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각자의 밤] 이후 4년 만의 정규 앨범 [마음속의 단어들]로 돌아온 에피톤 프로젝트가 앨범과 동명의 책을 함께 펴낸다. 뮤지션이 아닌 '작가'로 '독자'를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위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일렉트로니카의 색채를 입힌 그의 음악은, 전주만 들어도 탄성이 절로 나올 만큼 독보적이다. 그런 탓에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뮤지션이기도 하다.

<마음속의 단어들>에는 그가 떠났던 런던과 파리 등 꽤나 길었던 유럽 여행에서의 모습들이 촘촘하게 들어차 있다. 낯선 길 위에서 맞닥뜨린 생경함도 잠시. 조촐하게 배낭 하나와 카메라 한 대로 떠난 그가, 날씨를 확인하고, 버스를 기다리고, 시장에서 따뜻한 국수로 허기를 달래고, 공원을 따라 무작정 걷고, 맥주와 와인을 홀짝거리고, 예상치 못한 비를 맞고, 이곳저곳 갤러리를 둘러보는, 여행이라기보다 생활에 가까운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사실 '떠남'이라는 소재는 그의 음악에 자주 등장하는 단골 주제다. '낯선 도시' '유실물' '비행' '국경' '터미널' 등 그동안 그의 노래에 쓰인 단어들만 봐도 설렘과 묘한 긴장감이 동시에 몽글거린다. 음악적 감수성의 원천이 되어준 여행이 이번 책에도 고스란히 담겨 있는 셈이다.

더욱이, 책에 수록된 사진은 작가가 직접 찍은 것들로, 여행지에서의 분위기를 더욱 생생하면서도 풍부하게 더한다. 유럽 곳곳의 숙소를 전전하다 아예 스튜디오를 단기 임대해 아지트를 꾸렸던 작가는, 그곳에서 지내는 몇 개월 동안 걷고 또 걸으며 수천 장의 사진을 찍었다. 책에 수록된 사진에도 피사체와 풍경을 바라보는 애정 어린 시선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첫문장
'백록담을 봐야겠다.' 제주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머릿속에 오로지 그 생각뿐이었다.

최근작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180g 컬러 LP]>,<에피톤 프로젝트 - 미니앨범 기착寄着>,<도도솔솔라라솔 O.S.T [2CD]>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에피톤 프로젝트는 차세정의 솔로 프로젝트 그룹으로 015B, 토이(Toy)의 계보를 잇는 작곡가 중심의 음악을 선보인다.
피아노 선율 위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일렉트로니카의 색채를 입힌 사운드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음악팬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며 주목할만한 신인으로 떠올랐다.
귓가를 울리는 세련된 멜로디에 안타까운 여운이 남는 가사, 담담한 차세정의 보컬이 더해져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음직한 지난 사랑의 소소했던 순간을 불러일으키는 에피톤 프로젝트의 음악은 강요하지 않는 슬픔을 공감하게 한다.

   
최근작 :<이 지랄맞음이 쌓여 축제가 되겠지>,<번역: 황석희>,<삿포로 갔다가 오타루 살았죠>등 총 106종
대표분야 :여행 5위 (브랜드 지수 262,251점), 에세이 5위 (브랜드 지수 802,69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