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36,300원36,300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걸작 애니메이션 <인랑>
전설적 재패니메이션<인랑> 김지운 감독에 의해 재해석!


<공각기동대>의 거장 오시이 마모루 감독 원작의 1999년 판 애니메이션 <인랑>은 문제 의식과 정치적 색채가 다소 짙은 작품이었지만 인간성에 대한 심오한 주제와 작품성,애니메이션 강국 일본 특유의 마니악한 작품성으로 전세계 재패니메이션마니아들에는 꼭 감상해야 할 애니메이션의 고전으로 남았다. 오시이 마모루그 자신이 실사화를 염두에 두고 애니메이션을 먼저 만들었으나, 영화화 할 수 없었던 <인랑>은 영화 <반칙왕>과 <놈놈놈>의 팬이었던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지지와 동의 속에 김지운 감독을 만나 드디어 영화화 될 수 있게 되었다.

그리스 신화 속 죽음과 지하 세계를 관장하는 신 하데스의 수문장 늑대를 닮은 머리 셋 달린 괴수, 케르베로스에서 착안한 인간과 늑대가 공존하는 제목 <인랑>에서 짐작되듯, 애니메이션이라기엔 심오한 주제의식과 강화복 디자인, 그리고 섹트의 아지트이자 영화의 주요 배경인 지하 수로까지, 상상력이 손 끝에서 구현될 수 있는 애니메이션과 달리 모든 것이 실제 세계로 구축되어야 하는 <인랑>의 영화화. 묵시록적 SF였던 원작의 아이코닉한 이미지는 유지한 채로, 이를 영화화 하는 과정에서 한국적으로 확장된 세계관과 김지운 감독 특유의 미쟝센과 스타일, 그리고 살아 숨쉬는 캐릭터들까지. 개성과 재미를 놓치지 않으며 애니메이션이 선보이게 되었다.

원작과 달리 한국적 특수성을 살린 리메이크 <인랑>
장르물의 마술사!김지운이 창조한 새로운 세계관


단 한번도 장르 반복이 없이 언제나 새로운 장르 영화의 재미 속으로 관객들을 안내했던 김지운 감독. 그가 <인랑>에서는 복합적인 장르의 재미를 선보인다. 미래를 다루는 SF지만, 첨단기기가 난무하는 할리우드 SF와는 궤를 달리하는, 분단 한국에서만 가능할 설정인 통일을 앞둔 혼돈의 미래를 그린다는 점에서 그 만의 독특한 SF영화를 탄생시켰다.

테러단체와 권력 기관이라는 세 세력의 설정과 강화복을 입은 '늑대로 불린 인간병기'의 존재는 배우들이 대역 없이 맨몸으로 직접 해낸 강화복 액션과 카 체이스, 총격 액션 등 액션 장르의 박진감과 쾌감을 선사한다. 권력 기관들의 암투 사이, 음모와 배신이라는 느와르적 세계 안에서 목적을 위해 서로를 속이는 등장 인물들은 스파이 영화의 긴장감 속에 움직인다. 각 장르의 고유한 매력이 교차하며 관객을 시종일관 끌고 가는 <인랑>의 세계는 인간과 늑대, 인간의 길과 짐승의 길이 공존하는 제목 <인랑>처럼 충돌하고 공존하는 복합 장르의 재미를 선보인다.

실패없이 각 장르를 대표하는 작품들을 만들었던 장르 마술사 김지운 감독이기에, 그가 장르 영화들의 매력을 한번에 선보일 종합선물 세트, 또 한번의 영화적 신세계인 <인랑>은 영화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강동원,한효주,정우성,김무열,한예리,최민호
최고의 캐스팅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창조한다!


영화 <인랑>의 기대 포인트는 장르적 신세계에 머물지 않았다.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한예리, 최민호, 허준호, 신은수까지 배우들의 매력의 경연장일 <인랑>은 배우를 보는 재미와 맛이 충만하다.

독보적인 선과 뉘앙스, 표정을 가진 강동원이 '늑대로 불린 인간병기'로 변신해 짐승이기를 강요하는 임무와 인간의 마음 사이에서 갈등하는 주인공 임중경의 심리와 오직 그만이 할 수 있는 강화복 등의 강렬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한효주는 짐승으로 살아가야 편안할임중경에게 인간의 마음을 일깨우는 이윤희로, 재발견에 가까운 연기를 선보인다.

