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2015년 중앙아메리카 깊은 정글 속에서 세기적인 관심을 집중시킨 고고학 발굴이 이루어졌다. 수천 년 동안 전 세계 내로라하는 모험가, 탐험가, 고고학자들이 그 베일을 벗기고자 도전했지만 모두 실패로 끝났던 '황금 도시'가 마침내 세상에 그 모습을 드러낸 순간이었다.

몸의 절반은 인간, 절반은 원숭이인 신비로운 존재가 만들었다는 이 도시가 전설이나 허구가 아닌 실재한 장소로 밝혀지면서, 인류의 기원과 문명의 수수께끼를 풀 다양한 단서들이 나타났고, 이를 통해 인류 역사에 관한 새로운 가설과 연구들이 탄생하기 시작했다.

뉴욕의 자연사박물관 에디터로 일하면서 고고학과 인류학에 해박한 지식을 가진 인물로 평가받았던 더글러스 프레스턴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특파원 자격으로 당시 탐사대에 합류했고, 그 흥미롭고 놀라운 발굴 현장을 고스란히 이 책 <원숭이 신의 잃어버린 도시>에 담아냈다.

처음에는 엄청난 황금이 숨겨진 곳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호기심에서 시작된 탐사였지만 점점 이 도시가 비단 황금뿐 아니라 지금껏 풀지 못한 수많은 인류의 불가사의에 대한 유력한 답들을 갖고 있다는 사실들이 속속 드러나면서, 이 탐사 프로젝트는 21세기 가장 중요한 발굴 중 하나로 평가받기에 이르렀다. 출간 후 44주 연속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글로벌 미디어들을 통해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었다.

첫문장
온두라스 동부 모스키티아 지역 밀림에는 지금까지 인간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들이 있다.

: 더글러스 프레스턴은 원정대의 발견에 과학적 중요성을 증명하며 그 탐험 과정에 설득력을 더한다. 정글 모험에 관한 이야기가 여전히 많지만 그의 뛰어난 관찰력과 재치 넘치는 필력은 우리의 온 관심을 쏟기에 더없이 충분하다. 더불어 새로운 문명에 관한 진실과 그에 따른 의혹을 명쾌하게 파헤쳐준 데에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한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데이비드 그랜의《잃어버린 도시 Z》로 해소되지 못한 정글 모험에 대한 갈증을 이 책을 통해 풀 수 있을 것이다.
: 이 책에는 인류의 매혹적인 신화와 밝혀지지 않은 고대 문명의 비밀 그리고 저자의 유머와 휴머니즘까지 더해져 있다. 고로 베스트셀러가 될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보스턴 글로브
: 치명적인 독사와 살을 파먹는 기생충들…. 더없이 험악한 정글도 천 년간, 그 누구의 손도 닿지 않았던 고대 도시의 비밀을 밝히려는 원정대의 행보를 막지 못했다. 그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이 책에 담겨 있다.
: 이 책은 구성이 잘 짜인 소설처럼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더글러스 프레스턴의 이야기는 정글 오지의 위험천만함과 함께 기지를 발휘한 무수한 사건사고와 대담한 발견으로 가득하다.
시카고 트리뷴
: 더글라스 프레스턴의 책은 서스펜스가 넘치고 극적 반전으로 가득 차 있어 일반적인 탐험 이야기보다 훨씬 매혹적이다.
제임스 패터슨
: 이 책의 미스터리한 탐험 이야기는 그 흐름이 매우 빠르고 매혹적이어서, 중독성 있게 빠져든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연합뉴스 2018년 11월 13일자 '신간'
 - 한겨레 신문 2018년 11월 16일 교양 새책
 - 경향신문 2018년 11월 16일자 '책과 삶'
 - 서울신문 2018년 11월 15일자

최근작 :<원숭이 신의 잃어버린 도시>,<피버 드림>,<죽기 위해 산다> … 총 46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교에서 역사와 정치, 국제 관계를 공부했다. 신문 기자 생활을 잠시 했고, 지금은 영어로 쓰인 좋은 책들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하이에나 패밀리〉 시리즈, 《지구의 마지막 소녀》, 《세상에 도전한 위대한 여성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