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서면동보점] 서가 단면도
(0)



작품소개
- 충무로가 주목하는 핫한 배우 한효주X천우희X유연석 파격 연기 변신!
한효주는<뷰티 인사이드>의 매일 다른 얼굴로 바뀌는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역할을 비롯해 <쎄시봉>에서 쎄시봉의 뮤즈로, <반창꼬>에서 발랄한 의사 캐릭터로, <광해, 왕이 된 남자>에서 두 명의 왕이 사랑한 왕비로 출연해 명실 상부한 '멜로퀸'의 자리를 지켜왔다. 그 동안 청순 가련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한효주는 이번 영화 <해어화>에서 최고의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 소율 역을 맡아, 순수함과 도발적인 매력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대표적 훈남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유연석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대학야구의 에이스 투수 역으로 주목 받으며 영화 <제보자><늑대소년><건축학개론> 등 다양한 장르의 캐릭터를 맡아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작품에서 당대 최고의 작곡가 윤우 역으로 분한 유연석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수준급 피아노 실력으로 숨겨진 음악성을 발휘하며 또 한번 기대를 높인다.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영화 <한공주>를 통해 세계적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은 천우희는<손님><카트><우아한 거짓말> 등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충무로 최고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해어화>에서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닌 연희 역을 맡은 천우희는 발랄한 사랑스러움부터 극한 상황에 처한 처절함까지 본인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해어화> 직접 부르고 직접 연주하다!
한효주의 '정가' - 천우희의 '가요' - 유연석의 '피아노'

빼어난 미모와 그에 못지않은 탁월한 창법으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정가의 명인으로 불리는 소율 역을 맡은 한효주는 우리나라의 전통 가곡인 정가(正歌)를 실제 예인 못지 않은 뛰어난 실력으로 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극중 '일각이'와 '일소백미생이' 등의 정가를 직접 부른 한효주는 청아한 소리가 특징인 정가를 완벽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예인으로서 자태까지 갖추며 우아한 매력을 선보인다.
연희 역의 천우희는 민중들의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로 한효주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극중 당대 최고의 작곡가 윤우(유연석)를 찾아간 연희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윤심덕의 '사의 찬미'를 불러 윤우는 물론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천우희는 민심을 움직이는 애절한 목소리로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노래를 선보이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한효주와 천우희가 함께 부른 이난영의 '봄아가씨'의 듀엣 버전을 영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병훈 음악 감독은 "<해어화>는 1940년대 우리나라 음악계를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그 당시 대중들에게 유행하던 유행가는 물론이고 기생들이 주로 불렀던 정가도 함께 등장시켜서 그 시대를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영화 속 정가와 대중가요에 대한 설명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당대 최고의 작곡가 윤우 역의 유연석은 작곡가답게 유려한 피아노 연주로 여심을 흔든다. 연희에게 '사의 찬미'를 부르게 하는 장면에서 직접 피아노 반주를 선보이고, 민족의 한이 느껴지는 '아리랑'을 연주하며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펼친다. 이에 이병훈 음악 감독은 "유연석이 현장에서 편집 없이 피아노를 직접 연주했다. 촬영 중에도 끊임없이 연습해서 한 번에 연주를 완성했고, 굉장한 장면으로 남았다"고 전해 당대 최고의 작곡가로 분한 유연석의 피아노 연주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 1943년 경성을 완벽 재현하다!
권번과 경성 거리, 클럽까지! 세트와 소품으로 만나는 <해어화>
1940년대 경성 시대는 일본은 물론 서양과 중국으로부터 받아들인 근대문물과 조선 고유의 문화가 혼재된 시기였다. 이러한 시대적인 상황을 스크린을 통해 표현하기 위해 한아름 미술 감독은 "권번을 통해 보는 조선의 모습과 경성 클럽의 모던걸과모던보이, 경무국장의 별장에서 느껴지는 일본의 문화 그리고 모든 문화가 혼재되어 있는 경성의 거리를 통해 시대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전했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장소들 역시 각각의 특징들을 통해 시대를 나타낸다. 극중 가수를 꿈꾸는 소율(한효주)과 연희(천우희)가 노래하는 '경성 클럽'은 실제로 존재했던 경성 혼마치 거리의 모던한 건축물들을 참고해 건물과 건물 사이의 빈 공간을 막아서 만든 비밀스러운 장소라는 컨셉을 살렸고, 기생학교인 권번의 경우 영화를 통해 보여줄 수 있는 당시 조선의 가장 화려한 일면을 그리고자 했다.
또한 1940년대의 소품들은 실제로 무형 문화재 전문가들을 통해 직접 제작하거나 중국 등 해외를 통해 구하는 등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 1940년대에는 LP가 아닌 일명 돌판으로도 불리는 SP판으로 음반이 발매되었고, 영화의 주요 소재인 음악을 부각시키기 위해 5분 분량의 1곡만 담을 수 있는 당시의 SP판을 철저한 고증을 통해 제작했다.

