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명품이라는 이름 아래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재화들과 사치품, 다국적 대기업들이 만들어 낸 브랜드 이미지에 우리는 오늘도 손쉽게 지갑을 연다. 소비자라는 이름의 권력을 지닌 우리가 행사할 수 있는 공정하고도 바른 소비, 글로벌리즘의 기치 아래 가난한 나라의 노동력을 착취하고 불공정한 노동 시장을 형성해 배를 불리는 다국적 대기업들에 대한 따끔한 충고, 그리고 현재를 함께 살고 있는 지구촌의 또 다른 가족들을 향한 따뜻한 시선과 유머를 잃지 않는 네 꼭지 블랙카툰집이다.

다이아몬드
“아프리카의 눈물은 영원히”
-
커피
-
와인
-
모피
작가취재기_수도권에 있는 M시장을 둘러보았다
동물 실험의 진실
모피의 진실 그리고 작업을 마치면서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5년 3월 12일자 '잠깐독서'

최근작 :<공자 : 안 될 줄 알면서 하는 사람>,<달콤한 제국 불쾌한 진실>,<괴기 목욕탕 1>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김경일 (지은이)의 말
“대생명체인 지구의 입장에서 본다면 인간은 자연을 파괴하고 다른 생명체의 고통을 기반으로 살아가는 암적인 존재일 수도 있다. 그동안 누구에게서 받은 건지 알 수 없는 인간으로서의 권리만을 마음껏 행사하며 살아 온 것은 아닐까? 나는 이 책을 통해 무언가 거창한 이야기를 하려던 것은 아니다. 그저 슬픈 영화를 보면 눈물을 흘릴 줄 아는 그런 사람의 마음에 조용히 노크를 하고 싶었다. 나로부터 시작된 소소한 변화 하나하나가 결국 굴러가는 눈덩이처럼 불어나서 허물어져가는 생태계와 자연을, 그리고 불합리한 인간 세계의 형평성을 바로잡아 주리라 믿는다.”