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2016년 극장가의 작은 반란과 우리가 알아야 할 역사
크라우드 펀딩으로 제작된 국민들의 손으로 만든 영화


★ 상영될 때 마다 한 분, 한 분의 넋이 돌아온다는 생각으로 영화를 만들다!
영화 <귀향>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1943년 일제강점기 당시 천진난만한 열네 살 소녀가 겪는 지옥과도 같은 체험과 기억을 잔잔하게 풀어내는 영화다. 영화의 각본, 연출, 제작을 맡은 조정래 감독은 "영화가 상영될 때 마다 한 분, 한 분의 넋이 돌아온다는 생각으로 영화를 만들었다"며 자신이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깊은 뜻을 전하기도 했다. 타향ㅇ서 죽어간 20만 명의 소녀들의 넋을 고향의 품으로 모셔오고자 하는 염원으로 제작된 영화 <귀향>은 2016년 상반기, 여러 흥행작들 속에서 많지 않은 상영관 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입소문과 관심으로 작은 반란을 일으키며 흥행에 성공했다. 또, 크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제작되어 국민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영화로 우리가 알아야 할 역사에 대해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 있는 귀중한 자료로서의 가치도 더하게 되었다. 국민들과 뜻을 모은 여러 제작진과 배우들의 무상 출연 및 제작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귀향> DVD가 출시되어 스크린으로 만나지 못했던 영화 팬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귀향> DVD에는 일본어 자막이 수록될 예정이며, DVD 지역코드 역시 일본에서도 감상할 수 있는 REGION 2, 3으로 출시되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할 수 있다.


■ <쉰들러리스트>, <인생은 아름다워>, <피아니스트>
참혹한 시대를 배경으로 한 감동의 영화 <귀향>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강일출 할머니는 열 여섯 나이에 일본군 위안부로 강제 동원되어 '소각명령'에 의해 목숨을 잃을 뻔한 위기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다. 영화 <귀향>은 강일출 할머니가 지난 2001년 '나눔의 집' 미술심리치료를 통해서 그린 그림 '태워지는 처녀들'을 철저하게 재현해, 당시 열여섯이었던 소녀가 피부로 느낀 두려움을, 동시에 인간이기를 포기했던 일본군의 잔혹성을 여지없이 증언 한다.

조정래 감독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 여성의 삶과 그들이 겪은 고통을 영상으로 기록해,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홀로코스트' 영화 <쉰들러리스트>, <인생은 아름다워>, <피아니스트>와 같이 문화적 증거물로서의 역할에 기여하고자 하는 진심에서 영화 <귀향>을 연출했다.

투자자를 찾기 어려워 시민들의 자발적인 후원을 받는 '크라우드 펀딩' 방식을 도입하여 제작비를 조달하며 완성된 영화 <귀향>은 총 75,270명의 시민들이 후원에 참여했다. 또 영화배우 손숙과 오지혜, 정인기 등 스탭들을 노개런티 재능기부로 영화제작에 참여해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어냈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29분 (본편 127분)
자막 - 한국어, 영어, 일본어, 무자막
화면비율 - 2.40:1 Anamorphic Wide Screen
오디오 - 한국어 DOLBY SURROUND 5.1
지역코드 - All
14년의 기다림… 국민들의 후원으로 제작
잊혀지지 말아야 할 우리 아픈 역사의 기록


1943년, 경남 거창군 한 마을, 천진난만한 열네 살 정민(강하나)은 영문도 모른 채 마구잡이로 들이닥친 일본군 손에 이끌려 가족의 품을 떠난다. 정민은 함께 끌려온 영희(서미지), 그리고 수많은 아이들과 함께 기차에 실려 알 수 없는 곳으로 향한다. 그녀들이 끌려간 곳은 낯선 중국땅, 그리고 그 곳엔 총과 칼로 무장한 일본군 병사들만 있는 곳이다.

제2차 세계대전, 차디찬 전장 한가운데 버려진 정민과 아이들... 자신의 이름 조차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정신적인 충격을 입은 그녀들은 바로 일본군 병사들의 성적인 쾌락과 사기 진작을 위한 '위안부'. 아무도 구원해주지 않는 지옥에서 소녀들은 모든 것을 포기하고 서로를 의지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게 된다.

그리고 패망이 가까워지는 일본은 자신들의 파렴치한 역사를 지우기 위해 소녀들을 죽이고 불태우는 극악무도한 짓을 행하게 되는데…
[예고편] (01:45)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최근작 :<광대 : 소리꾼>,<귀향>,<파울볼>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귀향> … 총 2종 (모두보기)
최근작 :<귀향> … 총 2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