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낭만 픽션 제6탄. 도바시 아키히로 소설. 참근교대란 다이묘들이 정기적(보통 1년 단위)으로 에도와 영지를 오가도록 강제하는 일종의 인질제도이다. 속된 표현을 쓰면 다이묘들이 딴 마음을 먹지 못하도록 막부가 '뺑뺑이'를 돌리는 것인데 이러한 장거리 이동은 뜻하지 않게 전일본 네트워크의 구축을 가능케 하였고 급기야 일본 근대화의 길을 닦은 '신의 한 수'로 평가받고 있다.

가까스로 참근을 마치고 이제 막 돌아온 작은 지방의 영주 마사아쓰에게 곧바로 다시 참근하라는 막부의 명령이 떨어진다. 그것도 불과 5일 만에. 누군가 마사아쓰의 영지를 몰수하려고 계략을 꾸민 것이다. 참근을 위해 에도로 상경할 때는 막대한 비용과 시간이 발생한다. 때문에 5일 만에 도착하기란 불가능하고 가난한 영주는 파산할 수도 있다.

그리하여 고뇌 끝에 떠올린 비책은 8명의 정예가 초고속으로 달려가는 것이다. 과연 마사아쓰는 탐욕스러운 관리가 놓은 수많은 덫을 헤치고 성대한 행렬도 연출해 보이면서 5일 만에 에도까지 갈 수 있을까. 이 소설은 일본에서 판매 누계 23만 부를 돌파했고 영화 [초고속! 참근교대]는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하며 속편까지 제작되었다.

서장
첫날
둘째 날
셋째 날
넷째 날
다섯째 날
여섯째 날
종장
소설을 읽기 전에 참고하면 좋은 글

최근작 :<굴하지 말고 달려라> … 총 20종 (모두보기)
최근작 : … 총 174종 (모두보기)
소개 :

북스피어   
최근작 :<도쿄 사기꾼들>,<너네 아빠 어딨니?>,<구름에 달 가리운 방금 전까지 인간이었다>등 총 100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5위 (브랜드 지수 406,284점), 일본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342,380점), 과학소설(SF) 18위 (브랜드 지수 30,116점)
추천도서 :<신이 없는 달>
(1) 열두 달(月)에 얽힌 열두 가지 이야기(說)를 담았다. (2) 그중 ‘신이 없는 달’이란 ‘손 없는 날’과 비슷한 의미로 (3) 이 이야기에는 항상 신이 없는 달인 10월에만 도둑질하는 이가 등장하는데 (4) 그 이유란 눈물+콧물 없이는 차마 듣기 힘든 사연이었던 것이다. (5) 애잔+아련+코믹+미스테리적 구성에다가 분량 또한 양호하여 (6) 천고마비용 책을 찾는 형제자매님들에게 권하는 바 (7) 감히 미야베 미유키 시대소설의 정수라 하겠다.
- 김홍민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