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33,900원33,900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대구역점] 서가 단면도
(0)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1. 5종 엽서세트 : 친필 싸인엽서 전원 증정 (감독 김초희, 배우 강말금, 배우 김영민 중 1장 랜덤)
2. 감독 김초희, 배우 강말금, 배우 김영민 음성해설
3. 32p 가량의 북릿
4. 풀슬립 케이스 + PET 오링 케이스

[영화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2019)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부문/한국영화감독조합상, CGV아트하우스상, KBS독립영화상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2019) 장편경쟁 부문 /관객상
제22회 우디네극동영화제(2020) 경쟁부문 /초청
제15회 오사카아시안영화제(2020) 경쟁부문 /초청

Lucky Point*

2019년 부산국제영화제 3관왕 &서울독립영화제 관객상 수상!
<벌새><메기>에 이어 찾아온 2020년 가장 복스러운 데뷔작
신예 김초희 감독의 기발하고 유쾌한 상상력을 만나라!


인생 최대의 위기, 극복은 셀프! 행복은 덤! 씩씩하고 '복'많은 찬실이의 현생 극복기를 그린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가 3월 5일 정식 개봉을 확정했다.김초희 감독의 데뷔작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일찍이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3관왕(한국영화감독조합상, CGV아트하우스상, KBS독립영화상),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 관객상 수상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았으며,그 뒤를 잇는 해외 영화제 초청 낭보로 예비 관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기대감을 형성하고 있다.<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오는 3월 개최되는 제15회 오사카아시안영화제(Osaka Asian Film Festival, OAFF)의 경쟁부문에 초청돼 해외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이어서 4월에는아시아 영화를 소개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영화제인 제22회 우디네극동영화제(Udine Far East Film Festival, FEFF)의 경쟁부문에 초청돼 대륙 투어에 나선다.이와 같은 행보는 한해 앞서 부산국제영화제,서울독립영화제를 휩쓴 후 2019년 국내를 비롯한 전세계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벌새><메기>와 같은 양상이다.지난해 신인 여성 감독의 새롭고 놀라운 데뷔작들이 다양성 영화계 외연을 확장한데 이어, 2020년 김초희 감독의 데뷔작 <찬실이는 복도 많지>가 그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초희 감독은 프랑스 파리1대학에서 영화 이론을 전공했으며,단편영화<겨울의 피아니스트>(2011), <우리순이>(2013), <산나물처녀>(2016)로 큰 주목을 받은 신예이다.감독은 3인칭 관찰자 시점의 내레이션으로 풀어가는 독특한 러브스토리 <겨울의 피아니스트>부터 실연 당한 순이에게 밥을 먹이고 싶은 전기 밥통의 이야기 <우리순이>, 성역할을 바꾸어 유쾌하게 비튼 <산나물처녀>까지 매번 범상치 않은 개성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다.첫 장편 데뷔작인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는 평생 일복만 터졌는데 실직 후 전에 없던 ‘복’이 굴러들어오는 ‘찬실’의 이야기로감독 특유의 기발하고 유머러스한 연출 감각을 십분 발휘한다.이에 모두가 공감할 여성 서사의 작품으로 따뜻하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더해, 2020년 가장 복스러운 데뷔작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집도,일도,남자도 없지만…복 터지는 그녀가 온다!
모두가 응원하고 사랑하게 될 2020년 가장 복스러운 캐릭터
올해의 발견!새롭게 주목받을 강말금 배우의 첫 장편영화 주연작!


집도 없고, 남자도 없고, 갑자기 일마저 똑 끊겨버린 영화 프로듀서 ‘찬실’ 역을 맡은 배우 강말금은염혜란,김선영,김소진 등 무대에 이어 스크린을 뒤집어 놓은 충무로의 믿고 보는 배우 대열에 등극할 전망이다.

