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 월트 디즈니가 선정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플래티넘 에디션!
- 그 열번째 타이틀 <정글북 40주년 기념 플래티넘 에디션>!
- 1967년 개봉 이후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전세계 흥행 4억불 돌파!
- 최첨단 디지털 기술로 복원된 영상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
- 아카데미 주제가상에 올랐던 테리 질키슨의
- 정글의 리듬이 살아나는 신나는 춤과 노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정글 파티!
- <정글북>의 전 제작과정을 상세히 볼 수 있는 특별한 스페셜 피처!

디즈니의 클래식 애니메이션 <정글북>이 오는 10월 디즈니의 열번째 플래티넘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정글북>은 영국 출신 작가 루드야드 키플링이 1895년 발표한 ‘정글북’을 원작으로 1967년 디즈니의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정글북>은 월트 디즈니가 생전에 직접 참여했던 마지막 작품으로서 더욱 가치를 인정 받으며, 자타가 공인하는 애니메이션의 마스터피스로 불린다. 수 세대에 걸쳐 전세계의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아온 <정글북>은 1967년 제작된 후, 1978년, 1984년, 1990년에 재개봉 되면서,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전세계 흥행 4억불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정글북 40주년 기념 플래티넘 에디션>에서는 사랑스런 정글 보이 모글리를 비롯해서 천하태평 회색곰 발루, 지혜로운 흑표범 바기라, 모글리만 보면 꿀꺽 삼키려는 보아뱀 카아 등 오늘날까지도 애니메이션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캐릭터들을 디지털 복원 작업을 통해 한층 선명하게 다시 만날 수 있다. 특히 <정글북>의 가장 큰 매력 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정글 리듬의 춤과 노래로 인해 한층 빛을 발하는데 아카데미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모두가 욕심버리면(The Bare Necessity)"를 비롯하여, 흥겨운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로 시종일관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만끽하게 해준다.

<정글북 40주년 기념 플래티넘 에디션>은 디즈니가 지난 2001년부터 1년에 한번씩 출시되어온 최고의 플래티넘 에디션 시리즈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 <알라딘>, <밤비>, <신데렐라>, <레이디와 트램프>, <인어공주>, <피터팬>의 뒤를 잇는 열번째 작품이다 (2005년부터는 1년에 2회 출시). 특히 2장의 디스크로 출시되는 <정글북 40주년 기념 플래티넘 에디션> 스페셜 피처에는 풍성한 서플먼트가 수록돼 있어 애니메이션 팬들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정글북 40주년 기념 플래티넘 에디션>은 최신 디지털 마스터링으로 완벽하고 까다로운 복원 작업을 거쳐 선명한 화질과 음향을 선보인다. 여기에 THX 라지 포맷 극장에서 들을 수 있는 사운드를 가정용 홈씨어터에서 그대로 재현해놓은 월트 디즈니의 새로운 오디오 포맷 방식인 디즈니의 DEHT Mix로 보다 선명하고 강력한 사운드와 더불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주요 메뉴로는 <정글북>이 제작에 참여했던 작곡가 리처드 M. 셔먼, 디즈니를 대표하는 애니메이터 안드레아스 데자, 극 중 모글리 목소리 연기를 맡았던 브루스 라이더먼 등의 음성해설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다. 또한, 스토리보드 단계를 넘지 못하고 사라진 캐릭터 코뿔소 로키에 대한 흥미로운 소개는 물론 본편에서 들을 수 없었던 아쉽게 삭제된 주옥 같은 노래들이 공개된다.

이외에도 게임 및 액티비티 등 <정글북> 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소개하는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가 가득하다. <정글북 40주년 기념 플래티넘 에디션>은 디즈니 자랑하는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복원된 최상의 퀄리티로 어린이들은 물론 애니메이션 매니아라면 반드시 소장해야할 최고의 DVD 타이틀이 될 것이다.
Disc - 2 장

상영시간 - 78분
자막 - -Disc 1: 한국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시아어 -Disc 2: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더빙 - 영어, 한국어, 중국어, 태국어
화면비율 - Anamorphic Widescreen 1.78:1, NTSC
오디오 - DD 5.1
지역코드 - 3
- 디즈니의 10번째 플래티넘 에디션, <정글북 40주년 기념 플레티넘 에디션>!
- 정글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모험의 세계!

