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 Trio Son In G Bwv 1038: I. Largo
- 1-2. 02 Trio Son In G Bwv 1038: Ii. Vivace
- 1-3. 03 Trio Son In G Bwv 1038: Iii. Adagio
- 1-4. 04 Trio Son In G Bwv 1038: Iv. Presto
- 1-5. 05 Trio Son In A: I. Allegro
- 1-6. 06 Trio Son In A: Ii. Larghetto
- 1-7. 07 Trio Son In C: I. Allegretto
- 1-8. 08 Trio Son In C: Ii. Adagio
- 1-9. 09 Trio Son In C: Iii. Allegro
- 1-10. 10 Trio Son In C From The Musical Offering, Bwv 1079: I. Largo
- 1-11. 11 Trio Son In C From The Musical Offering, Bwv 1079: Ii. Allegro
- 1-12. 12 Trio Son In C From The Musical Offering, Bwv 1079: Iii. Andante
- 1-13. 13 Trio Son In C From The Musical Offering, Bwv 1079: Iv. Allegro
- 1-14. 14 Son In C: I. Allegro
- 1-15. 15 Son In C: Ii. Andante
- 1-16. 16 Son In C: Iii. Rondo Allegretto
- 1-17. 17 Qt [Trio Son] In E: I. Adagio
- 1-18. 18 Qt [Trio Son] In E: Ii. Allegro
- 1-19. 19 Qt [Trio Son] In E: Iii. Dolce
- 1-20. 20 Qt [Trio Son] In E: Iv. Allegro
최근작 : | <텔레만 2대의 플루트 / 바이올린을 위한 6개의 카논 소나타 (Op.5)>,<텔레만 2대의 플루트 6소나타 (Op.2)>,<텔레만 플루트 협주곡 (G)장조> … 총 752종 (모두보기) | 소개 : | 바흐와 같은 시대의 독일 작곡가인 텔레만은 작품도 다방면에 걸쳐서 대단히 많아서 600개의 모음곡, 170편의 협주곡, 600편의 서곡, 44곡의 수난곡, 40편의 오페라 이외에도 수많은 칸타타와 실내악 등이 있다.
대부분의 모음곡은 미뉴에트, 가보트, 부레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협주곡에는 거의 모든 종류의 관악기나 현악기를 위한 음악 또는 솔로뿐만 아니라, 2중, 3중의 혐주곡도 있다.
그의 협주곡에서는 비발디 시절부터의 전통인 빠르게 - 느리게 -빠르게의 3악장이 상식이었으나, 텔레만에게는 빠르게 - 느리게 ... 바흐와 같은 시대의 독일 작곡가인 텔레만은 작품도 다방면에 걸쳐서 대단히 많아서 600개의 모음곡, 170편의 협주곡, 600편의 서곡, 44곡의 수난곡, 40편의 오페라 이외에도 수많은 칸타타와 실내악 등이 있다.
대부분의 모음곡은 미뉴에트, 가보트, 부레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협주곡에는 거의 모든 종류의 관악기나 현악기를 위한 음악 또는 솔로뿐만 아니라, 2중, 3중의 혐주곡도 있다.
그의 협주곡에서는 비발디 시절부터의 전통인 빠르게 - 느리게 -빠르게의 3악장이 상식이었으나, 텔레만에게는 빠르게 - 느리게 - 빠르게 - 느리게의 4악장이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
최근작 : | … 총 170종 (모두보기) | 소개 : | 독일의 작곡가 (1735-1782). 대바흐의 막내아들이다. |
최근작 : | … 총 95종 (모두보기) | 소개 : | 독일의 작곡가 (1710-1784). 대바흐의 바이마르 시대에 태어난 장남이다. 아버지로부터 음악을 배우면서 라이프치히 대학에서 수학했다. 바로크·고전 전환기 건반음악의 발전에 있어서 큰 역할을 담당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
| 최근작 : | <로스트로포비치가 연주하는 첼로 소품집>,<번스타인 : 디베르티멘티, 하릴, 온 더 타운 [UHQCD]>,<차이콥스키 : 로코코 주제 변주곡 / 생상스 : 첼로 협주곡 1번 / 포레 : 엘레지 / 브루흐 : 콜 니드라이> … 총 487종 (모두보기) | 소개 : | 러시아의 첼로주자이며 피아노주자, 지휘자였던 로스트로포비치는 첼로주자인 아버지와 피아니스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에게 음악을 배웠다. 음악을 더 공부하기 위해 1943년부터 모스크바 음악원에서 셰발린과 쇼스타코비치(작곡), 코졸루포프(첼로)에게 배웠다. 프라하와 부다페스트의 국제콩쿠르에서 우승하고, 1950년대부터 연주여행을 기획하여 여러 나라의 청중들에게 그의 뛰어난 연주와 강렬한 표현력, 힘참, 전음역에 충실한 음을 나타내었다.
