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21,400원19,100원 (11%할인)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0)

잔나비 소곡집 ll : 초록을거머쥔우리는

집에서, 오후에, 주로 창밖을 바라보면서 만든 곡들이에요. 산뜻하고 기분 좋은 앨범을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잔나비 최정훈

1. 레이디버드
사진기를 들고 눈에 보이는 그대로를 죄다 찍어서 간직하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그런 어떤 날의 이야기입니다. 곡은 금방 써놓고도 제목을 못 붙여서 며칠 가만히 있다가 레이디버드라는 영화를 보고 기분이 좋아져서 그냥 가져다 썼어요.

2. 초록을거머쥔우리는
3집 수록곡 밤의 공원이라는 곡에 썼던 구절이에요. '초록을 거머쥔 우리는 여름으로!'
제가 써놓고도 마음에 들어서 한 번 더 쓰고 싶었어요. 어느 봄날 한강공원 어디쯤에 가만히 누워보면 들 법한 한가로운 생각을 담았습니다.

3. 여름가을겨울 봄.
왜 봄은 항상 계절의 처음에 있을까요? 우리는 왜 애써 피운 꽃을을 떠나보내야하고 현실을 직시해야 할까요? 봄이 지나고 꽃이 지고 그것이 숙명이라면 나는 봄이 여생의 마지막이길 바래요.

4. 슬픔이여안녕
어릴 적 엄마 품에 안겨서 유람선을 탄 기억이 있던가요? 반대편 유람선을 바라보면서 손도 흔들고 그랬겠죠? 슬픔이 오고 가는 모습이 꼭 그 반대편 유람선에 타고 있는 사람들 같았어요. '저봐 손을 흔들잖아. 슬픔이여 안녕-'

최근작 :<잔나비 - 잔나비 소곡집 ll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잔나비 - 정규 3집 환상의 나라>,<잔나비 - 잔나비 소곡집 l>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멤버 : 장경준(베이스), 김도형(기타), 최정훈(보컬), 윤결(드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