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Disc - 1 장

상영시간 - 111분
자막 - 광동어 북경어
더빙 - 한국어 영어 중국어
오디오 - Dolby Digital 5.1, NTSC
지역코드 - ALL
- 1998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홍콩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영화. 인연을 중시하는 중국인의 정서가 밑바탕에 깔려있는 풋풋하고 포근한 멜로영화다. 홍콩의 유명 미술감독 출신인 해중문이 데뷔작으로 내놓은 이 영화는 정적이면서도 안정된 화면 구도로 관객의 감정이입을 원활하게 해준다.
아이러니한 것은 미술을 담당했던 감독이 오히려 자신의 데뷔작에선 음악을 중시하고 있단 점이다. 원래 이 영화의 홍콩 원제가, 바흐가 아내를 위해 만든 무반주 첼로 연주곡 였단 점에서부터 이런 인상을 짙게 풍기고 있다. 영화에선 그 곡이 피아노 연주곡과 곽부성의 댄스 버젼. 진혜림의 발라드 버젼으로 편곡되어 영화 전편에 감미롭게 흐른다.

<친니친니>는 두 남자와 한 여자의 우연한 만남과 어긋난 인연을 통해 삶과 사랑, 인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연주곡 방식을 사용한 듯 영화는 4악장으로 구성되어 있고,각 악장마다 주인공들의 시선에 따라 아름다운 인연과 사랑이 변주된다.

홍콩 4대천왕의 일원인 곽부성과 아시아 스타로 발돋움한 금성무가 두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하며,가수 출신의 떠오르는 신예 진혜림이 두 남자의 사랑을 받는 여인으로 출연한다. 특히 이 영화엔 장국영을 비롯해 원영의 장학우,고거기 등 홍콩 톱스타들이 카메오로 출연,영화 보는 재미를 배가시켜 주고 있다. 멜로 취향의 관객이라면 놓쳐선 안 될 영화.

최근작 :<[블루레이] 타락천사 : 풀슬립 일반판>,<[블루레이] 중경삼림 : 풀슬립 일반판>,<[블루레이] 상성 : 상처받은 도시 - 풀슬립 700장 넘버링 한정판> … 총 58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