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bit 디지탈 리마스터링
- 1-1. Symphony No.5 in B-flat Major, D.485
- 1-2. Symphony No.9 in C Major, D.944 "The Great"
- 2-1. Symphony No.8 in B Minor, D.759 "Unfinished"
- 2-2. Symphony No.4 in A Major, Op.90 "Italian"
- 2-3. Symphony No.5 in D minor, Op.107 "Reformation"
| 최근작 : | <리카르도 샤이 - Concert, Opera, Documentary [4DVD]>,<찬양의 노래>,<오라토리오 엘리야> … 총 1913종 (모두보기) | 소개 : | 독일의 작곡가, 지휘자, 피아니스트로서 초기 낭만파 시대의 음악가입니다. 서양 음악 역사상 최고의 신동 중 한명으로 꼽히며, 만 38세에 일찍 숨을 거둔 점만 제외하고, 그는 음악과 삶 모든 면에서 부와 명예를 얻은 작곡가였습니다. 작곡가이자 동시에 지휘자로서도 왕성한 활동으로, 자신의 작품 및 다른 작곡가의 작품도 모두 지휘하였습니다. 그의 천재성은 음악을 작곡하는 것보다는 독일의 음악적 위상을 높이는 것에 더 많이 쓰였다는 평도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음악 학교의 이름이 라이프치히 “펠릭스 멘델스존 바르톨디” 예술대학이라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음악학교의 설립자이자 교수였고, 슈만 등과 함께 경제적으로 어려운 음악가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등 수 많은 일을 했으며, 그러한 노력의 성과 중 하나로 독일의 음악적 위상은 높아졌습니다. 당대 트로이카 중 한 명이던 쇼팽에게도 높은 금액의 공연료를 주면서 연주할 기회를 주기도 했습니다.
행복한 환경 때문인지, 인생을 사랑하며 사람 친화적인 그의 성격 탓인지, 그는 밝고 아름다운 음악을 많이 작곡했으며, 그의 작품은 선율, 리듬, 화성에서는 고전파 양식을 따랐으나 내용면에서는 표제적이고 묘사적이라는 낭만파의 특징을 띠면서 대표적 낭만주의 작곡가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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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작 : | <레스피기: 로마의 소나무, 로마의 분수, 로마의 축제>,<멘델스존: 교향곡 4번 '이탈리아' & 5번 '종교 개혁'>,<베토벤 : 장엄미사 Op.123> … 총 250종 (모두보기) | 소개 : | 이탈리아 지휘자인 토스카니니는 9세에 파르마 음악원에 입학하였다. 여기서 첼로, 피아노, 작곡을 배우고 1885년에 졸업했다. 그는 리우데 자네이루에서 졸도한 지휘자를 대신하여 [아이다]를 외워서지휘하여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는 이탈리아에서 [에드메아], [팔리아치], [라 보엠]등을 초연하고 당시의 음악가 즉, 베리스모의 작곡가 옹호에 힘썼다. 명성이 높아진 독분에 토스카니니는 이탈리아에서 당시에 아직 평가받지 못하고 있던 바그너의 작품을 토리노의 레조 극장에서 연주할 수 있었다. 이후 많은 작품을 초연하였고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그의 연습 장면을 보면 악단들에게 마구 비난의 말을 퍼붓기도 하고 야단을 쳤는데 이러한 면은 그가 모든 레퍼토리를 갈고 닦으려 했던 점에서 이해할 만한 것이다. 토스카니니는 작품과 작품 내부의 노래, 리듬 구조를 존경할 것을 강하게 주장하였고 베르디, 바그너, 베토벤의 열성적인 추종자였지만 푸치니, 케루비니, 로시니, 멘델스존, 브람스,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드뷔시, 라벨, 코다이 등의 작곡가들의 작품에서도 뛰어난 해석을 들려주었다. |
최근작 : | <레스피기: 로마의 소나무, 로마의 분수, 로마의 축제>,<멘델스존: 교향곡 4번 '이탈리아' & 5번 '종교 개혁'>,<베토벤 : 장엄미사 Op.123> … 총 250종 (모두보기) | 소개 : | 이탈리아 지휘자인 토스카니니는 9세에 파르마 음악원에 입학하였다. 여기서 첼로, 피아노, 작곡을 배우고 1885년에 졸업했다. 그는 리우데 자네이루에서 졸도한 지휘자를 대신하여 [아이다]를 외워서지휘하여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는 이탈리아에서 [에드메아], [팔리아치], [라 보엠]등을 초연하고 당시의 음악가 즉, 베리스모의 작곡가 옹호에 힘썼다. 명성이 높아진 독분에 토스카니니는 이탈리아에서 당시에 아직 평가받지 못하고 있던 바그너의 작품을 토리노의 레조 극장에서 연주할 수 있었다. 이후 많은 작품을 초연하였고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그의 연습 장면을 보면 악단들에게 마구 비난의 말을 퍼붓기도 하고 야단을 쳤는데 이러한 면은 그가 모든 레퍼토리를 갈고 닦으려 했던 점에서 이해할 만한 것이다. 토스카니니는 작품과 작품 내부의 노래, 리듬 구조를 존경할 것을 강하게 주장하였고 베르디, 바그너, 베토벤의 열성적인 추종자였지만 푸치니, 케루비니, 로시니, 멘델스존, 브람스,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드뷔시, 라벨, 코다이 등의 작곡가들의 작품에서도 뛰어난 해석을 들려주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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