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41,800원41,800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0)

[Blu-ray 4K UHD]
본 상품은 4K UHD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blu-ray Player에서는 재생이 되지 않으며, 일부 UHD업스케일링을 지원하는 플레이어 역시 4K블루레이 타이틀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4K 전용 플레이에서만 재생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대기업의 시스템과 기술적 한계에 맞서라!
목숨을 걸고 열정을 불태운 두 남자의 우정!
어떤 각본보다 더 놀라운 실화가 안방 극장에 펼쳐진다


영화<포드 V 페라리>는 누구나 알고 있는 자동차 기업 '포드'와 '페라리'가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자존심을 걸고 벌인 놀라운 대결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그러나 그 속에 숨겨진, 아무도 몰랐던 '캐롤 셸비'와 '켄 마일스'두 남자의목숨을 건 열정과 도전이 감동을 준 작품이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레이싱 현장으로 안내할 <포드 V 페라리>가 블루레이와 최고의 4K 영상과 오디오를 자랑하는 UHD 콤보 디스크로 출시되어 안방 극장을 실화를 바탕으로 한 놀라운 레이싱 현장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1960년대, 세계 최고 자동차 생산 기업 '포드'는 극심한 매출 감소의 위기를 극복하고자 스포츠카 레이스의 절대적 강자 '페라리'와의 인수 합병을 추진한다. 막대한 자금력에도 불구하고 계약에 실패하고, '엔초 페라리'로부터 모욕까지 당한 '헨리 포드 2세'는 자신이 당한 수모를 설욕하기 위해 '포드' 간부들에게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페라리'를 이길 차를 만들 것을 지시한다. 그러나 24시간 동안 레이서 3명이 번갈아 가며 13,629Km의 서킷을 가장 많이, 빠르게 돌아야 하는 극한의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출전 경험조차 없는 '포드'가 6년 연속 대회를 제패한 '페라리'를 꺾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었다.

하지만 '캐롤 셸비'와 '켄 마일스'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거치며 최강의 레이스 카를 탄생시킨다. 불가능을 뛰어넘어 불가능을 즐기는 두 남자의 도전은 결국 1966년, 르망 24시 레이스에서 '페라리'를 꺾고 '포드'에게 우승 트로피를 안겨주었다.

'포드'와 '페라리'의 대결은 레이싱의 역사를 바꾼 대결로 회자되고 있지만, 이 사건의 주역인 '캐롤 셸비'와 '켄 마일스'는 레이스를 위해 온갖 시련과 대기업이 가진 시스템의 간섭을 이겨내야 했다. 때론 터프하면서도 호감 가는 성격의 '캐롤 셸비'와 까칠하고 직설적인 '켄 마일스'의 극과 극인 성격은 사사건건 부딪히며 문제를 만들어내지만, 이들은 혁신에 대한 열정과 레이싱을 향한 애정으로 점차 하나가 되어간다.

맷데이먼과 크리스찬 베일은 "말하는 것만 해도 전율이 느껴지는 이야기"라며 그들의 열정에 깊은 존경심을 표했다. 또한, "파란만장한 관계와 우정 속에서 함께 놀라운 목표를 달성한 언더독들의 이야기"라고 하며 보편적이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임을 강조했다. "기꺼이 위험을 감수했던 날 것 그대로의 시대에 두 사람의 결정적인 순간에 관한 이야기"라고 전한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말처럼 <포드 V 페라리>는 두 실존 인물의 완벽한 조화와 시너지를 그려내며 뜨거운 감동을 넘어선 극강의 전율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이다.

맷데이먼&크리스찬 베일
거짓말 같은 실화가 탄생시킨 환상적인 캐스팅!
최고들의 만남,최고의 캐미를 만들어내다!


불가능을 즐기는 두 남자의 놀라운 실화를 담은 영화 <포드 V 페라리>는 연기의 장인 맷데이먼과 연기의 신 크리스찬 베일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본> 시리즈의 '제이슨 본', <마션>의 '마크 와트니'부터<오션스> 시리즈, <굿 윌 헌팅>, <인터스텔라> 등 장르의 한계가 없는 배우의 진면모를 선보여 온 맷데이먼이<포드 V 페라리>에서 혁신적인 자동차 엔지니어 '캐롤 셸비' 역을 맡았다. 맷데이먼은 레이서로 정점을 찍었지만 심장 질환 문제로 은퇴한 후, '포드'의 제안을 받고 자동차 엔지니어라는 새로운 타이틀로 레이스에 참가하게 된 '캐롤 셸비'의 심리 변화를 디테일한 연기로 표현했다. 그는 타협의 순간과 선택의 순간을 절묘하게 오가는 과감한 전략가의 면모와 강단있는 리더십을 가진 '캐롤 셸비'를 완벽히 소화하며 극에 몰입감을 더했다.