Package
2DISC(본편, 부가영상) + 투명더블케이스 + 양면자켓 + 사진첩 (중철)

디스크 구성
DISC. 1<본편>

* 영화 본편
* 코멘터리-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 박선진 PD

DISC. 2 <부가영상 - 59분 11초>
* 향기로운 만남 - 14분 13초
* 그 노래 - 13분 39초
* 그 시대 - 8분
* 포스터 촬영 - 7분 4초
* 시사회 - 6분 51초
* 크로스 인터뷰 - 3분 31초
* 열창 라이브 - 1분 18초
* 촬영현장 비하인드- 2분 7초
* 예고편 티저- 59초
* 예고편 극장 - 1분 29초


Disc - 2 장

상영시간 - 본편 120분
언어 - Korean
자막 - : Korean, English
화면비율 - 1.85:1 Anamorphic Widescreen
오디오 - Dolby Digital 5.1
지역코드 - 3
1943년 비운의 시대
미치도록 부르고 싶던 노래, 그 노래가 내 것이어야 했다마지막 남은 경성 제일의 기생 학교 '대성권번'

빼어난 미모와 탁월한 창법으로 최고의 예인으로 불리는 소율(한효주)과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를 가진 연희(천우희)는 선생 산월(장영남)의 총애와 동기들의 부러움을 받는 둘도 없는 친구.

당대 최고의 작곡가인 윤우(유연석)는 민중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조선의 마음'이라는 노래를 작곡하려 하고 윤우의 노래를 부르고 싶은 소율은 예인이 아닌 가수를 꿈꾸게 된다.
하지만 윤우는 우연히 듣게 된 연희의 목소리에 점차 빠져들고 소율과 연희는 노래 '조선의 마음'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엇갈린 선택을 하게 되는데…

최근작 :<협녀 : 칼의기억 - 보급판>,<[블루레이] 인어공주 : 일반판>,<해어화 (2disc)>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인랑 : 일반판>,<[블루레이] 인랑 : 풀슬립 한정판>,<인랑 (2disc)>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멍뭉이>,<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O.S.T [하드커버 게이트폴드자켓][180g Solid White & Solid Blue 2LP]>,<[블루레이] 강철비2 : 정상회담 확장판 - 풀슬립 아웃박스 한정판> … 총 24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Yeonseok411
소개 :학예회에서 연극을 하며 처음 배우를 꿈 꾼 13살부터 지금까지 여전히 꿈을 꾸고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남자 유연석. 시간이 날 때면 사진을 찍으며 누군가의 이야기를 담기도 하고, 가구를 만들며 스스로의 이야기를 만들기도 한다. 연기를 사랑하고 평생 배우로 살아가겠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이들과 이야기를 공유하고 마음을 나누고자 한다. 그런 유연석이 자신의 사진과 글을 엮었다. 처음 전하는 이야기와 마음을 온전하게 그의 첫 책 <드림>에 담았다.
최근작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Pink Color LP]>,<[블루레이] 비와 당신의 이야기 : 풀슬립 한정판>,<[블루레이] 앵커> … 총 16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