평범한 회사원으로 일하다가 나이 서른에 연기 입문한 늦깎이 배우 강말금은2007년 연극 [꼬메디아]로 데뷔, [뻘](2012), [없는 사람들](2013) 등 수많은 연극 필모그래피를 자랑한다. 강말금은14년간 연극 무대에서 내공을 갈고 닦았으며,<82년생 김지영>김도영 감독의 단편영화 <자유연기>(2018)에서 독박 육아에 지친 배우 ‘지연’ 캐릭터를 진정성 있게 소화해 제17회 미쟝센단편영화제연기부문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다.이를 계기로충무로 뉴페이스로 눈도장을 찍은 후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 중이다.이처럼 충무로 라이징 스타에서 한국 영화의 보배로 거듭날 배우 강말금은 첫 장편영화 주연작<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톡톡 튀는 캐릭터 소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가 맡은 주인공 ‘찬실’은 평생 일복만 터지던 영화 프로듀서로 갑작스러운 실직 후 전에 없던 ‘복’이 굴러들어오게 되는 인물이다.큰 역경 앞에서도 자신만의 생각과 방식대로 삶을 이끌어나가는 씩씩한 ‘찬실’의 모습은 삶의 의미,가치,태도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현생을 살아가는 모든 관객들에게 따뜻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남긴다.또한 ‘찬실’과 더불어,긴 삶의 굴곡을 거쳐온 주인집 할머니 ‘복실’(윤여정)과 폭삭 망한 ‘찬실’의 옆을 든든히 지켜주는 의리파 배우 ‘소피’(윤승아) 캐릭터는 여성 서사를 대표하는 공감과 이해의 정서로 여성 관객들에게 큰 ‘복’을 선사할 것이다.

강말금X 윤여정 X 김영민 X 윤승아 X 배유람
웃음, 귀여움,사랑스러움! 2020년 가장 복스러운 케미스트리
한국 영화계의 진정한 ‘복’, 복덩이 배우들의 신선한 만남!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충무로의 뉴페이스 배우 강말금을 비롯해,윤여정,김영민,윤승아,배유람 등 한국 영화계의 진정한 ‘복’이라 할 수 있는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정 많은 주인집 할머니 ‘복실’ 역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윤여정이 맡았다.김초희 감독의 단편영화 <산나물 처녀>(2016) 출연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이다.앞서 개봉하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드라마 [두 번은 없다]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윤여정은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 무심한 듯 보이지만 세심하고 따뜻한 ‘복실’ 할머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다.이어서 본인이 장국영이라 우기는 ‘비밀스러운 남자’ 역은 연기파 배우 김영민이 맡았다.연극계를 넘어 TV에 안착한 김영민은 최근 tvN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비롯해 OCN 드라마 [구해줘 2], tvN드라마 [나의 아저씨] 등에서 선 굵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여왔다.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비밀스러운 캐릭터로 열연해 대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매사 깜빡하지만 의리는 깜빡 않는 의리파 배우 ‘소피’ 역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해가고 있는 배우 윤승아가 맡았다. 영화 <메소드>(2017), <세이버>(2016) 등 배우로서의 행보를 뚝심 있게 걷고 있는 윤승아는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엉뚱한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소피’의 불어 선생님이자, 10년 만에 ‘찬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훈풍훈남‘영’ 역은 배우 배유람이 맡았다.영화 <엑시트>, <뺑반>, <뷰티풀 보이스>등 지난해 출연작만 여섯 편에 달하는 떠오르는 씬스틸러로,상업영화와 독립영화를 넘나들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는 꽁꽁 얼어 있던 ‘찬실’의 마음을 녹이는 다정다감한 연하남으로 변신했다.