포악하고 인간을 증오하는 호랑이 쉬어 칸이 정글로 돌아온다는 소문이 퍼지자 늑대들은 모글리의 안전을 위해 대책 회의를 연다. 모글리를 키워준 아빠 늑대 라마는 친자식과 같은 모글리를 떠나 보내는 것이 가슴아프지만 그의 안전을 위해서 인간 세상으로 돌려보내는데 찬성한다. 결국 모글리는 흑표범 바기라와 함께 인간이 사는 마을로 가기 위해서 길을 떠난다. 그러나 아기 때부터 정글에서 늑대들과 함께 살아온 모글리는 정글이 바로 고향. 그는 길을 재촉하는 바기라에게 자신은 정글에서 살겠다며 고집을 부린다. 이런 와중에 모글리는 보아뱀 카아, 코끼리 군대, 천하태평 회색 곰 발루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정글의 친구들을 만나며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데….
■ Disc 1

* 삭제장면(Deleted Scene-The Lost Character: Rocky The Rhino): <정글북> 제작 당시 스토리보드 단계를 넘지 못하고 사라진 캐릭터 코뿔소 로키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한다.

* 뮤직박스(Music & More): 언제 들어도 엉덩이가 들썩일 정도로 흥겹고 신나는 <정글북>의 주옥 같은 노래를 감상한다.
1. “너처럼 되고파”(“I Wan’na Be Like You” Music Video)
2. 디즈니 노래 선택(Disney Song Selection)
코끼리 행진곡(Colonel Hathi’s March)/ 모두가 욕심버리면(The Bare Necessities)/ 너처럼 되고파(I Wan’na Be Like You)/ 친구는 좋은거야(That’s What Friends Are For).
3. 삭제된 노래(Deleted Songs)
모든 형제들이여(Brothers All)/ 시오니의 노래(The Song of the Seeonee)/ 모든 욕심버리면(데모 버전)(The Bare Necessities(Demo Version)/ 원숭이 흉내내기(Monkey See, Monkey Do)/ 난 그녀에게 빠져 버렸네(I Knew I Belonged To Her)/ 오늘의 일과(In A Day’s Work)/ 힘센 사냥꾼(The Mighty Hunters).

* 음성해설(Audio Commentary): <정글북>의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작곡가 리처드 M. 셔먼, 디즈니를 대표하는 애니메이터 안드레아스 데자, <정글북>에서 모글리 목소리 연기를 맡았던 브루스 라이더먼 등 주요 제작진과 출연진의 음성해설로 영화를 감상한다.

* 야생동물과 서식지 보호 디즈니 보호기금(Ensuring A Future For Wildlife And Wild Place…: Disney Wildlife Conservation Fund): 디즈니가 펼치고 있는 야생동물 보호 운동에 대해서 디즈니의 주옥 같은 작품들과 함께 자세히 소개한다.

■ Disc 2

* 인간의 마을(Man Village-Backstage Disney): <정글북> 제작에 참여했던 애니메이터와 목소리 연기자 등 주요 제작진과 출연진의 소개로 제작 초기 단계부터 개봉 과정까지 이르기까지 <정글북>의 모든 것을 자세히 소개한다.

