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바람 그림책 시리즈 38권. 일하는 엄마의 걱정스러움과 기다리는 아이의 불안감을 다독이는 그림책이다. 연이의 모습을 통해 책을 보는 아이들에게 따뜻하게 말을 걸어 준다. 늦게 오는 엄마를 기다리며 불안해 했을 아이들을 토닥토닥 다독인다. 어린이집에서 엄마를 기다리는 아이, 아이를 데리러 애타게 달려가는 엄마, 모두의 마음을 섬세하게 어루만지는 따뜻한 그림책이다.

연이는 오늘 어린이집에 맨 마지막까지 남았다. 엄마가 아직 데리러 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저번처럼 전철이 고장 났나? 그러면 힘센 동물들이 영차, 영차, 전철을 밀어 주겠지? 역 앞 빵집에서 케이크를 사고 있나? 어떤 걸 고를지 한참을 망설이나 봐. 오다가 풍선 아저씨를 만난 건 아닐까? 무슨 색깔 풍선을 샀을까?’ 곰돌이랑 이런 저런 상상을 하며, 연이는 울지 않고 씩씩하게 엄마를 기다리는데….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5년 9월 12일자 '어린이책'

최근작 :<고구마 아줌마>,<캬오야, 유치원 가자>,<달라도 우린 친구>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에서 활동하는 그림책, 아동문학 작가입니다. <동물 우체국>으로 산케이 아동출판문화상을, <내리기 시작했어요>로 일본 그림책상과 고단샤 출판문화상 그림책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고백할 거야>, <아기 캥거루>, <함께 나들이 가요>, <내 친구 괴물>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오사카에서 태어났습니다. 2010년 볼로냐 국제 그림책 원화전에 입선했습니다.
〈엄마가 오는 길〉, 〈이제 곧 이제 곧〉, 〈엄마 손을 잡으면〉, 〈아직은 작은 나〉 등의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최근작 :<망량의 상자 세트 - 전2권> … 총 185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프랑스어와 일본어를 공부하고 출판 기획자 및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그 소문 들었어?〉, 〈아기 다람쥐의 크리스마스〉, 〈첫 번째 질문〉, 〈마르가리타의 모험〉 시리즈 외 다수가 있습니다.

천개의바람   
최근작 :<그거면 돼!>,<망했다 몬스터를 잡아라!>,<개욕탕>등 총 324종
대표분야 :그림책 9위 (브랜드 지수 100,853점), 외국창작동화 15위 (브랜드 지수 66,163점), 그림책 26위 (브랜드 지수 172,182점)
추천도서 :<첫 번째 질문>
아이부터 노인까지, 우리에겐 질문이 필요합니다. 책에 담긴 질문을 보면, 이런 질문을 한 번도 해보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라게 됩니다. 그 질문들이야말로 행복하고, 충만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하다는 사실도 알게 되지요. 신기한 일은 어떤 질문이 가장 와 닿는지 물으면 사람마다 모두 다른 것을 꼽는 것입니다. 이 책은 스스로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떤 질문을 주고 싶은지 생각해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최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