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17,400원14,700원 (16%할인)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파가니니 콩쿠르 최초 한국인 우승자 바이올리니스트 양인모
도이치 그라모폰 데뷔 앨범 [파가니니: 24개의 카프리스]

"직관적인 연주자. 그의 파가니니는 흥미롭고, 품위 있다" - 지휘자 파비오 루이지

제54회 프레미오 파가니니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에서 9년만에1위를 수상하며 세계 클래식계의 주목을 받은 바이올리니스트 양인모가 지난 5월 3일(목) 금호아트홀 공연 실황으로 녹음한 데뷔 앨범 [파가니니: 24개의 카프리스]를 도이치 그라모폰 레이블을 통해 11월 5일(월) 발매한다.
파가니니 첫 한국인 우승자답게 데뷔 앨범으로 바이올리니스트들 역시 연주하기를 두려워하는 파가니니의 24개의 카프리스 전곡을 선택했다. 높은 난이도와 기교로 인해 악마에게 영혼을 판 것 아니냐는 후문이 생길만큼 어려운 곡이지만 바이올리니스트 양인모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가 아닌 지극히 인간적인 파가니니의 모습을 그려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바이올리니스트 양인모는 2018년 금호아트홀 상주아티스트로서 활동해오고 있다.

최근작 :<파가니니 첼로 24 카프리스 (Op.1)>,<Salvatore Accardo - Carmen Fantasie [High Definition Mastering]>,<파가니니 : 24개의 카프리스 [3단 디지팩]> … 총 60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양인모 - 현의 유전학 [디지팩]>,<파가니니 : 24개의 카프리스 [3단 디지팩]>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제54회 프레미오 파가니니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