1949년부터 1974년까지 모스크바 음악원의 교수, 1960년부터 1967년까지는 레닌그라드 음악원의 명예교수를 지냈으며 레닌상과 스탈린상을 수상했고, 소비에트 연방에서와 마찬가지로 다른 나라에서도 많은 메달과 훈장을 받았다.
로스트로포비치는 첼로의 레퍼토리를 풍부하게 하였는데 약 50곡 정도의 소나타 및 콘체르토가 그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이다.1952년 프로코피에프는 로스트로포비치의 협력 아래 [첼로 협주곡]의 개정에 착수하여 첼로를 위한 [교향적 협주곡] op.125 를 만들었다. 또한 이 위대한 첼로 연주자는 카발레프스키의 도움을 얻어 프로코피에프가 미완으로 남겨둔 [콘체르티노] op.132 도 완성하였다. 이 외에 쇼스타코비치, 브리튼, 글리에르, 하차투리안, 카발레프스키, 졸리베, 뒤티에, 루토스라프스키, 란도프스키 등이 그에게 작품을 헌정하였다. 로스트로포비치는 프랑스에서 예술 3등 훈장과 레종 도뇌르 4등 훈장을 받았으며, 미국에서는 인권옹호상을 받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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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작 : | <로스트로포비치가 연주하는 첼로 소품집>,<번스타인 : 디베르티멘티, 하릴, 온 더 타운 [UHQCD]>,<차이콥스키 : 로코코 주제 변주곡 / 생상스 : 첼로 협주곡 1번 / 포레 : 엘레지 / 브루흐 : 콜 니드라이> … 총 487종 (모두보기) | 소개 : | 러시아의 첼로주자이며 피아노주자, 지휘자였던 로스트로포비치는 첼로주자인 아버지와 피아니스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에게 음악을 배웠다. 음악을 더 공부하기 위해 1943년부터 모스크바 음악원에서 셰발린과 쇼스타코비치(작곡), 코졸루포프(첼로)에게 배웠다. 프라하와 부다페스트의 국제콩쿠르에서 우승하고, 1950년대부터 연주여행을 기획하여 여러 나라의 청중들에게 그의 뛰어난 연주와 강렬한 표현력, 힘참, 전음역에 충실한 음을 나타내었다.
1949년부터 1974년까지 모스크바 음악원의 교수, 1960년부터 1967년까지는 레닌그라드 음악원의 명예교수를 지냈으며 레닌상과 스탈린상을 수상했고, 소비에트 연방에서와 마찬가지로 다른 나라에서도 많은 메달과 훈장을 받았다.
로스트로포비치는 첼로의 레퍼토리를 풍부하게 하였는데 약 50곡 정도의 소나타 및 콘체르토가 그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이다.1952년 프로코피에프는 로스트로포비치의 협력 아래 [첼로 협주곡]의 개정에 착수하여 첼로를 위한 [교향적 협주곡] op.125 를 만들었다. 또한 이 위대한 첼로 연주자는 카발레프스키의 도움을 얻어 프로코피에프가 미완으로 남겨둔 [콘체르티노] op.132 도 완성하였다. 이 외에 쇼스타코비치, 브리튼, 글리에르, 하차투리안, 카발레프스키, 졸리베, 뒤티에, 루토스라프스키, 란도프스키 등이 그에게 작품을 헌정하였다. 로스트로포비치는 프랑스에서 예술 3등 훈장과 레종 도뇌르 4등 훈장을 받았으며, 미국에서는 인권옹호상을 받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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