국내에서도 '베일 신'이라는 닉네임을 얻을 만큼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크리스찬 베일이 '캐롤 셸비'와 함께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도전한 최고의 레이서 '켄 마일스'를 연기한다. '켄 마일스'는 바보 같다고 생각되는 게 있으면 상대의 면전에서 지적할 정도로 정치적 혹은 외교적 수완이 부족하지만, 레이싱을 향한 열정과 실력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물이다. 어떤 배역을 맡아도 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준 크리스찬 베일은 <포드 V 페라리>에서 '켄마일스' 그 자체가 되어 또 한 번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궁극의 한계를 경험하는 르망24시간 레이스
제작비 1억불,실제 스태프들의 참여로 완벽하게 완성!
블루레이 스페셜 피쳐를 통해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영화 <포드 V 페라리> 제작진은 영화의 클라이맥스인 르망 24시간 레이스 재현을 위해 큰 공을 들였다. "자동차들의 섹시함과 엔진, 레이싱의 위험을 매우 아날로그적이고사실적이면서 불편한 현실마저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영화로 연출하는 것이 목표"였다고 밝힌 제임스 맨골드 감독은 르망 24시간 레이스의 현장감을 살릴 수 있는 연출과 촬영 기법을 선택했다. 드라이버들의 차가 폭발하기 직전의 수준까지 한계를 밀어붙이는 느낌을 주기 위해 배우들이 실제 트랙에서 차량을 최대한 많이 운전하게 했다. 촬영감독 페든파파마이클은 레이싱 시퀀스에서 독특한 클로즈업 장면을 완성하고자 카메라를 레이스 카에 직접 장착하였고, 이는 레이서들이 얇은 알루미늄 차체를 타고 시속 약 320Km로 트랙을 달리는 느낌을 스크린에 생생하게 되살려냈다.블루레이에 수록된 스페셜 피쳐 영상들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영화 속 레이싱 장면에 완벽도를 더하기 위해 '켄 마일스' 역의 크리스찬 베일은 촬영에 앞서 직접 레이싱 훈련을 받았다. 그는 촬영이 시작되기 전에 베테랑 스턴트 코디네이터이자 스턴트 드라이버인 로버트 네이글의 도움을 받아 레이싱 장면을 준비했으며 영화에서 '켄 마일스'가 주행하는 셸비 코브라와 여러 버전의 포드 GT40를 모두 연습했다. 레이싱을 전문으로 다루는 밥 본듀런트 하이 퍼포먼스 드라이빙 스쿨(Bob Bondurant School of High Performance Driving)에서 일주일 동안 훈련을 받는 크리스찬 베일의 모습에 스턴트 코디네이터 로버트 네이글은 "지금까지 내가 드라이빙 훈련을 시킨 배우 중 크리스찬 베일이 최고다"라며 캐릭터를 넘어 '켄 마일스' 그 자체가 된 그를 극찬했다!

블루레이에 수록된 65분에 걸친 영화 제작 뒷이야기
UHD 영상과 오디오로 만나는 스크린을 능가하는 현장감
UHD & BD COMBO로 꼭 만나야 할 이유가 분명하다!
최고의 콤보 블루레이 완성도 <포드 V 페라리>!


<포드 V 페라리>는 1960년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인 만큼 의상, 헤어, 세트까지 당시의 레트로 스타일을 그대로 묘사했다. 블루레이에 수록된 스페셜 피쳐를 통해 영화 <포드 V 페라리>의 모든 제작 과정이 소개되고 영화를 위해 완벽하게 레트로 감성을 더한 제작 과정들은 스페셜 피쳐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감동을 준다.

영화 <로건>에도 참여했던 의상 디자이너 다니엘 올랜디는 시대와 레이싱 세계에 관한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60년대의 미국 스타일을 다방면으로 재현했다. '캐롤 셸비' 역을 맡은 맷데이먼은 곱슬머리로 유명했던 그의 캐릭터를 묘사하기 위해 머리를 염색하고 생애 처음으로 파마도 했다.

극 중 '켄 마일스'는 레이싱 슈트와 위아래가 붙은 작업복을 주로 입으며 60년대 느낌을 물씬 풍겼다. 또한, 야외에서 생활을 많이 하는 드라이버와 정비 요원들은 피부가 햇빛에 약간 그을리고 기름에 절어 지저분해 보이게 연출했다. 이와 대비되게 포드 임원들의 스타일은 쿨하고 클래식한 양복, 약간 은빛의 넥타이 등의 착장으로 노동자 계층과 대비되게 연출했다.