영화 속에서 최초로 만나는 정우성과 강동원의 호흡 또한 볼거리. 한국 액션의 명장면을 숱하게 가진 두 배우의 액션 합은 물론, 멘토와 멘티 같은 특기대 훈련소장과 정예대원으로 만난 둘의 입체적인 관계는 영화에 또 다른 호흡을 불어넣는다.한편 자신이 가진 남성적 매력을 극대화해서 보여주었던 <놈놈놈>이후 김지운 감독과 10년 만에 재회하는 정우성이 연기하는 훈련소장 장진태 역할은 베테랑 배우로서의 정우성의 연기를 지켜볼 수 있다.

공안부로 옮긴 이후, 친구였던 임중경과 적으로 대립하는 한상우 역의 김무열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이중적인 매력으로 가득하다. <인랑>의 테러리스트인 섹트 대원, 한예리는 매 장면이 요구하는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연기로 빛나고, 이제는 배우로 익숙한 최민호의 변신과 악의 정점에 있는 공안부장 역 허준호의 카리스마 그리고 임중경의 트라우마를 자극하는 빨간 망토 소녀로 <가려진 시간> 후 강동원과 재회하는 신은수는 제 각각 강렬한 존재감으로 빛난다.

정두홍 감독의 독보적인 액션 스타일리 빛난 연출
지하 수로 액션 장면과 강화복 액션,
카체이스 등 원작에는 없던 최고 수준의 액션 연출


정두홍 무술감독은 원작 애니메이션처럼 손 끝으로 표현하는 풍부한 상상력에 비해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는 실사 영화에서의 액션을 어떤 컨셉으로 이끌어갈 것인가에 대해 끝없이 고민했다. 첫 번째로 2029년, 혼돈기의 주축이 되는 섹트, 특기대, 공안부의 특징에 따라 액션에 차별점을 두었다. 반정부 무장테러단체인 섹트는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은 집단이 아니기 때문에 액션의 전문성을 주지 않고 자연스러운 액션을 디자인했다.

반대로 섹트를 제압하기 위한 경찰조직 특기대와 국가정보기관인 공안부는 특수한 훈련을 받은 사람들이 쓰는 무술을 디자인했다. 또한 특기대는 공안부 보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더 강력하게 고강도 훈련을 받는 집단이기 때문에 특기대만의 특징을 살려 확실한 차이를 두고 작업했다. 두 번째로, 생존하고자 하는 '인랑'의 몸부림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스스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는 '인랑'의 모습을 그리고 싶었다"고 전한 정두홍 무술감독은 늑대로 불릴 만큼 지독한 생존 본능을 가진 인간병기 '임중경'이 일반적인 사람과는 굉장한 차이를 지니는 모습에 걸맞은 액션의 형식을 만들어 단조로울 것 같으면 복잡하게, 복잡할 것 같으면 단조롭게 음률을 타도록 만들었다. 하지만 액션을 소화하기에 투박하고 불편한 강화복이 주는 제약이 컸던 만큼, 가장 많이 강화복 액션을 소화한 강동원은 총 무게 40kg에 육박하는 강화복과 총기를 착장하고 시야가 거의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강도 액션을 해야 했기에 어느 때보다 큰 어려움을 겪었다. 이러한 고충 속에서도 강동원만의 독보적인 에너지는 강화복 겉으로 고스란히 뿜어져 나왔고, <형사><군도:민란의 시대>에서 매혹적인 액션으로 놀라움을 안겨줬던 그가, 이번 <인랑>에서 지금까지의 놀라움을 뛰어넘은 액션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총격 액션, 카체이스 등 다양한 액션을 선보여야 했던 배우들은 관객들의 눈높이가 높아진 만큼 더욱 복잡한 무술 동작들을 소화해야 했지만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액션을 선보이는 배우 강동원과 정우성의 만남은 이를 가능하게 만들었다.