이처럼 각자의 방식으로 ‘찬실’을 응원하고 위로해주는 ‘팀 찬실’의 캐스팅도 막강하다.그들의 사랑스러운 만남은 3월 5일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누구에게나 ‘복’은 와요!수많은 찬실이들을 위한 영화!
관객들이 먼저 알아본 2020년 가장 복스러운 인생작
마음이 몽글몽글-짜르르르-당신의 삶을 응원하는 인생 영화를 만나라!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지난해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연말연초 영화제,기획전 관객들의 극찬 릴레이에 힘입어팬덤 몰이를 시작했으며, 2020년에 만난 새로운 인생 영화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누구나 한번쯤은 겪게 되는 인생의 굴곡 앞에서 씩씩하게 삶을 마주하는 ‘찬실’에게 깊게 공감한 관객들은 “삶의 동력을 찾게 해주는 영화! 이 영화 본 내가 복도 많지”(왓챠 박수*), “수많은 찬실이들을 위한 영화”(왓챠 아무*), "자연스럽게 찬실이의 삶을 응원하게 된다"(왓챠변예*),“시종일관 웃음이 터지는 작품”(블로거 버*), “쉴새없는 유머로 따뜻함을 건네는 감독과 배우의 기가막힌 하모니”(왓챠김첨*),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이, 벅차오르게 사랑스러운 영화”(블로거 mblu*) 등 애정이 듬뿍 담긴 호평과 추천사를 아끼지 않았다.아수리언,불한당원,벌새단,메기떼 등 적극적인 관람 문화를 탄생시키며 영화의 또 다른 주역으로 떠오른 팬덤의 활약에 이어,2020년에는 <찬실이는 복도 많지>가 그 바통을 이어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가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큰 공감대를 얻은 이유는 현실적인 이야기와 그럼에도 ‘누구에게나 복은 온다’는 희망적인 메시지에서 찾을 수 있다. 실제로인생의 큰 전환점 앞에서 연출자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김초희 감독의 이야기는 진정성 어린 메시지로 관객들의 마음을 관통한다.또한 그 속에 담긴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는 인생의 ‘봄’을 기다리는 모든 이의 감성을 자극하며 올봄 극장가를 훈훈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Team Chan-sil *

“사는게 뭔지 진짜 궁금해졌어요”

집도 절도 무엇하나 뾰족한 수 없어도,오직 일복만 있음 만사 오케이였건만하루 아침에 실직하자, 여태 열심히 산 게 다 헛산 것 같은 여자.살길이 막막해지자 영화 없이도 살 수 있는지 자문하는 중신기하게도 전에 없던 다른 복들이 굴러들어오기 시작한다.
복 터진 ‘찬실’|강말금

회사원으로 일하다 서른 살에 연기에 입문해 14년간 연극무대에서 실력을 갈고 닦은 실력파 배우.
단편 <자유연기>로 주목받으며 충무로 뉴페이스로 눈도장을 찍고, TV,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 중이다.

[FILMOGRAPHY]
장편영화<우상>(2019), <반드시 잡는다>(2017)
단편영화 <자유연기>(2018) ?제17회 미쟝센단편영화제연기부문 심사위원 특별상
TV드라마<아름다운 세상>(2019), <리갈하이>(2019), <붉은 달 푸른 해>(2018)
공연<외로운 사람,힘든 사람,슬픈 사람>(2018), <리처드3세>(2017), <민들레 바람되어>(2016)外 다수

“난 오늘 하고 싶은 일만 하면서 살아.
대신 애써서 해!”

여자가 글 배우면 바람난다는 시절 탓에 인생 말년 한글 공부로 바쁘다. 젊어서 남편 여의고, 딸 마저도 앞서 보내고 홀로 살다가딸 같은 찬실이 건넌방에 이사를 오자 내심 반갑고, 의지가 된다. 무심한듯 보이지만 살뜰히 찬실을 살피며 밥도 정도 퍼준다.

집주인 할머니‘복실’|윤여정

김기영 감독의 <화녀>로 데뷔, 올해로 연기 인생 54년차 배우다.
TV, 스크린 장르 불문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로
일흔이 넘은 나이에도 왕성히 활동하며 압도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현역이다.