제작진은 포드 공장을 배경으로 하는 초반의 장면들은 LA 시내에 있는 100년 된 예전 철강 공장 내부에서 촬영했으며 약 420평의 창고에 조립 라인과 컨베이어 벨트 시스템을 설치하여 1963년식 포드 팔콘이 조립되는 거대 자동차 공장을 재현했다.

1966년 당시 레이스에 출전한 GT40 MKI, CD SP66 등 세계 유명 클래식 카를 아주 섬세하게 재현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와 <퍼스트 맨>, <캡틴 마블> 등에 참여한 영화 자동차 코디네이터 릭 콜린스는 프로덕션 디자이너 프랑수아 오도이와 그가 이끄는 미술 팀원들과의 긴밀한 작업을 통하여 만들거나 대여한 차들이 당시와 똑같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였다.

LA 국제공항 장면에서 잠깐 등장하는 빈티지 자동차 중에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알루미늄 데이토나 쿠페도 있다. 또한, '켄 마일스'가 르망 24시간 레이스 참가를 위해 프랑스 르망에 도착한 장면을 촬영할 때는 프랑스 자동차 협회가 포드 GT40 MKI와 전 세계에 3대만 존재하는 희귀한 CD SP66 푸조 등 협회 박물관에 소장된 자동차 몇 대를 빌려주며 협조했다.

<포드 V 페라리>에 등장하는 레이스 카의 대부분은 롤링 섀시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1960년대 차를 생산하는 캘리포니아 어바인 소재의 럭셔리 수집 자동차 제조업체 슈퍼 포먼스가 제작했다. 또한 할리우드 북부의 JPS 모터스포츠사가 윌로우스프링스 서킷을 배경으로 하는 1963년 초 레이스신에 등장하는 포르셰스피드스터 모형 몇 대를 만들었다. 이 서킷은 LA 외곽에 위치한 약 7만 평의 콤플렉스인데, '캐롤 셸비'와 그의 레이싱 팀이 당시의 최고 경쟁자 쉐보레콜벳에 맞설 AC 셸비 코브라의 초기 모델을 테스트했던 곳이다. 자동차 영화 코디네이터 릭 콜린스의 팀은 LA 실마 지역의 작업장에서 그 장면에 필요한 콜벳을 제작했다. 이 영화를 위해 제작된 커스텀 레이스 카는 모두 34대나 된다.

블루레이에 수록된 65분 분량의 스페셜 피쳐는 영화를 감상한 뒤 궁금한 모든 이야기들을 최대한 수록하고 있다.실제 역사와 비교될 수 밖에 없는 장면들을 최고의 제작 스태프들과 다시 재현해 냈으며 두 주연 배우들은 최대한 실제 인물과 가까운 연기를 펼친다.블루레이가 위대한 스페셜 피쳐를 수록하고 있다면 UHD 블루레이는 영화 본편에 온전히 모든 용량을 담아냈다. 2160P의 4K 영상과 ATMOS 무압축 오디오는 당연히 스크린을 능가할 만큼의 극강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지옥의 레이스라 불리던 악명 높은 르망24 레이싱의 가슴 벅찬 감동의 이야기를 좋아한다면? <포드 V 페라리>는 이 모든 조건을 200% 충족할 최고의 블루레이 콤보 구성이다.

■ 디스크 구성
[4K UHD]
* 영화 보기(152:35)
* 언어 설정
- 언어&오디오
>ENGLISH DOLBY ATMOS
>ENGLISH DTS-HD 2.0 MASTER AUDIO
>ENGLISH DESCRIPTIVE AUDIO 5.0
>ESPANOL DOLBY DIGITAL 5.1
>FRANCAIS DOLBY DIGITAL 5.1
- 자막 설정
>자막없음
>ENGLISH FOR THE DEAF AND HARD HEARING
>ESPANOL
>FRANCAIS
>번체中文 - 홍콩
>한국어
>번체中文 - 타이완

