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맘마미아>보다 유쾌하고 <러브 액츄얼리>보다 사랑스럽다!
2011년을 새롭게 여는 최고의 감성 로맨스!

★ 맘마미아의 귀여운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
★ 1930년부터 전세계 여성들이 사랑의 사연을 보내온 줄리엣의 발코니
★ 실제 유명 관광 명소를 모티브로 펼쳐지는 기적같은 사랑 이야기
★ 로미오와 줄리엣의 도시, 베로나에서 중세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시에나까지
★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떠나는 이탈리아로의 로맨틱 여행
★ <나인>의 음악감독이 선사하는 달콤한 선율
★ 테일러 스위프트의 감미로운 목소리 LOVE STORY

인생을 송두리째 바꾼 기적 같은 감동 실화!
2011년을 새롭게 여는 최고의 감성 로맨스
<레터스 투 줄리엣>은 전세계 여성들이 비밀스런 사랑을 고백하는 베로나의 명소 '줄리엣의 발코니'에서 우연히 50년 전 러브레터를 발견하게 된 주인공 '소피'의 러브레터 속 사랑 찾기를 그린 영화로, 미국 개봉 당시 2개월 가까이 장기 상영되며 흥행에 성공한 작품이다. 특히 20대는 물론 40대 이상까지 여성들의 전폭적인 인기를 얻으며 폭발적인 입소문과 뜨거운 찬사를 통해 작품성과 재미를 인정받은 <레터스 투 줄리엣>은 사랑스러운 배우와 공감대를 자극하는 스토리, 그리고 아름다운 볼거리와 음악으로 관객들의 감성을 충족시키며 <맘마미아!>보다 유쾌하고, <러브 액츄얼리>보다 사랑스러운 로맨스 영화의 진수를 보여준다.

입소문의 힘! 미국 개봉 당시 2개월간 장기 흥행!
<레터스 투 줄리엣>은 지난 5월 14일(금) 미국 개봉 이후 평단의 호평과 관객들의 입소문을 원동력으로 2달 이상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장기 흥행을 기록했다. 특히 <레터스 투 줄리엣>은 사랑스러운 배우와 매력적인 스토리, 볼거리와 아름다운 음악 등 다채로운 매력을 인정 받아 극장가에 로맨스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자극적인 소재와 선정적인 표현들이 넘쳐나는 극장가에서 <레터스 투 줄리엣>은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고,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로맨틱한 스토리를 아름다운 풍경 위에 펼쳐내며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러브 스토리'라는 평가를 받았다.

할리우드의 사랑스러운 핫 아이콘,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전하는 러브레터!
국내에서 40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2008년 개봉 외화 중 흥행 1위를 차지했던 <맘마미아!>의 사랑스러운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 그녀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며 할리우드의 캐스팅 1순위로 떠오른 것은 물론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0인' 중 10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는 등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핫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때로는 청순하고, 때로는 도발적인 모습으로 관객들의 감성을 책임지는 러브 메신저로 돌아온 그녀는 <맘마미아!>에 이어 또 한번 사랑스러운 '소피'가 되어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이탈리아로의 로맨틱 여행!
<레터스 투 줄리엣> 속 감성적인 러브스토리가 '로미오와 줄리엣'의 도시 베로나와 중세 도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시에나의 아름다운 풍광 아래 그림처럼 펼쳐진다. 먼저, 유네스코의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베로나에서 시작되는 <레터스 투 줄리엣>의 러브스토리는 베로나의 유명 명소 '줄리엣의 하우스'를 로맨틱하게 그려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세계 여성들이 비밀스런 사랑을 고백하는 편지로 가득한 '줄리엣의 발코니'뿐 아니라 가슴을 만지면 사랑을 이루어진다는 '줄리엣의 동상' 등 다채로운 볼거리는 마치 실제로 베로나를 여행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으로 손꼽히는 시에나의 '캄포 광장'과 시에나 전체를 한 눈에 들여다 볼 수 있는 '만자의 탑' 등 <레터스 투 줄리엣>은 시에나 곳곳이 지닌 매력들을 빠짐없이 보여주며 그 곳을 거니는 '소피'와 '찰리'의 모습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린다. 더불어 '이탈리아'하면 떠오르는 달콤쌉싸름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이너리와 드넓게 펼쳐진 포도밭, 부드러운 치즈를 맛볼 수 있는 치즈 공장은 물론 이탈리아 최고의 맛 젤라또까지. <레터스 투 줄리엣>은 새로운 사랑을 기다리는 이들은 물론 이탈리아 여행을 꿈꾸고, 여행에 대한 추억을 간직한 이들이라면 눈을 떼지 못할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감성을 적시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Love Story'
올 가을 관객들의 감성을 책임질 <레터스 투 줄리엣>은 그 어떤 영화 음악보다도 중독성 있는 주제곡은 물론 다채로운 음악들로 무장, <러브 액츄얼리>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맘마미아!>를 잇는 최고의 로맨스 영화가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레터스 투 줄리엣>은 '로미오와 줄리엣'의 도시 베로나와 중세 도시의 매력을 간직한 시에나를 배경으로 유쾌한 이탈리아 음악부터 기분 좋은 팝송까지, 러브 스토리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드는 음악들을 펼쳐내며 관객들의 가슴을 두드릴 예정이다.