[FILMOGRAPHY]
장편영화<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2020), <미나리>(2020), <그것만이 내 세상>(2018)
<죽여주는 여자>(2016), <계춘할망>(2016), <장수상회>(2015), 단편영화 <산나물 처녀>(2016)
TV드라마<두 번은 없다>(2019~2020), <디어 마이 프렌즈>(2016) 外 다수

“멀리 우주에서도 응원할게요”

새하얀런닝&트렁크 팬츠 차림의 <아비정전> 그 장국영을 똑 닮았다.찬실이 외롭거나 슬프거나 힘들 때마다 뿅! 나타나위로인지 조언인지 뭔지 모를 말들을 던지고 휙! 사라지며,찬실에게 잊고 있던 ‘영화’에 대한 첫 마음을 끄집어 내준다.

장국영이라 우기는 남자|김영민

2010년 대한민국 연극대상 남자연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로
선과 악의 캐릭터를 넘나들며 선 굵고 개성 넘치는 연기로 얼굴을 알렸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 등의 TV 드라마를 통해 대중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FILMOGRAPHY]
장편영화<계절과 계절 사이>(2019), <폐쇄병동>(2017), <그물>(2016), <협녀,칼의 기억>(2015)
TV드라마<사랑의 불시착>(2019~2020), <구해줘 2>(2019), <숨바꼭질>(2018), <나의 아저씨>(2018)
공연<혈우>(2017), <M. Butterfly>(2015), <칼집 속에 아버지>(2013)外 다수

“이런 산공기를 쐬고도 다시 못일어나면,
언니는 사람도 아냐!”

영화판에서찬실을 가장 신뢰하는 배우이자 찬실의 거의 유일한 친구. 건망증이 심하고, 깊이 고민하는 걸 싫어해서 잘 때 빼고는 계속 돌아다닌다. 잔정이 많고, 오지랖이 넓어 힘든 사람을 늘 돕는다. 찬실이 실직하자 앞뒤 따지지 않고 그녀를 가사도우미로 집에 들인다.

의리파 배우 ‘소피’|윤승아

영화<메소드>(2017), <세이버>(2016) 등 배우로서의 행보를 뚝심 있게 걷고 있다.
3년만에 스크린 컴백한 윤승아는 이번 영화에서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엉뚱한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FILMOGRAPHY]
장편영화<메소드>(2017), <세이버>(2016), <살인의뢰>(2015), <이쁜 것들이 되어라>(2014)
단편영화<나쁜 마음>(2017), TV드라마<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2014), <황금의 제국>(2013)外 다수

“좋은 걸 보고 함께 나눌 수 있으면 더 좋으니까”

벌이가 시원치 않아서 소피의 불어교사 알바를 하는 단편영화감독이다. ‘오즈야스지로’보다는 ‘크리스토퍼 놀란’ 의 영화를 더 좋아한다. 늘 예의가 바르고 다정다감해 꽁꽁 얼어 있던 찬실의 마음을 녹인다.

누나 마음 설레게 하는 훈풍훈남‘영’|배유람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얼굴을 알리고 있는 씬스틸러.
<엑시트><뺑반> 등으로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으며,
상업영화는 물론 독립영화까지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FILMOGRAPHY]
장편영화<엑시트>(2019), <우리 지금 만나>(2019), <뺑반>(2019), <뷰티풀 보이스>(2019), <지금 만나러 갑니다>(2017)
단편영화<그리고 가을이 왔다>(2015), <정글>(2015), <굿나잇 미스터 리>(2015)
?제14미쟝센단편영화제연기부문 심사위원 특별상
TV드라마<나쁜형사>(2018~2019), <언터처블>(2017~2018), <군주 ? 가면의 주인>(2017), <원티드>(2016) 外 다수

Director *

“겨우내 꽁꽁 언 땅을 녹이고, 언제 그랬냐는 듯
순식간에 세상 만물을 깨우는 봄이라는 계절은 분명 우리에게는 희망이다.
나는 우리네 행복이라는 것도 이러한 계절의 이치와 많이 닮아있다고 생각한다.
기다리고 기다려도 내내 겨울일 것만 같던 혹독한 계절을 지나
비로소 봄을 맞이했을 때의 느껴지는 가슴 벅참!
그것이바로 <찬실이는 복도 많지>가 관객들에게 주고 싶은 마음이다.
앞만 보고 내달리기만 했던 주인공 찬실이는 실직에 이르러서야
무엇을 할 것인가가 아니라 어떻게 살 것인가를 깊이 고민한다.
그녀는 미뤄온 삶의 중요한 물음들을 던져야 하고, 아프게 그 답을 찾아야 한다.
그래야지만 비로소 진정한 행복을 기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해로 딱 마흔 살이 된 찬실의 여정에 같이 웃고, 울기를 소망해본다.”
tony@kimchidvd.com
Disc - 장