1. 꿈이 필요로 하는 것은: <정글북>의 제작과정(The Bare Necessities: The Making Of The Jungle Book): 명실공히 애니메이션의 마스터피스로 불리우는 <정글북>의 탄생 과정을 당시의 다큐멘터리 영상을 비롯한 기록용 사진들과 함께 볼 수 있다. 특히 월트 디즈의 마지막 장편 애니메이션으로도 그 의미 또한 각별한 이 작품은 디즈니 스튜디오 최고의 애니메이터인 일명 ‘나인 올드맨’ 멤버들에 의해서 만들어졌으며, <정글북> 이후 제작된 디즈니의 모든 작품에 영향을 미치지 않은 작품이 없을 정도로 애니메이터들에게는 교과서와도 같은 작품이다.
1-1. 마지막 감상(Walt’s Lasting Impression)
1-2. 정글의 왕(Kings Of The Jungle)
1-3. 매력적인 목소리 연기(Drawn To The Voices)
1-4. 정글 비트(The Jungle Beat)
1-5. 라스트 액트(The Last Act)

2. 디즈니의 키플링(Disney’s Kipling: Walt’s Magic Touch On A Literary Classic):
월트 디즈니는 다소 어둡고 신비한 색채의 루드야드 키플링의 소설 <정글북>을 디즈니만의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승화 시킨다. 이 메뉴에서는 디즈니 버전의 <정글북>이 탄생되는 과정을 자세히 소개한다.

3. 정글북의 매력(The Lure Of The Jungle Book): 월트 디즈니를 대표하는 애니메이터 중 한 사람인 안드레야 데자는 어린시절 친구와 남은 용돈을 모아서 친구와 함께 봤던 <정글북>이 자신의 인생을 결정짓게 되었다며, 그때의 감동은 이루말할 수 없었다며 웃음짓는다.
<인크레더블>과 <라따뚜이>를 감독한 픽사의 브래드 버드 감독 역시 11살 때 <정글북>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으며, 캐릭터들에게 개성을 불어 넣는 매력적인 일이라는 생각에 빨리 애니메이터가 되고 싶었다고 이야기한다. 이들은 비롯한 많은 애니메이터들이 <정글북>의 생생한 캐릭터와 시퀀스에 영감을 받아서 <라이온 킹>, <알라딘>, <인어공주> 등 디즈니의 주요 작품들의 캐릭터와 시퀀스가 탄생 되었다고 입을 모은다.

4. 정글로 돌아간 모글리(Mowgli’s Return To The Wild): <정글북>에서 모글리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던 브루스 라이더먼이 <정글북> 제작 당시의 경험과 아버지이자 작품의 감독을 맡았던 울리 라이더먼에 대해서 소개한다. 그는 <정글북>의 영향을 받아서인지 현재 자연 사진작가 겸 야생 동물 영화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5. 프랭크와 올리: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대한 토론(Frank & Ollie: Frank Thomas & Ollie Johnston Discuss Character Animation): 다큐멘터리 영상으로 <정글북>의 메인 애니메이터인 프랭크 토마스와 올리 존스턴이 캐릭터들에 대해서 나누는 대화를 볼 수 있다. 영상을 통해 대가들이 캐릭터에 대한 순수한 사랑과 애정을 느낄 수 있다.

6. 아트 갤러리(Art Galleries): <정글북>과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들을 볼 수 있다.
미래의 정글(56)/ 캐릭터 디자인(63)/ 스토리보드 아트(45)/ 레이아웃과 백그라운드(45)/ 제작 사진(40)/ 홍보(14)

* 정글 대탐험(Jungle Fun: Games & Activities): <정글북>의 주요 캐릭터들과 함께 재미있는 게임 및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1. 발루와 함께하는 정글 체험(Baloo’s Virtual Swingin Jungle Cruise): <정글북>의 천하태평 회색곰 발루와 함께 재미있는 게임에 도전해 보자.
카아와의 눈싸움(Kaa-Zen-Tration)/ 하티 대령의 캠프(Hathi’s Boot Camp)/ 대머리 독수리 4형제(Buzzard Shop Quartet)/ 루이의 라운지 게임(Louie’s Lounge)
2. 디즈니 정글 백과: 정글 마니아(Disney Pedia: Jungle Mania!): 인도의 정글에 서식하고 있는 <정글북>에 출연하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의 실제 모습을 자세히 소개한다.
3. 재미있는 언어 게임(The Jungle Book Fun With Language Games): 동물들의 이름을 맞추는 재미있는 언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