강동원, 정우성, 한효주, 김무열, 한예리, 최민호는 아찔한 순간 속에서 부상에도 불구하고 작품에 대한 책임감과 프로의식을 보여주며 <인랑>의 액션을 더욱 리얼하고 빛나게 했다. <달콤한 인생>부터 <놈놈놈><밀정>까지, 오랜 시간 함께 작업하며 서로에 대한 믿음과 애정으로 또 한번 독보적인 스타일 액션을 창조해낸 김지운 감독과 정두홍 무술감독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완성된 놀라운 액션은 <인랑>이 선사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블루레이로 만나는 <인랑>
DVD에서 추가된 특별 보너스 영상 수록
프리 프로덕션부터 삭제 장면들까지…특별한 부가 영상
95분 분량의 영화 <인랑>제작에 관한 모든 것!


영화 <인랑>은 이미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동명 원작 애니메이션을 2018년에 김지운 감독이 리메이크한 작품이다.많은 팬들이 기다려왔던 만큼 개봉 당시 큰 이슈를 모았으며,특히 원작의 설정을 설득력 있는 국내 상황으로 바꾸고, 원작과 최대한 유사한 비주얼을 그대로 재현하며 역시 김지운 감독의 스타일리쉬한 연출력이 크게 주목 받은 작품이다.

2.39:1 아나몰픽 와이드 스크린, 5.1 돌비디지털로 출시되는 <인랑>은 본편은 1080P FHD 고화질 영상과 5.1 DTS-HD MASTER 오디오로 액션 영화에서 보여주고 들려줄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영상과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본편 영상에서 주목할 점은 애니메이션의 분위기를 최대한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하는 일부 장면들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다.

카체이싱뿐 아니라 시위대와 대치,특기대의 위압적인 분위기의 영상의 진지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하는 오디오는 블루레이에서 비로소 스크린 보다 더 제대로 된 영화다운 현장감을 제공하여 큰 만족감을 안겨준다.

본편 영상과 더불어 블루레이에 주목해야 하는 진짜 이유는 바로 김지운 감독과 모그 음악감독,주연 배우 강동원과 한효주,정우성이 참여한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봐야 하기 때문이다.영화 시나리오 작업부터 참여한 김지운 감독과 주연 배우들 그리고 음악감독의 의견들과 제작 뒷이야기들을 육성으로 생생하게 들어볼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블루레이에 대한 특별한 가치는 명확해진다.

프리 프로덕션 메이킹부터 블루레이에서 추가된 대본 리딩 영상과 미술 메이킹 영상은 단순히 구색맞추기용 영상이 아닌 배우들이 작품에 임하는 현장감 넘치는 일상과 더불어 완성도 높은 미술 메이킹 영상으로 높은 퀄리티의 메이킹을 보여준다.DVD에도 수록된 캐릭터 메이킹 영상과 영화 속 비주얼을 200% 만족시켰던 의상,강화복 메이킹 영상,그리고 호평을 받은 액션 메이킹 장면들이 수록되어 있어 만족감을 더한다.

<인랑>블루레이는작품에 대한 감독과 배우들의 제작 당시 생생한 현장 분위기와 뒷이야기들을 들려주는 기록 형식의보존물역할을 해낼 수도 있을 것이다.

그래서 어쩌면 스크린 개봉 보다 더 기다려지는 그토록 기다리던 감독과 배우들의 음성해설과 추가된 부가 영상들이 가득 수록된 블루레이출시 소식이 더 반갑다.

한정판 블루레이에만 수록되는 구성품으로는,현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고화질 포토북과 김지운 감독이 직접 선정한 명대사가 적힌 명대사 카드가 수록된다.

그리고,초도한정으로 증정되는 감독&배우 싸인엽서도 블루레이의 소장가치를 높인다.

■ 디스크 구성
* 영화시작 (137:55)
* 부가영상 (94:44)
>새로운 이끌림 (06:38)
>대본 리딩 (05:20)
>6인 6색의 매력 (22:56)
>인랑,그 묵시록적 세계관 (14:17)
>익숙하고도 낯선 옷을 입다 (16:03)
>치열한 몸부림 (15:03)
>삭제장면 (14:27)
* 장면선택
* 설정
- 음성
>한국어5.1 DTS-HD MA
>감독,음악감독,배우 음성해설
(김지운 감독,모그 음악감독,강동원,한효주,정우성)
- 자막
>한국어
>ENGLISH
>자막없음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Disc - 장

상영시간 - 본편:137분 55초, 보너스: 94분 44초
자막 - 한국어, ENGLISH, 자막없음
더빙 - 한국어 5.1 DTS-HD MA I 감독,음악감독,배우 음성해설
화면비율 - 2.39:1 1080P HD
2029년 남북이 5년의 유예기간을 가지는 통일 정책을 발표한 상황에서 통일 반대 성향의 극우 무장단체 '섹트' 그에 대응하기 위해 신설한 경찰조직.그리고 통일 정책에 반대하는 권력조직인 공안부 간의 내전 상황이 계속된다.

