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서면동보점] 서가 단면도
(0)

■ 2016년 코믹! 스릴! 케미 다 잡았다! 빵빵 터지는 신개념 추격 코미디!
잡아야 살고 잡히면 죽는 예측 불허의 심야 추격전이 시작된다!

<잡아야 산다>는 잘나가는 CEO이자 일명 '쌍칼' 승주(김승우)와 매일 허탕만 치는 강력계 허탕 형사 정택(김정태)이 겁없는꽃고딩 4인방에게 중요한 '그것'을 빼앗기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허의심야 추격전을 담은 추격 코미디다. 이제껏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코믹한 웃음과 따듯한 휴머니즘을 선사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배우 김승우와 김정태의 만남만으로 뜨거운 기대를 불러 일으키는 <잡아야 산다>는 인기 아이돌 '빅스'의 한상혁을 비롯해 신강우, 김민규, 문용석까지 충무로를 뜨겁게 달굴 핫한 신예들이 함께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하룻밤 만에 멘탈까지 탈탈 털린 채 개망신 제대로 당한 형님들과 세상에 무서울 것 하나 없는 질풍노도 꽃고딩 4인방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담은 <잡아야 산다>는 독특한 소재는 물론 예상을 뒤엎는 기발한 전개와 적재적소에서 빵빵 터지는 코미디, 스피드 넘치는 액션까지 더해져 더욱 경쾌한 추격 코미디를 완성했다. 특히 20년 지기 절친이자 원수 사이로 등장하는 김승우와 김정태는 평소 아웅다웅 하다가도 꽃고딩 4인방을 잡기 위해서라면 똘똘 뭉치는 코믹한 팀워크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꽃고딩들은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을 통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잡아야 살고 잡히면 죽는 여섯 남자들의 화끈하고도 시원한 추격전을 담은 <잡아야 산다>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빚어낸 유쾌한 에너지와 리드미컬하게 펼쳐지는 리얼 액션 등 풍성한 볼거리로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사로잡으며 스크린을 뜨겁게 달굴 것이다.


■ CEO 쌍칼 김승우 X 허탕 형사 김정태! 초특급 남남케미로 환상적인 시너지 발산!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승우와 김정태가 <잡아야 산다>에서 의기투합했다.

첫 추격 콤비로 호흡을 맞춘 김승우와 김정태는 코믹 연기의 대가들답게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산한다. 영화 <역전에 산다><라이터를 켜라><포화 속으로>와 예능 [김승우의 승승장구], [1박 2일] 그리고 최근 드라마 [심야식당]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배우 김승우는 극중 잘나가는 CEO이자 일명 '쌍칼' 승주 역을 맡아 까칠한 매력을 발산하며 통쾌한 추격전을 펼친다. 그간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인 김승우는 이번 작품에서도 특유의 능글맞고 유머러스한 매력을 과시하며 베테랑 배우의 면모를 드러내 <잡아야 산다>에서 보여줄 맹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최근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를 비롯해 영화 <7번방의 선물><박수건달><방가? 방가!> 등 매 작품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펼쳐 온 배우 김정태는 극중 허당끼 가득한 강력계 허탕 형사 정택 역을 맡았다. 실감나는 악역부터 맛깔나는 코믹 연기까지 수많은 작품에서 매력적인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 넣어 온 김정태는 이번 작품 <잡아야 산다>에서 화려한 애드리브와 리얼리티 넘치는 생생한 표현력을 십분 발휘해 코믹 연기의 진면목을 펼칠 예정이다.
탄탄한 연기력과 꾸밈없는 진솔한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안겨주었던 두 콤비, 김승우와 김정태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잡아야 산다>에서 빚어낼 그들의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는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최고의 케미로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 저격할 훈훈한 꽃고딩들이 온다! 국보급 아이돌 '빅스'의 한상혁 & 신강우, 김민규, 문용석!
충무로의 HOT 신예 4인방 첫 스크린 도전!