특히 '줄리엣의 발코니'에서 발견된 50년 전 러브레터의 주인공 '클레어'가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에서는 정열적인 이탈리아 남자들과 함께 단 한번도 들어본 적 없는 기분 좋은 이탈리아 음악이 등장하며 이국적인 분위기와 재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테일러 스위프트의 'Love Story'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가슴 설레는 사랑을 그린 가사와 함께 영화 속 로맨스를 클라이막스로 이끌며 관객들의 가슴을 더욱 벅차게 만들 것이다. <나인>의 음악 감독 안드레아 구에라에 의해 탄생한 보석 같은 음악들과 함께 <레터스 투 줄리엣>은 더욱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05분
언어 - 영어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1.77:1 Wide Screen
오디오 - DD 5.1
From. 로미오와 줄리엣의 도시, 베로나
50년 전 과거로 부터 온 러브레터, 나의 사랑을 바꾸다
작가 지망생 소피는 전세계 여성들이 비밀스런 사랑을 고백하는 '줄리엣의 발코니'에서 우연히 50년 전에 쓰여진 러브레터 한 통을 발견하고, 편지 속 안타까운 사연에 답장을 보낸다. 며칠 후, 소피의 눈 앞에 편지 속 주인공 클레어와 그녀의 손자 찰리가 기적처럼 나타난다.

소피의 편지에 용기를 내어 50년 전 놓쳐버린 첫사랑 찾기에 나선 클레어. 할머니의 첫사랑 찾기가 마음에 안 들지만 어쩔 수없이 따라나선 손자 찰리. 그리고 그들과 동행하게 된 소피. 그들의50년 전 사랑 찾기는 성공할까? 그리고 소피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까?
* Audio Commentary With Director Gary Winick And Actor Amanda Seyfried
* Deleted And Extended Scenes
* The Making Of Letters To Juliet: In Italia
* A Courtyard In Verona

* 한글자막 없음

최근작 :<레터스 투 줄리엣>,<레터스 투 줄리엣 - 일반판>,<레터스 투 줄리엣 - 한정판 (16p 커피북)>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4K 블루레이] 레미제라블 : 초도한정 슬립케이스 (2disc: 4K UHD + 2D)>,<클로이>,<레터스 투 줄리엣> … 총 58종 (모두보기)
소개 :11세부터 모델로 활동을 시작한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주로 〈CSI>, <베로니카 마스> 등 TV시리즈를 중심으로 활동하다가 2004년 <퀸카로 살아남는 법>으로 영화계에 데뷔했다. 린제이 로한, 레이첼 맥아담스 등과 함께 발랄한 여고생역을 잘 소화해 내며, 이후 <아메리칸 건> <빅 러브> 등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 할리웃 차세대 스타로서 자리잡아 가고 있다. 특히 영화 <맘마미아>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면서 숨겨진 재능을 알렸다.
최근작 :<레터스 투 줄리엣>,<레터스 투 줄리엣 - 일반판>,<레터스 투 줄리엣 - 한정판 (16p 커피북)> … 총 3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