어느 날,섹트를 진압하기 위해 출동한 '특기대'가 오인으로 인해 과천에서 15명에 달하는 무고한 여고생들을 사살 하게 되는 '피의 금요일' 사건이 벌어지게 된다.이후,특기대는 강철 투구를 장착하게 되는데 이는 특기대 각자의 신변을 보호할 뿐 아니라 인간으로서의 감정을 숨기기 위한 도구로 사용된다.이후,특기대는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고 살인을 행하는 집단으로 변모해 간다.

'피의 금요일' 사건 그로부터 5년 후인 2029년,빨간 망토의 소녀가 철도 옆 지하에서 기어 나와 광화문으로 향한다.광화문은 화염병과 돌을 던지는 시위대와 그를 막는 전투 경찰로 가득한 상태다.

빨간 망토의 여학생은 폭탄이 든 가방을 시위대에 전달하고 지하 수로로 숨지만 특기대와 마주치게 되자 가지고 있던 폭탄으로 자폭하고 만다.

빨간 망토의 여학생이 남긴 유품을 소지하게 된 특기대임중경은 빨간 망토 여학생의 언니인 이윤희를 만나게 되는데…

최근작 :<장화, 홍련>,<[블루레이] 악마를 보았다 : 풀슬립 한정판 (2disc)>,<[블루레이] 악마를 보았다 : 렌티큘러 풀슬립 한정판 (2disc)> … 총 63종 (모두보기)
소개 :영화감독, 각본가. 1998년 영화 <조용한 가족>으로 영화계에 데뷔했다. 이후 <반칙왕>(2000), <장화, 홍련>(2003), <달콤한 인생>(2005),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2008), <악마를 보았다>(2010), <밀정>(2016), <인랑>(2018), <거미집>(2023) 등을 선보이며 한국 영화계에 뚜렷한 발자취를 남겨 왔다.
최근작 :<[블루레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헌트>,<[블루레이] 호우시절 : 풀슬립> … 총 10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브로커 : 원클릭 C-타입 한정판 (2disc)>,<[블루레이] 브로커 : 풀슬립 B-타입 한정판>,<[블루레이] 브로커 : 렌티큘러 A-타입 한정판> … 총 7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인랑 : 일반판>,<[블루레이] 인랑 : 풀슬립 한정판>,<인랑 (2disc)>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정직한 후보2>,<대외비>,<보이스>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굿즈] 민호 - Stay for a night EZL교통카드>,<[스마트앨범] 샤이니 온유, 키, 민호 -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 (GUEST. SHINee (ONEW, KEY, MINHO)) (Membership Card Ver.)>,<[스마트앨범] 민호 - 미니 1집 CHASE (SMini Ver.) [커버 2종 중 랜덤발송]>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SHINee의 멤버, 배우
최근작 :<[블루레이] 미나리 : 쿼터슬립 스틸북 한정판>,<[블루레이] 미나리 : 렌티큘러 스틸북 한정판>,<[블루레이] 미나리 : 풀슬립 스틸북 한정판>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배우. 2007년 데뷔한 뒤 영화 「코리아」(2012)의 유순복역으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이후 영화 「해무」(2014), 「극적인 하룻밤」(2015), 「최악의 하루」(2016), 「춘몽」(2016), 「더 테이블」(2017), 「챔피언」(2018), 「인랑」(2018)에 출연했다. 그 밖에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2016), ‘청춘시대1,2’(2016~2017), ‘스위치-세상을 바꿔라’(2018) 출연,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 DJ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작 :<[블루레이] 인랑 : 일반판>,<[블루레이] 인랑 : 풀슬립 한정판>,<[블루레이] 가려진 시간 : 한정판 (2disc: BD+OST)> … 총 6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