2016년 스크린 여심을 사로잡을 훈훈한 신인 배우 4인방이 <잡아야 산다>로 첫 스크린에 도전해 눈길을 모은다.
일본, 중국, 대만, 홍콩, 태국 등 아시아는 물론 미국 빌보드 차트까지 섭렵한 국내 정상급 아이돌 '빅스'의 한상혁이 극중 꽃고딩 4인방의 리더 '원태' 역을 맡았다.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함께 스피디한 액션까지 선보인 한상혁은 훈훈한 외모와 신인답지 않은 당찬 연기력을 겸비해 관객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MBC 드라마 [아들 녀석들]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신강우는 '재권' 역을, 천호동 훈남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각종 CF와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를 비롯, 최근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 ? 수영 편]에 출연해 특유의 보조개 웃음으로 스마일 보이라는 호칭까지 얻은 김민규는 '태영' 역을 맡았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몬스타]에서 겉과 속이 다른 학생회장 마준희 역을 맡아 이중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던 문용석이 '성민' 역을 맡아 겁없는꽃고딩 4인방으로 완벽 변신했다.
이번에 <잡아야 산다>로 본격적인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 신예 배우 4인방은 데뷔작인 만큼 서로서로 도와가며 많은 노력을 기했다. 한상혁은 "4명의 나이 차이가 1살씩 밖에 나지 않아 정말 친구처럼 지냈다. 자주 모여서 놀러 다니기도 하고 연습도 매일같이 함께 하면서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관객분들이 영화를 보시면 실제 절친한 말썽꾸러기 고등학생 4명을 보는 것처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며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했다. 신강우는 "추격씬이 많다 보니 운동을 많이 했고, 고등학생들이 많이 나오는 영화들을 찾아서 보기도 했다"며 남다른 노력을 전했다. 또한, 김민규는 "가장 시크하고 저돌적인 캐릭터를 맡았는데 매력적인 역할로 첫 스크린에 도전하게 돼 영광이다"며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문용석은 "잠도 같이 자고 밥도 같이 먹으면서 함께 숙소 생활을 했다. 고등학생 4인방의 투닥투닥 거리는 케미를 눈 여겨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4명의 배우가 영화를 통해 보여줄 환상적인 호흡에 기대를 높인다.
이렇듯 훈훈한 외모와 각기 다른 매력을 겸비한 신예 4인방은 그간 차근차근 쌓아온 연기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동시에 풋풋하고도 톡톡 튀는 개성으로 스크린 여심을 사로잡으며 충무로 라이징 스타로 등극할 예정이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96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16:9 Anamorphic Widescreen
오디오 - 한국어 Dolby Digital 5.1
지역코드 - 3
"오늘 밤 이것들을 잡지 못하면 내 인생 종친다!"
CEO 쌍칼 & 강력계 허탕 형사의 기막힌 추격전 START!


잘나가는 CEO 쌍칼 승주(김승우) & 강력계 허탕 형사 정택(김정태)!
20년 지기 친구는 개뿔! 서로 으르렁 거리기만 하던 두 사람이 웬일로 의기투합했다?!
개념 따위는 시원하게 말아드신고딩 4인방에게 퍽치기 당해 지갑과 핸드폰까지 몽땅 털린 승주!
건수 하나 잡을까 얼떨결에 끼어들었다가 띠동갑도 넘는 고딩들에게 총까지 뺏긴 정택!
목숨같은 물건(?)까지 털리고 개망신 제대로 당한 형님들과
달밤에 형님들 똥개 훈련시키는 고딩 4인방의 예측 불허 추격전!
오늘 밤, 이것들을 반드시 잡아야만 한다!
살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이 시작된다!
- 제작기영상
- 예고편

최근작 :<13일의 금요일 : 음모론의 시작>,<잡아야 산다>,<소녀괴담> … 총 3종 (모두보기)
최근작 :<신장개업 : HD 리마스터링>,<고스트 맘마 : HD 리마스터링>,<장군의 아들 3부작 : 4K 리마스터링 - 500장 초회 한정판 (3disc)>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인사동 스캔들>,<잡아야 산다>,<헬머니 (2disc)>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1999년 영화 '이재수의 난'으로 데뷔. 2006년부터 김정태라는 예명으로 활동.
부산 태생으로 <친구>의 도루코라는 이름으로 관객들에게 흥행 신고식을 치렀다. <똥개>에서 정우성을 위협하는 진묵역, <우리형>의 쫄바지로 주인공들과 혈투를 벌이는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한국 영화계가 주목할 연기파 배우의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거친 역할을 많이 맡아 악역 전문 조연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곤 하는 개성파 배우.
최근작 :<컬러러쉬2>,<[키트 형태] VIXX 혁 낭독 : 이상한 용손 이야기 [키노앨범]>,<해피 투게더>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빅스(VIXX)의 멤버, 영화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