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상인점] 서가 단면도
(0)

한국 최초로 ‘희이 진단’을 연구한 기학박사 최상용, 기학·관상학·체상학·수면명상학·성명학 등 전문지식과
20여 년간 수만 명의 운명을 바꾼 실제 상담경험을 토대로 누구나 쉽게 써먹을 수 있는 생활운명사용법을 담았다.

김형일 (의학박사 전문의, 서울메디칼랩 원장)
: 운명(運命)이란 ‘인간의 힘으로는 어쩔 수 없고 하늘의 뜻으로 이루어지는 삶의 부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사람들은 ‘운(運)이 좋았다’거나 ‘운수(運數)가 사나웠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바로 그 운명이나 운수가 정말 존재하는 것일까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운명에 관한 논문과 책들이 수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어느 것 하나도 정설(定說)이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누구나 수긍할 수 있는 운명의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일까요? 잘 살펴보세요!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 죽곡(竹谷) 최상용(崔相鎔) 박사는 기학(氣學) 분야를 두루 섭렵하면서 체상학(體相學)과 수면명상학(睡眠冥想學)의 이론을 심화시키는 한편 탁월한 직관과 통찰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관상과 몸의 생리 및 병리현상을 이해하고 심신의 건강을 지키는 체상학과 심신의 건강증진 및 자기계발이 가능한 수면명상법은 그 학술적 깊이가 널리 알려졌습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실제상담경험을 바탕으로 쓴 『운이 풀리는 운명독법』은 운명학의 격을 한층 높인 책입니다. 평소에 ‘남들보다 더 많이 노력했는데도 왜 나만 잘 안될까?’ 하고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안영배 (동아일보 기자, 철학박사)
: 저자는 내단(內丹) 수련이라는 실천적 수행뿐만 아니라 관상, 주역 등에 통달해 동아시아 도학(道學) 사상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희이(希夷) 진단(陳?)’이라는 인물을 한국 최초로 연구한 철학자입니다. 그런 그가 스승의 지혜와 가르침을 현대인의 눈높이에 맞춰 쉽게 풀이해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 실제로 운명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저자의 자신감에 경의를 표합니다. 『운이 풀리는 운명독법』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읽혀 삶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8년 6월 29일자 '편집자 레터'

최근작 :<인생에 한 번은 읽어야 할 서경>,<무극도 수면 명상법>,<브레인 한자 : 생로병사 편>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