[2D BD]
* 영화보기 (152:35)
* 언어 설정
- 언어&오디오
>ENGLISH DTS-HD 7.1 MASTER AUDIO
>ENGLISH DOLBY DIGITAL 2.0
>ESPANOL DOLBY DIGITAL 5.1
>PORTUGUES DOLBY DIGITAL 5.1
>힌디어 5.1 DOLBY DIGITAL 5.1
>우르드어DOLBY DIGITAL 5.1
- 자막 설정
>자막없음
>ENGLISH FOR THE DEAF AND HARD HEARING
>ESPANOL
>PORTUGUES
>번체中文 - 홍콩
>힌디어
>한국어
>MALAY
>번체中文 - 타이완
* 장면 검색
* 스페셜 피쳐(64:48)
>최고를 향한 경쟁의 부활 (59:52)
- 모두 보기
- 프롤로그: 완벽한 주행
- 경쟁의 연출
- 실제 켄 마일스
- 실제 캐롤 셸비
- 실제 포드 GT40
- 영화를 위한 자동차
- 시대 창조하기
- 에피로그: 형제애
>영화 예고편 (04:56)
- 모두 보기
- 공식 예고편 1
- 공식 예고편 2

■ 디스크 스펙
[4K UHD]
- 시간: 본편: 본편:152분 35초
- 화면방식: 2.39:1 1080P HD I 2.39:1 2160P 4K
- 더빙선택: IENGLISH DOLBY ATMOS, ENGLISH DTS-HD 2.0 MASTER AUDIO, ENGLISH DESCRIPTIVE AUDIO 5.0, ESPANOL DOLBY DIGITAL 5.1, FRANCAIS DOLBY DIGITAL 5.1
- 자막선택: 자막 없음, ENGLISH FOR THE DEAF AND HARD HEARING, ESPANOL, FRANCAIS, 번체中文 - 홍콩, 한국어, 번체中文 - 타이완

[2D BD]
- 시간: 본편: 152분 35초, 보너스: 64분 48초
- 화면방식: 2.39:1 1080P HD I 2.39:1 2160P 4K
- 더빙선택: IENGLISH 7.1 DTS-HD MASTER AUDIO, ENGLISH 2.0 DOLBY DIGITAL, ESPANOL 5.1 DOLBY DIGITAL, PORTUGUES DOLBY DIGITAL 5.1, 힌디어 5.1 DOLBY DIGITAL 5.1, 우르드어DOLBY DIGITAL 5.1
- 자막선택: 자막 없음,ENGLISH FOR THE DEAF AND HARD HEARING, ESPANOL, PORTUGUES, 번체中文 - 홍콩, 힌디어, 한국어, MALAY, 번체中文 - 타이완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Disc - 장

1960년대, 매출 감소에 빠진 '포드'는 판매 활로를 찾기 위해스포츠카 레이스를 장악한 절대적 1위 '페라리'와의 인수 합병을 추진한다.막대한 자금력에도 불구, 계약에 실패하고 엔초 페라리로부터 모욕까지 당한 헨리 포드 2세는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페라리를 박살 낼 차를 만들 것을 지시한다.

세계 3대 자동차 레이싱 대회이자 '지옥의 레이스'로 불리는 르망 24시간 레이스.출전 경험조차 없는 '포드'는 대회 6연패를 차지한 '페라리'에 대항하기 위해르망 레이스 우승자 출신 자동차 디자이너 '캐롤 셸비'(맷데이먼)를 고용하고,그는 누구와도 타협하지 않지만 열정과 실력만큼은 최고인레이서 '켄 마일스'(크리스찬 베일)를 자신의 파트너로 영입한다.
포드의 경영진은 제 멋대로인 '켄 마일스'를 눈엣가시처럼 여기며자신들의 입맛에 맞춘 레이스를 펼치기를 강요하지만두 사람은 어떤 간섭에도 굴하지 않고 불가능을 뛰어넘기 위한 질주를 시작하는데…

최근작 :<[블루레이] 로건 : 풀슬립 리패키지 (2Disc)>,<[4K 블루레이] 포드 V 페라리 (2disc: 4K UHD + 2D)>,<더 울버린 : 일반판 (1disc)>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4K 블루레이] 디파티드 : 초도한정 슬립케이스 (2disc: 4K UHD + 2D)>,<[4K 블루레이] 디파티드 : 스틸북 한정판 (2disc: 4K UHD + 2D)>,<[4K 블루레이] 컨테이젼 : 초도한정 슬립케이스 (2disc: 4K UHD + 2D)> … 총 18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4K 블루레이]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 리패키지 슬립케이스 콜렉션 (9disc: 4K UHD + 2D)>,<[블루레이] 머시니스트 : 풀슬립 700장 넘버링 한정판>,<[4K 블루레이] 다크 나이트 라이즈 : 아웃박스 스틸북 한정판 (3disc: 4K UHD + 2D + 보너스BD)> … 총 14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