지, 사보, 동화책 일러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제주의 조용한 바닷가 마을 신촌리에서 소규모 실크 스크린, 드로잉 클래스를 진행하는 ‘제주종이가게’ 작업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주 담다, 제주 닮다》를 쓰고 그렸고, 《궁금했어, 우주》 《오늘은 다 잘했다》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최근작 :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프리랜서 편집자이자 번역가. 옮긴 책으로는 『할아버지의 나무공방』 『오늘부터 문자 파업』 『맥거크 탐정단』 『어반 우즈맨』 『반둘라』 『동의가 서툰 너에게』 『거친 산』 『마틸드』 『몬스터 닥터』 『북극에 야자수가 자란다고?』 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