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31,900원31,900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Blu-ray]
본 상품은 차세대 미디어 블루레이 디스크입니다.
기존의 DVD-Player에서는 재생되지 않으며, 전용 플레이어에서만 재생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 디스크 구성
● 영화 시작
● 보너스 트랙 (부가영상 한글자막 지원)
The Machinist Breaking The Rules (25분 19초)
Deleted Scenes (12분 5초)
Theatrical Trailer (2분 32초)
● 장면 선택
● 설정

(*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 될 수 있습니다)
Disc - 장

상영시간 - Blu-ray 본편: 101분 / 스페셜 피쳐: 40분
자막 - Korean, English, English SDH, French, Spanish, Portuguese, Chinese
더빙 - English Dolby TrueHD 5.1, French Dolby Digital 5.1, Spanish Dolby Digital 5.1
화면비율 - 2.35:1 1080p High definition
잠들지 못해... 깰 수 조차 없었던 악몽!

기계공 트레버 레즈닉은 잠을 자지 못해 날로 야위어 가고 있다. 하지만 그건 보통의 불면증이 아니다. 잠만 들면 자신을 괴롭히는 악몽에 잠들지도 못한 채, 살아도 사는 것이 아닌 1년을 지냈다. 심각하게 말라버린 몸과 이제는 만성이 되어버린 피로... 주위 사람들은 트레버를 걱정하지만 해결책은 찾을 수가 없다.
1년째 잠들지 못하고 있는 트레버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유일한 순간은 가끔씩 찾아가는 창녀 스티비의 품 속뿐이다. 창녀인 스티비는 자신을 신사적으로 대하지만 늘 무언가에 쫓기는듯한 이 불안한 사내를 남자로 느끼며 사랑하고 있다.
어느 날, 트레버가 일하고 있는 공장에 이반이라는 사내가 나타나 동료의 팔을 기계에 끼게 만드는 사고를 저지른다. 하지만 동료들은 이를 모두 트레버의 잘못으로 몰아세우고, 그의 결백을 믿어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게다가 곳곳에서 이반의 흔적이 발견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한결같이 이반이라는 사람은 존재하지 않는다고만 말한다.
이상한 일은 그 뿐만이 아니었다. 트레버가 호감을 가지고 만나던 마리와 함께 있으면 마치 언젠가 경험한 적이 있는 것과 같은 데자뷔를 느끼게 되는데...

최근작 :<[블루레이] 머시니스트 : 풀슬립 700장 넘버링 한정판>,<베니싱>,<넥스트 스톱 원더랜드> … 총 61종 (모두보기)
최근작 :<[4K 블루레이]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 리패키지 슬립케이스 콜렉션 (9disc: 4K UHD + 2D)>,<[블루레이] 머시니스트 : 풀슬립 700장 넘버링 한정판>,<[4K 블루레이] 다크 나이트 라이즈 : 아웃박스 스틸북 한정판 (3disc: 4K UHD + 2D + 보너스BD)> … 총 14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