상영시간 - 96분
자막 - 한글, 영어
화면비율 - 1080p HD, H.264/AVC, 1.85:1
오디오 - 한국어 DTS-HD MA 5.1
"아 망했다. 왜 그리 일만 하고 살았을꼬?"

집도 없고, 남자도 없고, 갑자기 일마저 똑 끊겨버린 영화프로듀서 '찬실'.
현생은 망했다 싶지만, 친한 배우 '소피'네 가사도우미로 취직해 살길을 도모한다.
그런데 '소피'의 불어 선생님 '영'이 누나 마음을 설레게 하더니
장국영이라우기는 비밀스런 남자까지 등장!
새로 이사간 집주인 할머니도 정이 넘쳐 흐른다.

평생 일복만 터져왔는데, 영화를 그만두니 전에 없던 '복'도 들어오는 걸까?
* 부가영상
감독 김초희, 배우 강말금, 배우 김영민 음성해설 Dolby Digital 2.0
예고편 모음 :메인예고편/ 30초 예고편 / 재개봉 메인 예고편/ 재개봉 30초 예고편
캐릭터 영상
장국영 TO YOU 영상
엔딩송 뮤직비디오

영상: 1080p HD, H.264/AVC, 1.85:1
음성: 한국어 PCM 2.0

최근작 :<[블루레이] 찬실이는 복도 많지 : 일반판>,<[블루레이] 찬실이는 복도 많지 : 풀슬립 투명 오링 케이스 초회한정판>,<찬실이는 복도 많지 : 초도한정 오링 아웃케이스>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감독 <찬실이는 복도 많지>
최근작 :<크리스마스 캐럴>,<말임씨를 부탁해>,<협녀 : 칼의기억 - 보급판>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블루레이] 미나리 : 쿼터슬립 스틸북 한정판>,<[블루레이] 미나리 : 렌티큘러 스틸북 한정판>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1966년 TBC 탤런트 3기.
청룡 영화상, 대종상 영화제,한국 방송대상 수상.

1970년대 한국 영화 최초의 독특한 스타일리스트이자 한국 리얼리즘 경향의 리더라고 불리웠던 김기영 감독과 호흡을 맞춰 영화 <화녀>, <충녀>, <어미> 등에서 충격적인 여성상을 연기했다.

1975년 미국 시카고에서 가수 조영남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으며, 이후 12년간 부부로 살면서 아들 둘을 두었으나 1987년 이혼했다.
최근작 :<[블루레이] 찬실이는 복도 많지 : 일반판>,<[블루레이] 찬실이는 복도 많지 : 풀슬립 투명 오링 케이스 초회한정판>,<찬실이는 복도 많지 : 초도한정 오링 아웃케이스>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미끼>,<스토리제이컴퍼니X아에르뮤직 - 2021 Christmas Story [쥬얼케이스]>,<[블루레이] 찬실이는 복도 많지 : 일반판>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출연 <우리 지금 만나>
최근작 :<[블루레이] 찬실이는 복도 많지 : 일반판>,<[블루레이] 찬실이는 복도 많지 : 풀슬립 투명 오링 케이스 초회한정판>,<찬실이는 복도 많지 : 초도한정 오링 아웃케이스>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1978년 연말에 부산에서 태어났다. 2녀 중 막내. 현재는 서울에서 살면서 배우 일을 하고 있다. 연극 대표작으로《로풍찬 유랑극장》, 《헤르메스》, 《외로운 사람, 힘든 사람, 슬픈 사람》이 있으며, 영화 대표작으로《자유연기》, 《찬실이는 복도 많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